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헉 또 수지 이민호 시너지 효과나길

 

디스패치가 수지 이민호 열애설을 공개 되어 이슈와 되고있다.

 

디스패치가 수지 이민호 열애는 대륙를 넘나들며 연애를 해서 또한 스케일에 놀랍고 디스피채가 수지 이민호 따라 유럽으로 미주로 넘나들며 추적보도해도 그 또한 놀랍다.

 

홍준표비즈니스석 홍준표 골프의 수렁에서 살린게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라고 하는 소리도 있을 만큼 대박 사건은 디스패치가 도맞아 하고 있다.

 

 

오죽하면 디스패치를 국정원보다 낫다며 국정원대신 디스패치가 국정원을 맡아야 한다는 우스개소리고 나오고 있다.

 

그만큼 최근 디스패치의 활약이 대단하다. 요즘 연예계 소식은 디스패치로 시작해서 디스패치로 끝나고 있다.

 

이슈앤] - 홍준표 골프? 꼴값질 해도되는 업무시간 홍준표 골프 치고좋겠네 - 오크크릭골프장 얼마 길래 

 

[이슈앤] - 홍준표 비즈니스석? 꼴값질 경남수준에 딱 맞은 도지사인 이유

 

이민호 수지 열애설도 디스패치의 단독보도로 이슈화 되었고, 이민호와 수지는 한달 전부터 연인으로 사귀고 있다고 디스패치 보도를 인정했다.

 

디스패치는 사전에 증거를 확보하고 1 2차에 3차에 걸쳐서 보도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초기 디스패치 보도에 대해서 일단 부인하고 했던 관계자들은 이제 디스패치 보도가 나오면 인정하고 보는 경우가 태반이다.

 

그만큼 디스패치 보도가 심층적이란 뜻도 있고 내용에 신뢰를 할 수 있을 만한 증거를 확보하고 있어서 추가 보도에서 수위가 높은 보도를 경계하는 측면도 있다.

 

물론, 디스패치가 보도를 하던 말던 자기 갈길 가는 대단한 개그맨 김준호도 있고 방송을 내보내는 방송사 12일도 있기는 하다.

 

이민호 수지 열애설도 마찬가지고 이민호 수지 측에서는 일단 확인 중이란 멘트를 날렸지만, 이실직고를 할 것인가? 아니면 친구일 뿐이라고 벗어날까 고민한 측면이 있지만, 결국에는 디스패치에 항복(?) 하고 말았다.

 

사실 설을 잠재우는 것은 진실보다 나은 것은 없다. 그러니 여론도 이민호 수지 열애설에 모두 반기는 분위기다. 젊을 때 마음 껏 즐겨라 그 때가 아니면 즐길 수 도 없다며 나의 일처럼 좋아한다.

 

 

 

 

물론, 이민호 수지 팬 중에서는 안타깝게 바라보는 사람도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 또한 수지 이민호가 딛고 일어서야 하는 것이다.

 

인기란 한 때에 불과하고 사랑도 일시에 불과할 수 있지만, 타오르지 않는 것 보다는 타오른 사랑이 좋지 않겠는가?

 

재미있는 현상은 류수영과 박하선의 열애 사실은 수지 이민호 열애로 뭍히고 말았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5개월 간 사귀고 있으면 아직 결혼은 생각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찌보면 류수영 박하선도 축하고 받고 싶었을 텐데 웃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그들의 심정은 어떨까? 궁금해진다. 그래도 류수영 박하선 예쁜 연애하길 바랍니다.

 

더군다나 이민호 수지 소속사의 주가가 출렁이고 있다는 것이다. 돈과 관계된 쪽에서는 이민호 수지 열애설이 수지 이민호  팬들의 이탈로 매출에 차질이 생길 것 이라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더불어 중국에서도 이민호 팬들의 실망감이 있는 것도 사실이니 이들의 우려가 잠시만의 착각이지는 않을 것이나 이쁜 사랑을 하면 시너지 효과가 나서 1+1이 삼이 되고 오가 되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이민호 수지 팬들도 궁극에는 그렇게 되지 않을까?

 

 

[이슈앤] - 이영돈 그릭요거트 논란? 초간단 종식질문 중국 일본 김치는 한국김치? 그릭요거트 답할수 있다.

 

[역사IN드라마] - 징비록 이순신 논란? 징비록 이순신 난중일기 아니다 임진왜란 입체적 고민 당연한 이유는

 

[이슈앤] - 홍준표 골프? 꼴값질 해도되는 업무시간 홍준표 골프 치고좋겠네 - 오크크릭골프장 얼마 길래

 

[이슈앤] - 홍준표 비즈니스석? 꼴값질 경남수준에 딱 맞은 도지사인 이유

 

 

[TV&ETC] -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삼시세끼 차승원 주었냐 손호준 죽었냐고? 춥지않아 죽지않았냐고 이런 XX,

 

[TV&ETC] - 서세원 서정희 딸 가족내 노예 사육 불편한 합리화 시선들 - 서세원 서정희 디스패치 황당

 

[TV&ETC] - 이병헌 공식사과 기차떠났다 이민정만삭 킬힐 헉? 알바, 팬덤 막지못한 민심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9 21:25
Yesterday112
Today59
Total12,310,106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