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유호정 최대 난적 장현상 백지연 김진애 누구?

 

-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김권 프로젝트 본격 가동 고아성과 닮은 공승연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과 유호정은 자신들을 위해서 고아성 집안을 남부럽지 않는 집안으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하지만, 장현상과 윤복인(김진애)은 유준상과 유호정과는 전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다.

 

한마디로 사고체계가 다르다. 반면 고아성과 공승연은 부모를 닮지 않은 돌연변이다. 온 기회는 잡으려 한다.

 

이미 족보를 조작해서 고아성 집안을 유서가 깊은 유학자 집안으로 만들어 버렸고 공승연의 위기를 풍문으로 반전시켜 일약 상류층 메이퀸으로 만들어 남자들의 인기를 만들어 냈다.

 

물론 고아성이 유준상과 유호정을 잘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었다.

 

유호정은 고아성 어머니 윤복인(김진애)은 집안 리모델링에 반대를 하면 자신들이 알아서 리모델링을 하겠으니 신경 쓰지 말라고 말한다.

 

 

 

 

 

장현상은 유준상이 만들어준 기회를 잡지 않고 지금 이대로 살아가겠다고 말한다.

 

유준상은 비서 길해연으로부터 말을 듣지 않은 장현상의 이야기를 듣고 유준상은 지금까지 기회를 만들어 주었는데 기회를 잡지 않는 장현상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장현상은 배려를 하는 게 아니라 게으른 것이라고 말하며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 최대 난제라며 콘트롤 되지 않는 장현성 때문에 탈모가 심화된다

 

 

반면에 고아성의 언니 고승연은 한번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만들어주는 판을 잘 이용해서 또 다시 계급 상승의 발판을 찾아 기회를 엿본다.

 

 

 

 

 

공아성은 양비서를 통해서 장호일과 함께 또다시 고승연 프로젝트를 가동해서 사시수석을 한 김권을 선택하고 김권에게 풍문을 퍼트린다. 그리고 김권과 공승연은 썸타는 단계를 넘어가고 있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은 백지연만 만나면 고개가 숙여진다. 당신앞에 서면 작아지는 유준상이다. 유준상에게는 장현상이 유준상의 절대 강적이 아니라 첫사랑 백지연이 강적이다.

 

유준상은 백지연이 추파를 던지자 한없이 약해지고 선을 넘을 것을 고민한다. 세월 지나고 나면 나 지금 위험하거니에 기분이 너무나도 좋다.

 

풍문으로 들었소에게 유준상은 백지연 때문에 부부 쌈을 한바탕 했고 앞으로도 또다시 파국이 일어날 것을 예고 하고 있다.

 

풍문으로 들었소 작가는 간통죄 폐지 된 것을 변호사 유준상이 모를 수 없다.것을 은근히 보여준 것일 지도 모른다.


늦바람 난 유준상을 백지연은 놀이공원이나 식당에나 가자고 밀당을 한다. 백지연이 노린 것은 자신의 딸이 김권과 사귀질 않고 또 다시 유호정 집안에 빼앗기는 것이 너무나도 싫다.

 

그래서 유준상이 이용하던 풍문을 자신이 이용해서 골탕을 먹이려는 전략이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의 최대 난적은 장현상일까? 백지연일까? 사랑은 정신분석이 아니라는 풍문으로 들었소 비서들이 말이 유준상이 증명해 주고 있다.

 

풍문으로 들었소 다음 회에서 유준상이 망가지는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기 있지 않을까? 물론, 유호정의 우아 발광도 기대된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백지연 유호정 바람의 정석 - 풍문으로 들었소 시청자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부부싸움 실패한 블랙코미디 인 이유는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자연광 설정 감춰진 은밀한 인간심리 농락하는 이유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고아성 족보 날조 성공할 수 없는 이유 풍문으로 들었소 제목에 답있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매운맛 초간단 해소법은 풍문으로 들었소 비서 족보 세탁 성공할까?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친정 챙기기 공승연 망치나? - 풍문으로 들었소 풍문은 돈이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서정연 잡고 공승연 전화위복 신데렐라 만들기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역풍문공작 성공기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유호정 최대 난적 장현상 백지연 누구일까? -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김권 프로젝트 본격가동 고아성 닮은 공승연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18 13:04
Yesterday50
Today25
Total12,304,973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