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장미희 오해한 채시라 오열 이유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불행시작은 김혜자 질투로 부터이유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채시라는 서이숙의 지난 과거에 서이숙이 어떻게 대학 생활을 했고 가난한 집의 가장으로 커왔는지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는 서이숙의 입장에서 왜 제자들을 강하게 키워야 했는지 어렴푸시 알게 된다.

 

채시라는 서이숙이 부정한 방법으로 고과점수를 높게 받는 다는 제보에 기자들이 몰려오자 서이숙의 입장에서 서이숙을 변호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그래도 채시라는 서이숙에게 자신에게 폭력을 행사한 점에 대해서는 자신의 고등학교 때 당한 것처럼 반성문을 쓰라며 소심한 복수를 한다.

 

정신이 돌아온 이순재는 자신이 정신이 돌아왔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지만, 종종 자신이 기억하고 있다는 점이 누설된다.

 

그런 것도 모르는 김혜자는 식사중에 뽀뽀를 해달라는 식으로 말하지만, 이순재는 흠짓 놀라 내가 그랬냐면서 아닌 것 같다고 말하려다 놀란다.

 

이순재채시라19살에 애를 낳았다는 말에 채시라와 박혁권을 공원으로 불러 어쩌자고 19살에 애를 만들었냐며 박혁권을 팬다.

 

그리고 채시라가 박혁권의 잘못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잘못도 있다고 말하지만, 이순재는 그래서 학교를 관둔거냐면 다구친다.

 

채시라가 고등학교때 말썽만을 부리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중학교 때는 시를 써서 상까지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던 이순재채시라가 그리 된 것도 자신의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장미희에게 한눈이 팔렸기 때문임을 자각한다.

 

물론, 채시라가 관둔 이유는 다른 이유지만 어쨌든 관둔 것은 잘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며 계속 공부를 했어야 한다.

 

이순재는 자신 때문에 채시라가 그 동안 주눅이 들어서 살았다고 생각하며 괴로워 한다.

 

그러면서 갑자기 이순재는 나말년(서이숙)이 어디서 사느냐며 어떻게 아비도 없는 자식을 공부를 못한다는 이유를 그리 대할 수 있느냐며 화를 낸다.

 

그래도  채시라를 방관하고 나쁘게 대한 나말련(서이숙)에 대한 분노를 폭발하지만,이순재의 폭발은 자신에 대한 화를 타자에 대응해서 화풀이를 하는 것이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보여주고 있는 것은 자신에 대한 화나 다른 이나 또는 남편이나 아내에게 난 화를 자식에게 화풀이를 한 것과 이순재가 자신에게 난 화를 서이숙에게 하는 것과 같은 류가 아닐까?

 

이순재는 박혁권과 채시라에게 손을 들고 서 있으라며 가장으로 돌아온다.

 

장미희는 이순재가 자신의 약혼자에게 편지를 써서 헤어지게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이순재가 사고로 죽은 것은 장미희 자신 때문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살아왔고 쌍방과실처럼 자신을 합리화 해왔다.

 

이순재는 기억이 돌아 왔지만 결코 그런 기억이 없다는 것에 아직 기억이 돌아오지 않은 것이 있는가 의심을 하면서 기억이 없다는 세뇌를 하는 것이 아닐까?

 

채시라는 서이숙과 만나 반성문을 주고 받고 합의서를 쓰겠다고 말한다. 서이숙은 자신 때문에 채시라가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서이숙은 마지막 자존심을 세우며 내 아들 송재림이 검사 판사 의사가 아니여서 채시라 니가 싫어하는 것처럼 너도 학력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냐며 채시라 너는 학력 콤플렉스가 있는 것이라며 쏘아 붙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에게도 물론 누구가 가지고 있는 욕심이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채시라송재림을 싫어하는 이유는 송재림이 싫어서가 아니라 서이숙과 얼키고 싶지 않기 때문이 크지 않을까 그래도 채시라 마음 깊은 곳에서 딸보다 나은 사람을 원하는 심리는 어쩔 수 없지 않을까

 

서이숙은 반성문을 쓰고 채시라에게 합의서를 받아낸 후 반성문을 가로채 바꿔치길 한다. 채시라는 서이숙을 용서하려고 하고 연민이 생겼지만, 서이숙의 행동에 또 다시 허탈해 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는 참으로 여성심리와 사람의 심리를 잘 파악하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모두 착한척 하지만, 서로 상처를 주고 있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을 보여주고 있다.

 

장미희는 이순재가 자신의 약혼자에게 편지를 보내 자신을 죽였다고 믿고 있고 이순재가 죽은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고 합리화 하고 있다.

 

 

채시라장미희를 누구보다도 좋아했는데 장미희가 아버지 사고에 책임 아닌 책임이 있다는 장미희 고백에 화가나 배신감에 눈물을 흘린다.  

 

하지만, 장미희의 오해는 가장 착하고 피해를 받고 있다고 생각한 김혜자장미희이순재를 오해해서 장미희 약혼자에게 보낸 편지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을 아는 순간 어떠한 반응을 보여줄까?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처음 서로 상처를 주면 서로간에 화해를 하고 힐링을 하는 드라마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점점 확신이 들어간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다음편이 기대되는 이유는 막장스러운 관계속에서 힐링을 만들어가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의 역량때문이지 않을까 한다.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지석 고백 자충수인 이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장미희 김혜자 호사다마 준비중?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 장미희 화해 호사다마 반전 준비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이영 압구정 백야 임성한과 다른점은 

[TV&ETC] - mbc 임성한 퇴출 언플 압구정 백야 임성한 작가 정말 막장 대모일까? 압구정 백야 임성한 위한변명 임성한 압구정 백야 보다 더한 사극 막장이라 하지 않는 이유는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이하나 여심 자극 김지석 반전카드 있을까?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도지원 천륜 이순재 저버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김지석 이하나 배다른 형제들 연적? 

[TV&ETC] - [앵그리맘] 학교 폭력 환타지 현실은 촌지동영상 논란 앵그리맘 보다 처참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 이하나 내적 위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 나름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갑이 된 채시라 송재림 김지석에겐 착하지 않은여자들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 을의 슈퍼갑질 죄인된 장미희 반전 있는 이유는?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 막장코드 걷어낸 반전 묘수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 장미희 집착 기억 트리거 였던 이유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8 08:05
Yesterday106
Today10
Total12,305,472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