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도지원 천륜 이순재 저버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최고봉 오르나?

 

부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지석 송재림 배다른 형제 보이지 않은 연적 라이벌?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김지석은 이하나에 관심이 있고 끝없이 관심을 표명하지만,

 

이하나는 김지석의 관심이 단지 김지석이 자신 이하나가 학교에서 짤렸기 때문에 죄책감에 의한 보상이라고 생각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은 이하나가 우연찮게 눈이 들어오고 자신의 검도장 관원이라 관심은 있었지만,

 

관원과 사범의 관계라 관심은 있지만 무관심 한 것처럼 행동하지만,

 

이하나가 자신에게 잘못 보낸 메시지를 듣고 이하나가 다른 사람에 관심이 있는 줄 알고 더 이상 무관심으로 지내기에는 이하나가 아깝다.

 

그래서 관원들이 보는 앞에서 이하나를 좋아한다고 고백을 하고 이하나와 사귀고 있다.

 

문제는 김지석송재림은 배다른 형제지만, 김지석송재림은 각자의 일 때문에 떨어져 지냈다.

 

김지석 송재림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이하나라는 사실을 꿈에도 모르고 서로 사귀는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고 덕담을 한다.

 

죽은 줄 알았던 이순재를 본 도지원은 이순재가 과거의 아버지와 같은 행동을 하고 말을 하는 모습에서 아버지의 정을 느끼고 이순재를 위해서 동치미 냉면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어머니 김혜자에게 동치미로 만든 냉면을 준다.

 

 

 

 

그리고 도지원은 이순재가 너무나 아버지와 같은 행동과 입맛에 이순재가 아버지의 환생으로 인식한다. 하지만, 죽었다는 이순재가 아버지라는 확신은 하지 못한다.

 

하지만, 이순재가 사고로 다쳐 기억상실증에 걸렸기 때문에 자신의 구강 내 세포와 이순재의 머리카락으로 유전자 감식을 맡긴다.

 

도지원은 집에 돌아와 어머니에게 아버지가 살아 돌아 오신다면 집 마당에 재워야 한다고 말한다. 점차 도지원은 이순재가 아버지임을 확신하고 있으나 유전자 감식결과를 받아 든다.

 

하지만, 화면에는 유전자 감식 결과를 보여주지 않고 단지 도지원 만이 알고 있는 것으로 처리하고 있다.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연출로 시청자의 감정이입을 극도록 끌어올리는 연출 기법이다.

 

도지원은 식탁에서 말을 하지 못하고 한없이 울기만 한다. 도지원은 아버지 인줄 알지만 현재 그대로 서로 모르는 관계로 살아가자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는 또 다른 갈등을 예고한다. 도지원이 천륜인 아버지를 버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어떠한 이유에서던 합리화 할 수 없다. 문제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가 어떻게 이를 합리화 시킬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지금까지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우연과 우연이 아니고 인연과 인연이 연결되는 경우가 없다. 단지 갈등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이하나은 장미희에게서 채시라의 원수 같은 선생이 이집은 수강생으로 들어왔다는 말을 듣는다.

 

이때 김지석은 이하나의 집에 찾아오고 김지석은 이하나에 자신의 어머니 서이숙이 어머니 채시라를 괴롭힌 선생이라면 이집에서 채시라에게 서이숙이 사과할 수 있는 전환점을 만들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달라고 말한다.

 

이 장면을 보고 있던 송재림은 이하나가 자신에게 주었던 메시지 속에 애인이 있는 남자를 좋아 하다는 사람이 김지석이라고 생각하고 자포자기 하는 심정으로 돌아선다.

 

글쓴이는 처음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의 몸을 사리지 않은 연기를 보고 또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처음 방송에서 이전에는 보기 힘든 스토리 전개를 해서 관심을 가지고 보았다.

 

 

 

또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속에 내포한 이야기가 끄는 매력이 있었다. 하지만,회를 접어들수록 우연이 너무 많고 등장인물간에 얼키고 설킨 내용들이 통석적인 드라마 모드로 전환 되고 있다.

 

특히 기억상실증이 걸린 이순재를 두고 김혜자장미희와 딸 도지원이 긴가민가 하면서 이순재를 알아보지 못하는 장면에서는 처음 몇 번은 가능하지만, 회를 접어들수록 통속적인 모습에 너무나 자주 있는 우연성을 가장해서 개연성까지 없어지는 것 같아 안타깝다.

 

 

 

김지석 송재림 이하나의 삼각관계도 통석적인 이야기 일뿐이다. 이미 김지석 송재림 이하나 코드와 기억상실증 코드는 80 90년대 코드이지 2000년대 이 후는 너무나 식상한 코드라 사용하지 않았다.

 

그런데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90년대 코드를 들고 나왔다. 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시청률 답보 상태인지 알 수 있고 여론을 주도하는 네티즌으로부터 멀어지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 아닐까?

 

물론, 이슈가 있다고 해서 좋은 드라마는 아니고 가족드라마도 필요한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식상모드가 가족드라마는 아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초기 버전을 보고 이전과 다른 드라마가 나왔다고 좋아하던 혹시나 하면서 보던 시청자들을 생각해주었으면 한다.

 

연기를 잘하고는 있지만, 좋은 재료(배우)를 가지고 현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처럼 만드는 것도 그리 바람직 스럽지는 않다.

 

어떤 음식이던 똑같은  MSG 맛이 난다면 그 음식에 들어간 재료(배우)에 대한 모독이지 않을까?

 

구글광고자리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 김혜자 송재림 이하나 진짜 위기에 선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가족인가 막장인가 경계에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

[TV&ETC/착하지않은여자들]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막장코드 가족힐링 드라마 만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만의 해법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이하나 여심 자극 김지석 반전카드 있을까?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힐링 가족드라마 하지만 2% 부족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유는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도지원 채시라 다툼 숨겨진 이야기 남일 같지 않아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나 환자예요 터졌다. 상처주며 아파하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7 15:33
Yesterday49
Today24
Total12,307,36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