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홍준표 성완종 데스노트 첫번째 홍준표 무상급식 대상 일순위 될까? 그렇지 못한 이유는

 

홍준표 1억이 성완종 리스트에 기록된 사실을 두고 많은 사람들이 설왕 설래 했다.

 

홍준표가 성완종 리스트 데스노트에 친박이 아닌 홍준표가 올랐는지 의아해 했지만,

 

사실 홍준표는 새누리당 내에서 철새였다.

 

권력이 있는 곳에 물을 데는데는 홍준표 만한 인물이 없었다.

 

권력을 잡기전에서는 이명박이던 박근혜던 치받다가 이명박이 권력을 잡으면 이명박의 개로 할동했고 박근혜가 권력을 잡자 박근혜의 개를 자처했다.

 

그래서 홍준표의 행보를 정치권에서는 럭비공으로 비유했고 독불장군이라고 불리우기도 했다.

 

홍준표는 새누리당 대표경선에서 친박의 지원을 받아 대표경선에 참여했고

 

홍준표던 누구던 상관없이 대표경선에 참여한 사람들은 새누리당 내 돈이 아니면 움직이지 않는 당원을 가진 이상한 당조직이 있어서 돈 선거는 필수였다.

 

오죽하면 당원들이 당비를 내지 않고 당으로 부터 돈을 받아야 움직이겠는가? 새누리당 전통이 그러하다.

 

그래서 박희태가 대표경선에서 당시 새누리당 의원 사무실에 돈봉투를 뿌리다 후에 고승덕이 내부 고발을 하면서 수면으로 떠올랐다.

 

문제는 고승덕은 이 사건 후 국회의원 후보 공천에서 탈락하고 정치권에서 멀어지고 서울 교육청 교육감 선거에 나왔지만, 아빠가 미안하다로 떨어지고 말았다.

 

그만큼 새누리당은 역대로 돈이 아니면 움직이지 않았다. 오죽하면 박정희가 한일청구권으로 받은 배상금을 당시 공화당을 움직이는데 사용했다는 것은 더 이상 비밀도 아니고, 차떼기도 가능한 것이다.

 

어쨌든 홍준표는 대표경선에 참여하고 성완종은 홍준표에게 1억을 홍준표 공보담당 측근이자 성완종의 측근인 동아일보 언론인 출신 윤승모에게 전달을 하고

 

성완종은 홍준표에게 돈을 받았는지 확인했다는 것이 현재 나타난 골자이다.

 

유난히 홍준표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이유는 성완종 리스트가 공개되지 전에 모든 이슈는 홍준표에게 몰려 있었다.

 

홍준표는 무상급식 중단 논란에서 무수히 많은 무리수를 두었고 홍준표는 오히려 이를 즐겼다고 할 만큼 홍준표에게는 나쁠 것이 없었다.

 

시골 경남에서 전국적으로 이름을 날린것에 홍준표는 기뻤을지도 모른다.

 

준표는 무상급식 논란을 자초해서 수 많은 사람들로 비판과 비난을 받았다.

 

홍준표는 무상급식 중단 정확히는 의무급식 중단하면서 학교는 밥을 먹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고 했다.

 

하지만, 밥 먹는 것도 교육이다. 그래서 나온 말이 밥상머리 교육이란 말이 있다.

 

밥 먹을 때 하는 교육이야 말로 진정한 교육이다. 문제는 밥상머리 교육을 잘못하면 홍준표처럼 된다는 사실이다.

 

홍준표는 무상급식 중단 반대 이유를 재벌 집 자제들은 돈을 내야 한다고 했다.

 

하지만, 현실은 홍준표가 말한 대로 예산이 부족할 수 있다. 사실 예산 문제는 의지의 문제이고 사상의 문제다.

 

하지만, 홍준표는 사상의 문제를 정치적으로 표현하지 말라며 자신은 정치적으로 무상급식 반대를 내 걸었을 뿐이다.

 

자신이 하는 일은 정치적이지만, 정치적이지 않고 자신을 반대하는 사람은 종복 빨갱이가 되어 버린다.

 

홍준표가 무상급식을 반대하는 이유 중 돈이 없다는 말은 일견 타당할 수 있지만, 의지의 문제고 재원의 재분배를 통해서 언제든지 실천 가능하다.

 

그런데 홍준표가 무상급식 반대 이유 중 절대적이라고 믿는 재벌집 자제, 부잣집 자제들은 무상급식을 하지 말고 유상급식을 해야 한다는 말에도 어느 정도 동의를 해줄 수는 있다.

 

그런데 홍준표 무상급식 반대는 전혀 엉뚱하다.

 

자신이 명분으로 내세웠던 재벌자제, 부잣집의 기준이 하위 25%를 제외한 75% 무상급식을 받을 수 없는 전체다.

 

 

 

 

만약 홍준표 75%이하는 무상 급식 대상으로 하고 25%는 부잣집이니 유상급식을 해야 한다고 했다면 지금처럼 홍준표 무상급식 반대가 전국적으로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최소한 홍준표를 이해하는 면이 있을 수도 있었다. 그래 봐야 25%도지원이 될 테지만 말이다.

 

실제 25%는 교육청이 지원하고 있는 것이니 홍준표가 관할 할 수 있는 면이 이는 복지차원 저소득층을 위한 필수 불가결이 도나 국가에서 지원해야 하는 돈이다.

 

홍준표 무상급식 반대는 도나 국가는 한 푼도 하지 않고 교육청만이 지원한다는 점이다.

 

최근 성완종 리스트가 공개 되어 성완종 리스트는 데스노트가 되어 성완종 리스트에 오른 인물들은 하나같이 정치적 생명을 다 했다.

 

 

 

홍준표는 성완종 리스트가 공개되자 왜 성완종과 친분도 없는데 자신이 성완종 데스노트에 올랐는지 이해 할 수 없다고 했다고 만약 주었다면 배달사고가 났을 것이라고 배달한 윤승모씨에게 책임을 전가했다.

 

그리고 홍준표는 성완종을 개인적으로 알고 있지도 않다고 말하며 그래서 돈을 주지 않았을 것이고 항변했지만, 알면 돈으로 떼우지 않아도 되지만, 알아도 돈은 줄 수 있고 몰라도 줄 수가 있다.

 

하지만 돈을 전달한 윤씨는 성완종의 측근이자 홍준표의 측근이다. 이 둘의 매계는 윤씨 인 것이다.

 

 

경향신문 성완종 녹음파일 공개에서 성완종은 홍준표에게 돈을 전달하는 과정을 소상히 말하고 있다.

 

그것도 성완종 인척관계이고 성완종 측근이자 당시 홍준표 측근인 홍보담당 돈 전달자 윤씨에게 성완종이 돈을 인출해서 주었고

 

윤씨는 직접 쇼핑백을 들고 대표경선이 한참인 홍준표가 있는 의원회관에서 전달했다고 한다.

 

의원사무실이 있는 의원회관은 일반이던 아니던 상관없이 직원이 아니고 국회의원이 아니라면 출입 기록을 남기고 방문증을 발급받아야 한다.

 

그리고 성완종 리스트에 올랐던 인물들은 죽은 성완종을 이기겠다거나 성완종이 죽었으니 증거도 없을 것이라며 거짓말로 일관하다.

 

경향신문 성완종 녹음파일 공개로 발목이 잡히고 말았다

 

 

많은 사람들이 홍준표를 잡은 성완종 데스노트의 첫 번째 타겟이 홍준표라고 말하고 있다. 워낙 증거와 정황이 완벽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홍준표 무상급식 반대하려다 홍준표 자신이 무상급식을 받게 생겼다며 조롱을 하고 있다.

 

글쓴이도 홍준표 무상급식을 반대하고 싶은 데 안타깝게도 학교에서 주는 홍준표 무상급식을 받을 가능성은 별로 없다.

 

법원이나 검찰이 홍준표에게 증거인멸을 이유로 구속 수사할 가능성은 전무하기 때문에 사실 구속수사 하려면 못할 것도 없다. 성완종 예를 들어서 자살을 방지할 목적으로 불구속 수사가 아닌 구속수사를 할 수 도 있다.

 

도주나 증거인멸이 아닌 자살방지 목적 구속수사 전례로도 있다.  실제 검찰 조사를 받고 나와 자살로 생을 마감한 사람이 한해 수 십 명 이상이 있으니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대법원까지 가더라도 홍준표는 구속되지 않고 국가가 주는 도내 무상급식을 받을 수는 있지만, 학교(교도소나 구치도)에서 주는 무상급식을 받을 가능성은 없다.

 

홍준표는 국가가 주는 무상급식 대상이기는 하지만, 학교 무상급식 대상이 되지 못한 점에 심심한 사의를 표하는 바이다.

 

홍준표 무상급식 반대에 시민들이 홍준표 국민소환을 하려 할 때 불가능한 이유를 열거하고 가능성은 명예훼손이나 뇌물 선거법 위반으로 고발하지 않는다면 힘들다고 했는데

 

죽은 성완종이 산 홍준표를 데스노트 최상단에 올려 놓은 것 보면 성완종도 홍준표 무상급식에 반대하고 홍준표가 무상급식 대상이 되도록 만들었나 보다.

 

하지만, 법원에서 홍준표는 실형에 처해지겠만, 학교(교도소)에 들어가지 않고 집행유예가 될 가능성이 99.99%다. 

 

그리고 재판과정에서 구속되지 않고 도지사 생활을 하면서 재판에 임해 도지사는 계속할 것이다. 이완구 직무정지 가처분 신청 등처럼 홍준표도 가능한지는 알아봐야 하지 않을까?

 

 

[이슈앤] - 이완구 운전기사 협박 회유보다 불편한 이완구 운전기사 내부고발 배신자 시각 

[이슈앤] - jtbc 뉴스룸 손석희 성완종 녹음파일 공개 초심잃은 이유는 jtbc뉴스룸 손석희 세월호 사건 때도 뜨거워 이성 끈 놓은 적 많아 

[이슈앤] - 엠바고 이완구 머리속엔 지우개 있다? 거짓말도 풍년일세 - 광동제약 창조경제인가?

[이슈앤] - 경향신문 세계일보 엠바고 성완종 이완구 데스노트 이유 이완구 머리속엔 지우개 있다

[이슈앤] - 성완종 리스트 특별수사팀 믿어줄 사람 있을까? 정청래 이완구 일침

[이슈앤] - 홍준표 성완종에 잡힌 이유는 성완종 리스트 메모 데스노트 걸리면 다 죽어

[이슈앤] - 성완종 메모 덫에 걸린 김기춘 죽은 성완종 메모 산 김기춘 잡다 - 홍준표 성완종에 잡힐까?

[이슈앤] - 홍준표 무상급식 중단 논란에도 끄덕없는 홍준표 지지율 이유는

[이슈앤] - 홍준표 주민소환 추진 불가능 도전 성공하면 시민혁명 진퇴양난 새누리당

[이슈앤] - 홍준표 골프 논란? 꼴값질 업무시간 홍준표 골프 치고좋겠네 - 골프 얼마 길래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9 22:25
Yesterday112
Today67
Total12,310,114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