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앤

김기춘 귀국 성완종 사건 검찰 믿을 수 없는 또하나 이유 김기춘 일본 출국 박근혜 엿먹인 의료관광

김기춘 귀국 성완종 사건 검찰 믿을 수 없는 또하나 이유

 

- 김기춘 일본 출국 박근혜 엿먹인 의료관광

 

김기춘은 성완종 리스트에 10만불을 받은 혐의가 있었으나

 

김기춘은 받은 성완종에게 돈을 받은 사실 없었고 부정하다 거짓말이 들통났다.

 

이때 조선일보는 김기춘을 구원하기 위한 공작펴다 경향신문 성완종 녹음파일이 공개 되어 조선일보와 김기춘은 개망신을 당했다.

 

성완종 비망록으로 명명된 스케줄에서는 김기춘이 청와대 재직시기에 만남이 있었다는

 

사실이 확인 되어 김기춘은 자신은 성완종을 알지도 모르고 만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지만,

 

성완종 비망록이 공개 되어 김기춘의 거짓말은 또다시 들어났다.

 

이에 김기춘은 만난 사실은 있지만 돈은 자신이 냈다고 말했다. 과연 김기춘의 말을 믿어줄 사림이 있겠는가?

 

김기춘 뿐만 아니라 성완종 리스트에 오른 인물들 마다 거짓말을 하다 경향신문 성완종 녹음파일로 거짓이라는 것이 들어나자 변명하기에 바쁘다.

 

 

[이슈앤] - 조선일보 박근혜 구하기 측은 조선일보 마지막 발악 실패 이유는 - 조선일보 박근혜 삶 공통점

 

[이슈앤] - 성완종 메모 덫에 걸린 김기춘 죽은 성완종 메모 산 김기춘 잡다 - 홍준표 성완종에 잡힐까?

 

 

검찰은 김기춘 10만불을 받았더라도 공소시효가 지나 수사를 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정치자금법에는 공소시효가 지났을지 모르지만, 뇌물죄나 포괄적 뇌물죄는 공소시효가 지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김기춘이 청와대 비서실장으로 있는 중에 최소 3번 성완종과 만나 밥을 먹었고 이때 밥값이 누구에 의해서 지출 되었는지와 김기춘이 단순히 밥만 먹었는지 아니면

 

김기춘이 거짓말로 만남자체를 부정하는 것으로 봐서 뇌물을 받았거나 청탁을 받았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그러니 검찰은 김기춘과 성완종의 관계를 밝혀야 할 책임이 있다.

 

김기춘은 성완종 리스트의 핵심인물인데 김기춘 2015년 4월 19 저녁 아내와 함깨 일본으로 출국했다.

 

 

 

 

왜 검찰은 김기춘이 대한민국 밖으로 나갈수 있도록 방기했는지 알 수가 없다. 만약, 김기춘이 증거를 인멸하거나 수사를 방해할 목적으로 출구했다면 망신을 당할 수 밖에 없다.

 

최소한 검찰이 할 일은 성완종 리스트에 올라 있는 인물들은 출국금지를 했어야 한다. 유병언 사태 때 유병언을 자유롭게 방기하는 바람에 유병언을 비롯한 일가족은 출국해서 아직까지 오리무중이였고 유병언은 생을 마감했다.

 

김기춘이 일본으로 출국하게 만든 것도 이상한 일이지만, 김기춘이 일본으로 간 이유도 석연치 않다. 김기춘은 아내가 병치레를 하는데 일본 병원에 예약을 해서 일본으로 출국했다고 했지만,

 

청와대 비서실장을 한 자가 대한 민국의 병원에서 병을 진단하거나 치료를 할 수 없어서 일본 병원을 찾았다면 박근혜가 말한 영리병원이나 의료관광사업은 김기춘과는 하등 상관이 없다는 말이 된다.

 

 

김기춘 아내의 병도 고치지 못하거나 치료하지 못하거나 진단할 수도 없는 대한 민국 병원이나 의료 수준이라면 박근혜의 의료관광은 공염불이기 때문이다.

 

사실 보수를 자처하는 자들의 행태가 그렇다. 입으로는 안보를 말하지만, 행동은 자식들은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병역비리에 연루된 경우가 많다.

 

오앗나무에서 갓끈을 메지말라는 말은 김기춘 출국과 귀국과정에 해당하는 말이다.

 

그런데 김기춘은 전혀 아랑곳 하지 않고 김기춘이 일본으로 출국한 대담함을 보여주고 검찰은 방기한 책임이 있다.

 

[이슈앤] - 성완종 메모 덫에 걸린 김기춘 죽은 성완종 메모 산 김기춘 잡다 - 홍준표 성완종에 잡힐까?

[이슈앤] - 정청래 이완구 일침 스토커 꿀꺽 삼천 통쾌하지만 씁쓸한 이유는

[이슈앤] - 조선일보 박근혜 구하기 측은 조선일보 마지막 발악 실패 이유는 - 조선일보 박근혜 삶 공통점

[이슈앤] - jtbc 뉴스룸 손석희 성완종 녹음파일 공개 초심잃은 이유는 jtbc뉴스룸 손석희 세월호 사건 때도 뜨거워 이성 끈 놓은 적 많아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