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부제) 착하지 않은 여자들 힐링 드라마로 만들까?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 만의 해법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도지원이 아버지 이순재와 유전자 조사에서 부자관계라는 사실을 통보 받고 가족모임 식사에 참가하지만, 눈물을 흘리며 호흡이 거칠어진다.

 

이를 본 가족들은 도지원이 임신한 줄 알고 축하하는 분위기가 되었지만

 

멋모른 손창민은 자신에 쏠리는 시선에 당황하고 자신이 좋아하던 도지원이 다른 남자가 있다는 사실에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른다.

 

도지원은 임신이 전혀 아니니 다른 상상을 하지 말라고 하고 자기 방으로 들어 가 버린다.

 

남아 있던 사람들은 손창민에게 축하한다고 하지만, 이 상황이 저의 당황스럽고 손창민은 안절부절이다.

 

도지원을 따라간 채시라는 나이가 몇인데 애처럼 그러냐며 다그치지만 도지원은 채시라가 알아 듣지도 못하는 아버지를 자신이 미워해서 그랬다며 이야기하다.

 

채시라는 도지원의 말이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다. 도지원의 임신과 죽은 아버지와 무슨 상관이 있겠는가?

 

그런데 착하지 않는 여자들 시청자라면 이 장면은 다 알고 있다. 단지 이순재가 유전자조사에서 아버지고 나왔는지 그렇지 않는 지 알 수 없다.

 

 

 

 

그리고 도지원이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시청자들은 알고 있는데 배우들은 천연덕스럽게 임신했네 아니네 라며 축하하고 있는 장면을 본 시청자는 뭐지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물론, 시청자로 하여금 간섭하며 배우가 자신이 된 듯 하게 몰입하면서 보는 맛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대다수 막장드라마가 욕을 하면서 보는 이유는 자신의 감정을 드라마에 투영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때문이다.

 

손창민은 오해를 받는 상황에서도 도지원이 다른 어떠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고 참는다. 그리고 만약 애가 있다고 해도 남자와의 좋지 않은 결말이라도 도지원과 같이 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참고 있었는데 도지원은 손창민의 호의를 단칼에 거부하자.

 

손창민은 도지원이 벽을 치고 있는 모습에 실망을 하고 더 이상 당신과 같이 일을 할 수 없다고 말한다.

 

이에 도지원은 자신의 속내 중 죽은 줄 알았던 이순재가 살아있다 하지만, 지금 이대로 살고 싶다며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손창민은 알았다는 듯이 도지원에 힘을 주겠다고 말하지만 도지원은 도움이 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는 순간에 서이숙이 들어와 이들 관계를 의심한다.

 

 

 

 

채시라는 도지원의 방에 놓여 있던 유전자 감식 서류를 보고 자신이 정말 장미희의 딸이냐면 도지원을 찾아가 따지지만, 도지원은 너 한글 못 읽냐며 부녀라고 써 있잖아라며 감췄던 사실을 실토하고 만다.

 

도지원은 이순재가 그 동안 우리 집에서 어떻해 했냐며 이대로 아버지가 죽은 대로 살고 기억 상실에 걸린 체 살아가는 게 좋겠다고 말하지만, 채시라는 이순재를 보자 자신을 알아 볼 수 있는지 알아보지만 이순재는 알아 보지 못한다.

 

 

선생과 도지원과 채시라는 자극을 주지 말고 자연스럽게 접근해야 한다고 말한다.

 

 

 

 

김지석은 이하나가 좋아하는 남자가 있었고 그 남자도 자신을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남자가 어장관리를 한 것 같다는 말에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우며 이하나에게 기습적인 뽀뽀를 날린다

 

 

 

 

채시라와 도지원은 아버지를 집에 데려와서 따스한 밥을 대접하고 요양원으로 모시려 어머니 김혜자를 장미희와 함께 스파에 보내지만, 장미희와 김혜자는 서로 오해를 한다. 김혜자는 첩과 함께 목욕이라니 하면서 몹시 불쾌히 여긴다.

 

집에 돌아온 김혜자는 이순재를 만나지만 귀신이 온 줄알 정신이 혼미해지져 소금을 뿌린다.

 

착하지 않는 여자들에서 막장 코드는 한 집에 본처와 첩이 살고 있고, 채시라의 친모가 정확히 밝혀지지도 않고 있다.

 

출생의 비밀에 배다른 형제가 한 여성을 사랑하고 더군다나 도지원과 손창민의 러브라인이 들어 감으로서 기존 형제간 겹사돈 에서 좀처럼 시도하지 않았던 삼촌과 겹사돈을 시도해서 한층 진일보 하고 있다. 이들은 분명히 막장코드다. 

 

 

아직까지는 착하지 않는 여자들은 막장코드 인듯한 인물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상처받은 사람들 끼리 상처를 치유하는 형태로 이야기를 잘 풀어가고 있는 중이다.

 

 

구글광고자리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이하나 여심 자극 김지석 반전카드 있을까?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힐링 가족드라마 하지만 2% 부족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유는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도지원 채시라 다툼 숨겨진 이야기 남일 같지 않아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나 환자예요 터졌다. 상처주며 아파하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18 13:04
Yesterday50
Today25
Total12,304,973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