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이하나 여심 자극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지석 반전카드는 있을까?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는 검도도장에서 쫓길 위기에 처한다.

 

단원들은 사범과 단원간의 교제는 금지되어 있는데 이하나와 송재림이 사귀고 있다며 성토한다.

 

송재림은 이하나에게 검도도장에서 나가 줄것을 요구한다.

 

이에 이하나는 도장의 선택권은 자신에게 있는데 왜 오라마라 하느냐고 말한다.

 

송재림의 반응은 도장의 선택권은 관원들에게도 있지만, 관원을 받을지 안받을지는 사범에게 있다고 할 줄 알았는데

 

송재림은 이하나에게 검도도장내에서 관원간이나 관원과 사범과의 교제가 안되니 이하나 당신이 나가 달라고 말한다.

 

송재림은 이하나가 너무나 좋다. 그런데 규칙이 사귈 수 없으니 이하나 당신과 사귈려면 이하나 당신이 도장을 관둘 수 밖에 없다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얼굴이 빨개진 이하나는 창피하고 설레는 감정을 감추려고 도장을 뛰쳐나간다. 뒤따른 송재림은 여자한테 친절하다는 나쁜녀석 잊어버리고 나와 사귀자고 말한다.

 

이하나가 좋아한다고 고백하려는 대상이 자신인 줄 모르고 있다.

 

어쩌면 김지석을 염두 해 두고 질투가 사랑으로 바뀌었는지도 모른다. 실제 송재림은 이하나가 눈에 밟혀서 도장 일도 재대로 못한 적이 많았다.

 

 

 

 

하지만, 이하나의 음성화일이 불타는 사랑을 자극제가 되어 버린 것이다.

 

첫발자국 첫 고백이 힘들지 그 다음은 그리 어럽지 않다. 송재림은 이왕 버린 몸 심정으로 자신이 감춰졌다. 연애 감정을 들어낸다. 보는 이로 하여금 손이 오글거릴 만큼 말이다. 오글거림은 송재림 이하나가 아닌 시청자의 몫이 되어 버렸다.

 

그릇을 돌려주겠다는 이하나의 말에 자신이 찾아가겠다며 그릇 때문에 가는 것이 아니라 보고 싶어서 가는 것이라며 여심자극 발언을 하고 남성들로 하여금 성토분위기를 자극하고 있다.

 

이하나는 송재림에게 내가 2살 더 많은 것은 알고 있느냐는 SNS송재림은 나는 이하라르 누나라고 부르지 않겠다. 하지만, 이하나 당신이 오빠라고 부르는 것은 허락한다며 이하나의 여심을 사로잡아 버린다.

 

 

 

 

난 너를 마리씨라고 부를께 좀더 친해지만 마리아 라고 부를께라며 채시라가 오른손으로 돌리고 왼손으로 돌리고라며 비빔면 패러디를 하더니 이승기의 누난 내여자닌까를 패러디 하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좀 설렁 개그를 너무나 무미 건조하게 하고 있어서 웃음이 난다. 이런 것이 착하지 않은 여자만의 재미인가? 

 

김지석은 끊임없이 이하나에게 관심을 표명하지만, 이하나는 일단 송재림에 홀릭하고 있다. 문제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물관계도를 볼 때 이하나에게 위기의 순간이 오지 않을까?

 

이하나는 커플티를 사고도 1+1이라며 대단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송재림은 같은 옷을 입고 주말에 만나자고 말한다. 하지만, 옷이 바뀐 것인지 싸이즈가 작은 것인지 모르고 이하나의 눈대중으로 샀다는 말을 신뢰하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

 

송재림을 찾아온 김지석은 검도를 배우려 왔다면 찾아오지만, 만나지 못하고 돌아간다. 뒤 늦게 송재림은 누가 찾아 왔나며 묻자. 찾아온 김지석이 방송에 본 사람이라고 말하자.

 

 

 

송재림은 뛰쳐나가 형~ 이두식~ 하며 김지석을 찾는다. 송재림김지석은 이전부터 잘 알고 지내는 사이이다. 이하나 송재림 김지석을 두고 쌈과 썸의 삼각관계는 어떻게 변할지 시청자에 따라 달라지지 않을까?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김지석 송재림 썸과 채시라 서이숙 쌈 갈등고조

 

채시라는 자신이 장미희 장모란씨의 딸이 아닐까? 라며 김혜자에게 반발심에 농담과 진담사이에 발언한다. 이에 김혜자도지원은 눈빛이 바뀌고 서로 어쩔지를 모르지만 김혜자도지원채시라에게 그래 그럼 머리카락들고 유전자검사하라고 선수를 친다.

 

채시라가 만들어 둔 음식을 먹어 본 김혜자는 채시라의 음식솜씨에 감탄을 한다. 앵그리맘처럼 이슈를 만들지는 못하고 있지만, 잔잔한 가족드라마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

 

김지석은 자신의 영국에서 생활을 이용해서 영어로 대담프로에 나온다. 채시라는 대담자에게 어릴적 읽었던 내용에 대해서 공감을 표하며 이야기를 한다. 하지만 같은 동창들이 나서서 채시라가 왕따를 당하는 건 당연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친구 김혜은은 왕따를 당해야 하는 사람은 없다며 말한다. 김혜은은 유일한 채시라의 영원한 친구다. 도박판에서도 김혜은은 채시라를 믿어준 유일한 사람이고, 채시라를 지킨사람이다.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착한여자들 파격반란 낯설음 끌린다 - 죽어야 사는 배우들

김혜은 같은 친구를 둔 채시라의 인생은 그리 나쁜 것은 아니다. 살아가면서 진정한 친구를 두기란 힘들고 한명의 친구를 만들었다면 그 인생은 충분히 즐거운 것일테니까말이다.

 

채시라에게는 힐링장소가 되었고 그 판을 만들어 준 사람은 손창민이다. 손창민은 서이숙이 쓰러지는 척하자 연기니까 관심끊으라고 말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또 다른 반전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 잘못된 상식 토사구팽 진짜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 무심함인가 달관인가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지석 고백 자충수인 이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장미희 김혜자 호사다마 준비중?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진짜악녀 김혜자 장미희 이미도 깨달은 이유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상처 극복하는 방법은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진짜 악녀 김혜자 이유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신악녀 이미도?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8 07:05
Yesterday106
Today10
Total12,305,472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