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 김혜자 장미희 다이아 쌈 새로운 반전 예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물관계도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물관계가 복잡해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물 관계도를 만들어 봤다.

 

인물관계도로 본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이하나가 송재림김지수 중 누구와 연결될지는 충분히 예측할 수 있다.

 

이하나는 송재림이 뒤따라오는 줄도 모르고 치한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불시에 뒤따라오는 사람을 친다.

 

하지만, 때린 사람은 다름 아닌 도장 사범인 송재림이었다.

 

이하나는 사과대신에 왜 뒤를 따라 오느냐고 하지만, 송재림은 나 이 집에 산다며 왜 사람을 치냐고 이야기 한다.

 

그러면서 나도 때렸으니 너도 때리라며 빰을 내 보인다. 그리고 나서 사람 말을 너무 믿으면 안 된다고 말한다.

 

이하나는 박혁권과 어머니 채시라에게 욕을 했냐며 다툼하는 도중에 송재림에게 모습을 보인다.

 

송재림은 박혁권이 가족인줄 모르고 나 이하나 삼촌인데 왜 이하나에게 못살게 구느냐고 말하지만 박혁권이 나 이하나 아버지다 라고 말하자.

 

니가 아버지면 나는 이하나 삼촌이라며 이하나를  사이에 두고 다툼을 한다.

 

이하나가 박혁권이 20살에 난 나의 아버지 맞다고 이야기해서 치한으로부터 이하나를 구한 백기사가 뻘춤 해진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물 관계도에서 처음 손창민은 나말년과 부부로 설정이 되었지만 드라마 제작과정에서 나말년 남편인 이기자의 동생으로 변경된 것 같습니다.

 

 

이문학 (손창민 분)
나말년의 남편, 이문수의 막내 삼촌. 나말년을 긴장하게 만드는 유일한 사람. 국내 최대 출판그룹 대..

그래서 다시 인물관계도를 작성했습니다. 댓글로 알려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치한들이나 납치범들이 주고 쓰는 방법이 가족이라며 말리는 사람을 가족끼리 문제이니 관심 끊으라고 말을 한다.

 

고전적인 방법이다. 하지만, 이 가족인데 왠 상관이냐는 말은 우리나라에서는 통하는 방법이었다.

 

하지만, 최근에 부부간에 싸움이나 가족간의 다툼도 형사처벌이 되는 관계로 더 이상 니가 먼데 왜 상관은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어린 자식을 때리면 아동학대죄가 되고 부부간의 싸움도 가족내 폭력으로 형사처벌 된다.

 

채시라는 김지석에게 아버지 이기자가 자신을 유일하게 자신의 편에 있었다고 말해준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인물관계가 복잡해서 인물 관계도를 만들게 된 계기가 되었다.

 

어쨌든 김혜자는 꿈에 젊은 남편 이순재가 나타나 잘 있느냐고 말하고 모란이도 잘 있느냐고 묻는다.

 

잠에 깬 김혜자는 이순재가 미워질려고 하지만, 그 때 놀라 들어온 장미희에게 꿈에 이순재가 나타났다고 말한다.

 

장미희김혜자에게 꿈에 이순재가 무슨 말을 했느냐고 묻고 자신에 대해서는 묻지 안했느냐고 말하자.

 

김혜자는 가족 이야기만 했다며 장미희를 걱정한 이순재의 말을 전하지 않는다. 김혜자의 심리가 들어나는 순간이다

 

김혜자장미희가 받은 반지를 보고 이순재와 깊은 관계로 생각해서 가족들을 소집해서 장미희를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려고 한다. 그런데 김혜자에게 준 반지는 진짜 고급 다이아 반지 였지만, 장미희에게 준 반지는 다이아가 아닌 큐빅이란 말에 김혜자장미희를 보면서 고소해 한다.

 

하지만, 장미희는 큐빅반지를 메만지며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미묘하게 흐르는 이들이 심리는 시청자로 하여금 재미 요소가 되었다. 그런데 이 반지 사건은 또 다른 반전이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김혜자에게는 호사다마 장미희에게는 고진감래?를 예고하는 것이 아닐까?

 

대부분 자신의 가족 특히 아내보다는 첩에게 보다 나은 선물을 주는 게 남자들의 심리이니 말이다

 

아직 기억이 돌아오지 않은 이순재는 안국동에서 아주머니 김혜자를 만나지만 날리는 신문지에 김혜자의 얼굴을 가린다. 이 모습에 이순재는 웃음을 짖는다. 아직 재정신을 차리지 못한 이순재와 늙어서 희미해진 남편 이순재 서로 늙어서 만난 이들은 기억을 떠올릴까?

 

[TV&ETC] - 서세원 서정희 사육된 노예를 보는 불편한 자기합리화 시선들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착하지 않은 여자들 구하기 1탄 이태임?

[TV&ETC] - 서세원 서정희 이혼 사육된 쇼윈도 부부 서정희 자업자득 오해받는 이유들

[이슈앤] - 홍준표 무상급식 중단 관리비만 더들어 선생은 세무 음식점 직원 아니다

 

[이슈앤] - 홍준표 무상급식 중단 이유 재벌만 사는 경상도 새누리당 지지 이유있었네 - 재정자립도 20% 미스테리 세금 많이 내셈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김지석 송재림 썸과 채시라 서이숙 쌈 갈등고조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무릎꿇어? 착한여자 컴플렉스 예고한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race 2015.03.13 08: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창민이 서이숙 남편인가요? 시작은아버지로 등장한 거 아닌가요?

  2. ㅇㅇ 2015.03.13 12: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창민은 서이숙이 남편의 삼촌아닌가요. 그래서 이두진의 작은할아버지..?인가했던거같은데. 막둥이 삼촌이라고.

  3. BlogIcon ? 2015.03.15 01: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계도 틀렸어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4 22:33
Yesterday50
Today62
Total12,307,232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