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백지연 일촉측발 풍문끝은 풍파

 

풍문으로 들었소 화정 월화드라마 시청률 전쟁 돌입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백지연이 자신을 멀리 하자.

 

유준상유호정에게 백지연과의 모임을 어디서 하는지 묻고 백지연을 만나기위해 갑자기 방문한다.

 

하지만, 유호정유준상이 모임에 나타나자 유준상이 한 말을 떠올리며 유준상백지연의 관계를 눈치챈다.

 

하지만, 유호정은 친구들에게 눈치를 채지 않도록 노력을 하지만, 이미 친구들 모임에서 유준상백지연 관계는 소문이 났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풍문의 마지막은 언제나 이해 당사자라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다.

 

모임이 끝나고 유호정의 모습에 친구들은 유호정백지연과의 관계를 눈치를 채고도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자 유호정이 대단하고 유준상이 다른 면에서 대단하다고 말한다.

 

최근 원화 드라마는 풍문으로 들었소와 광해군과 이복 누이동생인 정명공주와의 쟁투를 그린 화정이 풍문으로 들었소 시청률을 0.1%포인트로 앞서서 월화드라마 시청률 전쟁이 전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다.

 

지켜려는 풍문으로 들었소와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이은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화정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진다.

 

화정은 MBC 특유의 역사와 무관한 사극을 그리고 있다.

 

반면에 풍문으로 들었소는 명문가의 사람들의 관계를 엿보는 관음성 드라마로 현실성를 반영하고 있다.

 

반면에 화정은 MBC 사극을 이끌고 있는 김이영 신 작품으로 최근 이목을 집중된 차줌마 차승원이 주인공으로 극을 이끌고 있다.

 

화정에서 광해군 역을 맡은 차승원은 기존 광해군과 다른 연민을 연기하고 있는데 광해군의 인간적인 면에 맞춰져 권력암투에서 광해군의 이중적인 모습을 그리고 있다.

 

어쨌든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유준상의 면상을 날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사회적 지위와 체면으로 낯빛을 들키지 않도록 하지만, 친구들은 유호정의 모습에서 유호정의 고뇌를 눈치채버린 것이다.

 

 

유호정은 집에 돌아가는 길에 같은 차에 타지 않고 유준상과 떨어져 따로 차를 탄다. 대부분 따로 같은 장소에서 만나면 같은 차를 타고 가지만,

 

서로 다른 차를 타고 간다면 유준상은 눈치를 채야 하지만, 유호정이 왜 그런 반응을 보여주는지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있다.

 

집에 돌아온 유준상은 술에 취해 유호정에게 전혀 하지 않던 행동을 보여주어 유호정의 속을 긁어 버린다.

 

침대에서도 유준상유호정에 들이대지만 유호정은 머리를 받아 버린다. 하지만, 여전히 유준상유호정이 화가 났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유준상유호정의 화를 풀기 위해서 선물을 보낸다.

 

하지만, 유준상이 준 선물은 유준상백지연에 보낸 것과 동일한 상품임을 유호정이 알고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며 유준상백지연이 관계가 어느 정도 인지 뒷 조사에 착수한다..

 

유준상백지연에 전화를 걸지만 딸 정유진유준상백지연이 관계를 눈치채고 유준상에게 전화를 걸고 더 이상 관계를 지속하지 말라며 우리집을 만만하게 보지 말라고 한다.

 

유호정은 고아성과 이준을 사돈댁에 보내고 집사들도 모두 집에서 내 보내 유준상과 단판을 준비한다.

 

눈치 없이 고아성은 유호정에게 아버지 유준상과 전쟁(?) 부부쌈을 하려는 것이냐고 돌려 말하지만 유호정은 어른들 일은 알아도 모른 척 해야 하는 법이 있는데 내가 너무 너에게 많은 것을 알려준 것 같다며 혼을 낸다. 바로 정신차린 고아성은 처세술의 달인처럼 어머님 파이팅으로 위기를 넘긴다.

 

 

 

집에 들어온 유준상은 집에 사람이 없자. 왜 사람이 없느냐며 분위기가 이상함을 감지는 하지만, 유호정이 어떻게 대할지 모른다 유호정은 김비서에게도 외박을 내 보낸다. 잠시 잊고 있었던 유호정의 위엄을 느꼈다며 황급히 집을 벗어난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과 유호정은 명문가에서 싸움도 별다르지 않지만 품위를 벗어나지 않겠다는 생각에 단 둘이 전쟁선포를 하고 있지만,

 

이미 풍문로 이들 부부간에 벌어진 일들은 유호정 부부 뿐만 아니라 유호정과 유준상을 알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 다 퍼져 있다.이들 부부도 자신들이 그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는 모르고 있다

 

원래 풍문의 끝은 당사자고 당사자 아는 순간 풍문은 더이상 풍문이 아닌 풍파가 된다는 점을 잘 보여주고 있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부부쌈 깨알 재미 생중계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고아성 독립전쟁 성공할까?

[TV&ETC] - 서정희 서세원 공판 서세원 서정희 불륜 물타기 하는 진짜 이유는 통하기 때문?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백지연 바람정석? 유호정 반격은?풍문으로 들었소 서정연 허정도 순진한 연애력 연애정석은?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유호정 최대 난적 장현상 백지연 김진애 누구?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김권 프로젝트 본격 가동 고아성과 닮은 공승연

[이슈앤] - 조선일보 추미애 세월호 추모집회 박근혜 구하기 전방위 난사 조선일보 다급한 이유는

[이슈앤] - 김기춘 일본 출국 성완종 사건 검찰 믿을 수 없는 또하나 이유 김기춘 일본 출국 박근혜 엿먹인 의료관광[이슈앤] - 박근혜 지지율 여론 조작? 단순한 문제 아니다 박근혜 지지율 진짜 비밀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친정 챙기기 공승연 망치나? - 풍문으로 들었소 풍문은 돈이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서정연 잡고 공승연 전화위복 신데렐라 만들기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역풍문공작 성공기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유호정 최대 난적 장현상 백지연 김진애 누구?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김권 프로젝트 본격 가동 고아성과 닮은 공승연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8 16:06
Yesterday106
Today14
Total12,305,476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