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장동민 자진 하차 후 사과 유세윤 기름 부어

 

장동민 유세윤 사과 정신못차린 이유는 비하 개그 구별못해

 

장동민 자진하차 후 장동민 유세윤 사과 와닿지 않는 이유

 

장동민의 무한도전 자진하차가 자발적인지 아리송하다. 

 

물론, 형식적으로 장동민이 자진하차한 것은 맞지만,

 

장동민이 무한도전에서 한일은 서버이벌 형식의 무한도전 식스맨을 찾는 프로젝트에 임시로 투입된 것이다.

 

장동민은 무한도전 정식멤버가 아니다. 그러니 자진하차는 형식적으로 내용적으로 맞지가 않다.

 

어쨌든, 장동민은 과거 발언 여성비하 등 다시 수면으로 올라온 수 많은 말빚이 문제되어 장동민은 사과 했다.

 

그런데 장동민 사과 발언과 장동민 그 후 행적을 보면 전혀 반성의 기미가 없다.

 

한마디로 장동민 사과가 사과같지 않다는 말이다.

 

그래 나 사과 할께 꺼져 그래서 뭐라고 하는 느낌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장동민과 유세윤은 과거에 예기했던 부분이 또다시 논란에 오른 점에 대해서 불만이 있는 것이다.

 

고거에 사과를 했고 지금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뒤늦게 과거의 발언으로 다시금 논란에 불을 집힌 이유가 자신은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장동민 사과 후에도 유세윤은 인스타 그램에서 "옹꾸라가 인기는 있나봐"라며

 

별일도 아닌데 장동민이 무한도전 식스맨이 되는 것이 불만 품은 사람들이 반발하는 것으로 치부하고 있다.

 

물론, 유세윤의 입장에서는 그렇게 느낄 수도 있다.

 

그동안 개그맨이란 이유로 언어 유희를 즐긴 경향이 있고 무리가 되는 말에도 개그적인 요솔 이해한 측면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문제는 비하와 개그를 혼동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자학은 가능해도 상대 비하는 금기인데도 불구하고 상대를 비하해야 웃는다는 정신적 미성숙이 불러온 파국이다.

 

유세윤장동민 유상무는 당시 사과를 끝난 상황아니냐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었으니 지금 논란이 이해되지 않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런데 대다수의 사람들은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당시 어떠한 발언을 했는지 알 수가 없다.

 

단지 그 당시 문제가 되지 않은 이유는 유세윤이 역설적으로 "옹꾸라가 인기는 있나봐"라고 한 말에서 증명하고 있다.

 

장동민은 사과를 하면서 과거 사건후 잘못된 언행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 했다고 말했지만,

 

장동민은 공중파를 비롯한 여타 방송에서 수위를 넘나들며 상대를 비하하는 발언을 지속적으로 계속했다.

 

 

 

더군다나 장동민의 개그는 남을 깍아 내리는 개그다. 한마디로 수위조절이 잘못되면 치명적으로 자신에게 부메랑이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장동민은 그것이 웃음소재라고 생각한 것이다. 그래서 웃길 수 있다면 욕을 하던 비방을 하던 상관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장동민 사과문 내용에도 웃기려도 했는데 잘못된 것 같다라며 자신의 잘못이 어디에서 잘못되었는지 알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장동민 사과 전문

제가 좀 여러분들에게 사죄의 말씀을 드리려고 한다.

 

주말 동안 또 오늘까지도 계속 불미스러운 일들로 여러분들에게 비춰드리고 저에게 실망도 많이 하시고 불쾌하신 분들, 지인 분들, 국민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는 사죄의 말씀드린다.

제가 과거에 얘기했던 부분들이 또 다시 얘기가 돼 드릴 말씀이 없다. 재차 사과드린다.

 

그 이후로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고 그런 잘못된 언행들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웃음으로 보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 드린다. 너무나도 죄송하다. 국민 여러분들에게 너무나도 죄송하다. 또 부모님들에게도 너무 죄송하다. 어떻게 몸둘 바를 모르겠다.

여러분들이 저를 너무 예뻐해주시고 너무 사랑해주셨는데, 제가 또 큰 실망을 안겨드린 것 같아서 너무나도 죄송하다.

 

여러분들에게 큰 웃음,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려서 여러분이 실망하신 부분들을 살아가면서 또 열심히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다. 다시는 이제 그런 일 없도록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 드린다."

 

 

 

[이슈앤] - 정청래 이완구 일침 성완종 리스트 특별수사팀 믿어줄 사람 있을까?

 

[이슈앤] - 홍준표 성완종에 잡힌 이유는 성완종 리스트 메모 데스노트 걸리면 다 죽어

 

[이슈앤] - 박근혜 지지율 여론조사 조작? 단순히 볼 문제 아니다 박근혜 지지율 진짜 비밀들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8 17:06
Yesterday106
Today18
Total12,305,480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