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갑이된 을 김혜자 갑질 이순재에 순종할까? 착하지 않은 여자들  죄인 장미희일까?

 

부제)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갑이 되었지만 을이 된 김혜자 - 을에서 갑이 된 채시라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반전이 있을까?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이순재에게 지난날 자신이 바랬던 부부간의 정을 이순재가 기억상실이 걸린 이후에 새색시처럼 요구한다.

 

이순재는 자신이 가족이 보는 앞에서 부부간에 뽀뽀를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모자란 사람이라고 이야기 하자.

 

채시라와 가족들은 이순재가 원래 가족간에 우애가 깊고 부부간에 정이 깊었다며 뽀뽀해를 연신 외친다.

 

이순재는 마지 못해 김혜자에게 손 키스를 날린다.

 

이순재장미희와 싸움을 하고 기차에서 떨어졌던 기억을 되내이며 장미희와 같이 있지 않았느냐고 물어본다.

 

장미희와 싸움으로 인해서 이순재가 기차에서 떨어지고 머리에 충격을 받고 쓰러져 기억을 잃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장미희는 자신에게 쓴 편지를 기억하고 아내에게 편지를 보여달고 하면 보여줄 것이라며 장미희김혜자와 이순재가 잘 되길 바란다.

 

글쓴이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막장코드가 있다고 했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가 잘 해결하지 못하면 진짜 막장드라마 될 수 있으니 조심스레 설정을 잘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혜자장미희와 이순재가 같이 있는 모습에 김혜자장미희에게 속을 보이지 않고 어금니를 물며 속에도 없는 말을 한다.

 

집에 돌아온 김혜자장미희에게 왜 이순재 곁에 머물며 나의 맘에 상처를 주느냐며 채소더미를 머리에 뒤집어 씌우고 장미희에게 집을 나가라고 말한다.

 

이 장면을 목격한 이순재는 왜 자신의 기억을 돌려주려는 장미희를 구박하느냐면 김혜자에게 타박하고 이순재장미희를 보낼려면 기억도 못하는 군식구 같은 자신도 내 보내라고 한다.

 

김혜자는 이순재의 반응에 발끈해서 장미희이순재 사이에 있었던 일과 장미희는 고향친구가 아니라 당신의 첩이었다고 말하려다 채시라와 가족의 반대로 입을 다물고 속을 썩이며 방으로 들어간다.

 

이순재김혜자의 모습에 김혜자가 그런 사람인줄 몰랐고 김혜자를 사랑했고 편지를 다정히 쓴 사람이란 것이 믿기지 않는다.

 

 

 

 

김혜자는 그래 당신은 나에게 편지를 쓴 사람이 아니고 세컨드에게나 다정히 편지를 쓰는 사람이라고 말하고 나서 말꼬리를 흐린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이순재는 마음이 편하지 않다며 집을 나와 버린다.

 

 이순재를 찾은 김혜자이순재에게 지금처럼 이순재는 집이 없고 요양원에 살던 때로 살고 우리는 남편이 없는 채 지금처럼 사는 게 좋겠냐고 말하자.

 

이순재는 서로 모르는 체 살아가는 것이 좋겠다고 반응하자. 김혜자는 또 한번 가슴이 메어진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아닌 착하지 않은 남자 이순재를 말하고 있다.

 

 

채시라는 단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외면해야 하는 것이냐고 말한다. 그러자 이순재채시라에게 미안해요 현숙씨라고 말하자 채시라는 기억이 나지 않더라도 딸이고 아내인데 같이 있어주면 안되냐고 묻는다. 이순재로서는 기억이 없으니 생전 남의 입장이다.

 

그래도 이순재는 가족이 같이 있어야 한다는 당위에 이끌려 떠나가는 김혜자채시라도지원의 등 뒤에서 딸들의 이름을 소리 높여 부른다.

 

가족들은 함께한 기념으로 중국집에서 식사를 하고 새롭게 가족사진을 찍고 나서 화장품 가게에 들어간다.

 

이순재장미희에게 화장품 가게에서 사주었던 립스틱과 로션을 기억하고 김혜자에게 선물을 한 줄 안다.

 

이순재가 입을 열 때 마다 김혜자의 속은 심연으로 빠져들고 자신의 존재에 대한 회의감이 들고 만다.

 

아마도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장미희이순재를 죽였다는 생각에 죽을 병에 걸린 것처럼 김혜자장미희와 이순재의 일에 대해서 속병이 걸리지 않을까 한다.

 

장미희는 언제나 죄책감에 시달리며 김혜자에 을일수 밖에 없는 것일까? 김헤자는 언제 이순재를 향해서 을에서 갑이 되어 이순재를 향한 복수가 시작 될까?

 

또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는 또 다른 반전을 만들어 놓지 않았을까?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갑이 된 채시라 송재림 김지석에겐 착하지 않은여자들

 

[역사IN드라마] - 임나일본부설 한일고대 교류사 임나일본부설 혈액형으로 본 불륜같은 오해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 이하나 내적 위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 나름

 

[이슈앤] - 유승민 연설 노무현 언급 매국수구당 자뻑 이유는 - 유승민 연설 보수 국가안보 지켜?

 

[역사IN드라마] - 환상에 빠진 순장 왜곡 - 신라귀족 여성 남성 순장을 보는 불편한 시선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1-30 23:40
Yesterday34
Today0
Total12,307,045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