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착하지 않은 여자들 진짜 위기에 선 착하지 않은 여자들 막장 냄새가 스멀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에게 소금 뿌린 김혜자는 스러진다. 김혜자는 이순재가 귀신이라고 생각한 것이다. 죽은자가 살아 돌아올 순 없지 않겠나?

 

그래서 소금을 뿌린 것이다.

 

김혜자의 입장에서 이미 무덤까지 만들었고 제사도 지냈는데 이순재가 귀신이 될 수 밖에 없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김혜자에 벼락 같은 소금세례에 자신 재수 없는 인간으로 생각한 김혜자가 괘씸하다.

 

이순재김혜자에 대해서 김헤자가 정상적인 사람은 아니라며 병원에 입원 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채시라는 이순재가 그런 것은 죽은 아버지와 너무나 비슷해서 귀신을 본 것 같다며 이야기한다.

 

이순재는 남자가 나쁜놈이었다며 여자나 도박이나 폭력 중 어떤 것이냐고 물어본다.

 

이순재채시라와 사위와 함께 고스톱을 치다 채시라가 너무나 잘하자 왜 그렇게 잘하냐며 말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초기 채시라가 도박장에 출입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있다면 채시라의 도박실력은 아버지 이순재로부터 비롯되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채시라이순재에게 아버지가 가르쳐 주었는데 승부사 기질이 있다고 했다며 이순재에게 애교를 부린다.

 

이순재는 딸에게 고스톱을 가르친 아버지가 정상적인 사람은 아닐 것이라고 말한다.

 

 

이순재는 자신을 극딜 한 것이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는 간간히 유머를 하지만 이순재가 자신을 극딜 하듯이 자학적인 개그코드를 하는 경향이 있다.

 

 

 

 

 

물론, 기억상실로 인한 설정이지만, 이순재의 눈으로도 자신이 그 동안 김혜자장미희에게 얼마나 잘못했는지 고백하는 것과 같다.

 

깨어난 김혜자는 이순재가 귀신이라며 현실을 부정하고 싶다. 김혜자의 삶에서 이순재는 애증의 대상인 것이다.

 

 

이순재장미희를 보자 당신 내 마누라 아니냐며 다구친다. 이 모습을 본 김혜자는 다시 한번 뒤로 넘어간다. 이순재장미희에게 이름이 뭐냐며 물어본다.

 

장미희는 모란이라고 말하자 이순재는 장모란이냐며 반문하자 그렇다고 말하는 장미희에게 그럼 내 마누라인데 왜 거짓말을 하냐며 왜 그러냐 다그친다. 뒤통수 맞은 이순재는 쓰러져 병원에 입원한다.

 

이하나는 김지석에서 영화를 같이 본 것은 좋아하는 남자와 영화를 보려 했지만, 그 남자가 오지 않아서 김지석과 영화를 본 것이라며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거리를 둔다.

 

이하나는 송재림이 자신을 멀리하는 이유를 모른다. 그래서 왜 자신을 멀리하느냐며 알 수 없다고 말하지만,

 

송재림은 이하나가 김지석과 함께 있던 모습이 떠올라 마음이 정리되면 말하라며 나는 모든 것이 당신으로 채워졌는데 당신은 아니라고 말한다.

 

이하나는 무슨 소리냐며 나는 오직 당신밖에 없다.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며 말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송재림은 이하나와 같이 있었던 사람이 김지석 자신의 배다른 형이란 사실을 모르고 있다는 설정을 하고 있다.

 

송재림김지석을 만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대쉬를 하라며 같이 보자고 한다. 김지석은 자신은 좋아하지만, 그 여자에게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서 안 된다고 말한다.

 

처음 글쓴이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인물관계도에서 송재림이 가족관계가 없어서 그저 스처지나는 인물이거나 김지석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장치인 줄 알았는데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막장스런 코드를 볼 줄은 몰랐다. 배다른 형제간에 애정싸움처럼 막장스런 건 없다.

 

[TV&ETC/착하지않은여자들]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막장코드 가족힐링 드라마 만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만의 해법

 

그래서 글에서 작가만이 막장과 가족 드라마의 경계를 풀수 있다고 말했다. 잘풀어가면 가족드라마가 되고 지금처럼 복잡하게 이끌어 가면 막장의 지름길로 가는 것이다.

 

첩과 함께 사는 드라마 설정도 정상적인 건 아니다. 이하나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이 난장판을 해소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하지만,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가 해결할 난제인 것이다.

 

막장 드라마와 가족드라마는 작가가 어떻게 극을 이끌어가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현재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전혀 착하지 않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위기가 찾아왔다. 외적인 이유보다는 내재적인 문제다.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 이순재 귀신보듯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가족힐링 드라마로 작가만의 해법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도지원 천륜 이순재 저버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김지석 이하나 배다른 형제들 연적?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이하나 여심 자극 김지석 반전카드 있을까?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힐링 가족드라마 하지만 2% 부족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8 08:05
Yesterday106
Today10
Total12,305,472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