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앤

홍준표 비즈니스석? 꼴값질 경남수준에 딱 맞은 도지사인 이유

홍준표 비즈니스석? 꼴값질 경남수준에 딱 맞은 도지사인 이유

 

홍준표 비즈니스석 논란을 바라보는 홍준표의 생각은 죽는 부고가 아니라면 고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홍준표 비즈니스석 논란은 단지 관전자의 입장이다. 시골 경남에는 도벽정도는 애들 밦값보다 비즈니스석을 타야 꼴값을 한다고 믿는다.

 

홍준표 비즈니스석를 바라보는 시골 경남 사람들은 애들은 굶고 있지만, 아버지는 멋쟁이 하고 있을 것이다.

 

정치꾼은 자신의 부고만 아니라면 무조곤 이익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서울한번 올려면 비즈니스석을 타야만 올 수 있다고 믿는 시골 경남의 도백이 서울 정치권에 얼굴 알리기가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홍준표는 이미 경남 학생 무상급식 중단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다고 생각하고 이슈파이팅을 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니죽지않으면 고라고 할 수 밖에 없다. 홍준표 비즈니스석 또 마찬가지이 일것이고 도백정도 되면 비즈니스석은 타야하고 믿는 표를 찍어주는 멍청한 인간들이 돌을 던지면 맞을 정도로 넘쳐나는 시골 경남에서는 당연한 것이다.

 

홍준표는 경남 무상급식 중단을 하면서 학교는 밥을 먹으로 가는 것 아니라고 하며서 홍준표는 경남도에 무상급식을 받는 것 보다도 많은 급식비를 받고 도청에 밥먹으러 출근한다.

 

홍준표는 경남에는 관심이 없고 수시로 때때로 서울로 날아와 중앙 정치에 관여 하고 싶어서 안달한다.

 

홍준표는 경남 의회에서 급식문제를 논의할 때 급식에는 관심 없고 문화 예술분야에 관심이 있어서 영화감상을 하며 영화평을 하고 있다.

 

이번 홍준표 비즈니스 석 꼴값 사건도 경남에는 관심이 없고 중앙 정계의 관심의 일환으로 생긴 일이다. 홍준표에게 비즈니스석은 그저 피곤할 때 가끔 이용하는 수단일 뿐이다.

 

비즈니스 좌석 값은 경남민의 세금을 넘어서 국가의 세금이라는 사실은 관심이 없다.

 

홍준표 나는 관심을 받지 않으면 죽기보다도 싫다. 어떤 일이던 내가 가고 싶은 중앙에 가고 싶다. 나는 시골 경남에서 썩고 싶은 생각이 없다. 단지 대선을 위한 발판일 뿐이다.

 

그러니 홍준표에게 애들 밦값이 무슨 대수 인가? 애들 밦값을 아껴서 홍준표 개인의 문화생활도 해야 하고 서울 나들이도 해야 하는 데 경남에는 돈이 없다. 주머니돈은 쌈지돈이란 사실을 홍준표는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너의 밥값을 아깝지만 나의 꼴값은 비싸야 하니 말 이다..

 

 

 

 

그까이꺼 비즈니스 석이 비싸면 얼마나 비싸며 홍준표 자신이 도청으로부터 나온 식사비 홍보비등 수 천 만원은 자신의 꼴값에 필요한 절대적으로 아낄 수 없는 금역 일 뿐인데 말이다. 품위유지를 위해서라면 백성의 밥값이라도 빠앗아서 주지육림을 해야 직성이 풀이지 않을까?

 

지방 도백이 잘못 내려오면 그 지방 재정이 파탄나고 탐관오리 하나 때문에 나라가 결단나게 생겼다.

 

부산 530에 출발해서 서울 조선티비 9시30 토론 프로에 나오기 까지 4시간의 여유가 있었다. 굳이 비즈니스석을 타지 않고도 서울에 올 충분한 저가의 교통수단이 있었다는 뜻이다. 그 중간에 개인적인 정치질로 세비를 쓰는 것을 당연시 했겠지만 말이다.

 

사실 일만 잘한다면 홍준표가 비즈니스를 타던 개인 비행기를 타던 조종사 옆에서 값 질을 하던 상관하지 않는다. 최소한 솔선수범부터 하고나서 재정이 없어서 애들 밥값을 빼앗아야 겠다고 하기 전에 애들 밥을 꿂기기 않기 위해서라도 내 밥값은 반남하고 개인 비용으로 충당하거나 비즈니스석을 타기보다는 일반석 이코노미석을 그렇지도 않다면 경비를 최소화 하는 방안을 모색하는게 도백이 할일다.

 

홍준표 비즈니석 문제는 홍준표 자신의 꼴값을 하지 않고 남의 꼴값을 넘본 파렴치 범이기 때문이다.

 

문제는 정치꾼은 그 백성들 수준에 맞는 정치꾼이 되기도 하고 그 수준에 맞는 정치꾼을 골라내는 특별한 재주가 있다.

 

한마디로 홍준표 꼴값질의 책임은 경남민의 자업자득이다. 한마디로 당해도 싸다고 하겠다. 문제는 당하지 말아야 할 일부 사람들 까지 도매금으로 넘어가 개고생 한다는 사실이다.

 

꼴값에는 여러가지 의미가 있다. 홍준표처럼 밥값을 못하는 도백에게는 꼴값질한다고 하고, 소가 여물을 잘 먹고 밭을 잘 갈면 소가 꼴값 재대로 했다고 한다.

 

꼴값에는 또 다른 얼굴값 한다는 의미도 있는데 홍준표는 얼굴값도 재대로 하고 있다. 얼굴에 심술이 덕지덕지 붙어 있으니 애들 밥값이 들어오겠는가?

 

홍준표는 여러가지 꼴값질을 재대로 하고 있다.

 

[이슈앤] - 이영돈 그릭요거트 논란? 초간단 질문 중국 일본 만든 김치 한국김치? 그릭요거트 답할수 있다.

 

[역사IN드라마] - 징비록 이순신 논란? 징비록 이순신 난중일기 아니다 임진왜란 더 입체적일 수 있는 이유는

 

[이슈앤] - 홍준표 골프까지? 꼴값질에 막해도 되는 홍준표는 좋겠네 - 오크크릭골프장 얼마이길래

 

[이슈앤] - 신천지이만희 강제개종교육? 신사참배하고 이순신 모독한 기독교,강제개종교육 자격 없는 이유는

 

[TV&ETC] - [앵그리맘] 학교 폭력 환타지 현실은 촌지동영상 논란 앵그리맘 보다 처참

 

[TV&ETC] - 서세원 딸 서동주와 다른 서동천 서세원 방임 폭력 키워 서세원 딸 보다 아들 나서야 한 이유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