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김기춘 권성동 김진태 거짓말 통하는 이유는 권성동 타기와 전가 보도 종북세력 척결 위해서

 

-김기춘 권성동 김진태 거짓말 습관인 이유는 믿어주는 사람들 때문

 

김기춘은 또다시 성완종 리스트가 공개 된후 거짓말이 들통났다.

 

김기춘은 처음 성완종 리스트가 공개되지 사자 성완종을 비방하며 자신은 인생을 그렇게 살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했다. 

 

김기춘의 거짓말은 습관화 되어 있고 김기춘은 거짓말을 하더라도 상관이 없고 거짓말도 정치라고 믿는 자다.

 

김기춘 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 초원복집에서 우리가 남이가를 당시 공작부서인 현(국정원) 조직과 경찰조직 기타 공공기관 대책회의에게 우리가 남이나 그렇지 않으면 영도다리에서 떨어져 죽자는 말을 했지만,

 

영남은 김기춘 말대로 우리가 남이가 정신으로 몰표를 주었고 김기춘은 당시 대통령 당선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

 

그런데 이런 김기춘박근혜는 사심이 없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사람이라고 말한다. 물론 박근혜 개인으로 서는 박근혜에게 헌신하고 박정희에게 헌신한 것은 사실이다.

 

김기춘은 유신헌법의 초안을 만들었고 김기춘은 이를 기반으로 5.16 혁명이란 쿠테타 미화 훈장도 받았다. 김기춘은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김기춘 하면 떠오르는 사람은 지난 세월호 사건에서 구원파에서 유병언 구하기 에게 유병언이 우리가 남이가 갈때까지 가보자라며  왜 그렇게 김기춘을 지원했는데 자신들을 배신했다는 프랜카드를 생각이 날 것이다.

 

김기춘 2006년 9월 26 독일. 벨기에 꼬붕으로 박근혜의 뒤꽁무니를 따라 다녔지만, 성완종은 그 당시 비용의 상당부분을 자신이 달러로 환전해서 10만불을 주었다고 하자.

 

성완정이 왜 거짓말을 하는지 모르겟다며 당시 2006년 9월 26 독일에 있었다고 알리바이 조작을 했지만 성완종의 녹음파일이 공개 된 후 거짓말이 들어났다

 

김기춘은 성완종과 아는 사이도 아니라면서 성완종과 수 많은 전화를 하고 청와대비서실장 재직 시에도 아침 조찬를 이틀 연속으로 한 적도 있었다. 성완종이 죽으면서 마지막 끈을 놓지 않은 것은 김기춘이었다는 것은 모르는 사람은 없다.

 

김기춘은 논란이 생기자 일본으로 출국해서 검찰이 이번 성완종 리스트 수사를 재대로 하지 않고 피의자인 김기춘이 자유롭게 외국으로 도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최소한 검찰은 피의자인 김기춘의 출국정지를 신청했어야 하지만, 성완종 리스트 8명중 어느 누구도 출국금지를 하지 않아서 비난을 자초하고 검찰 수사의 공정성에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

 

김기춘 2006 9월 독일 벨기에 출국시 체제비와 항공비를 초청한 당시 콘랕 아데나워 재단본부에서 비용을 모두 지출했다고 말했지만,

 

한겨레 신문과 인터뷰에서 유럽 체류비와 교통비는 지출했지만, 유럽행.유럽에서 한국행 비행기는 지불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김기춘은 이처럼 입만 열면 거짓말이다. 이완구나 김기춘이나 별다르지 않고 쉽게 거짓말을 하는 이유는 자신들이 지지기반이 거짓말을 해도 지지를 해주는 그런 세력이기 때문이다.

 

 

권성동은 성완종 사면을 해준것은 노무현이고 책임은 문재인에 있다고 말했지만, 실지 성완종의 사면을 요구한 측은 경제계와 조중동을 비롯한 언론이였다. 그리고 마지막 사면은 이명박이 원한 것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당시 이명박 대통령인수위에 성완종이 들어간것은 잘못된 오해고 사퇴시켰다고 했지만, 성완종은 열심히 다음해 까지 열심히 활동했다.

 

노무현 NLL 포기 발언도 실제는 김정은이 자신들의 남방한계선을 포기하고 평화바다로 만들자는 제안을 했다는 것이 나중이 들어났다.

 

하지만, 그들이 그 것을 모르고 주장하는 것은 아니다. 일단 거짓말로 이익을 챙기고 보자는 심보일 뿐이다.

 

그리고 권성동이나 김진태처럼 거짓말을 하면 알아서 조중동을 비롯한 종편에서 확대 재생산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거침없이 거짓말을 해도 상관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들 김기춘 권성동 김진태의 마지막 말은 아주 단순하다. 좌파빨갱이 척결을 위해서는 거짓말도 용서과 되는 것 아니가? 이들은 없는 간첩도 만들어내는 창의력을 가지고 선동밖에 없는 것이다.

 

우리도 더럽지만, 상대편도 더럽다 우리만 더려운게 아니다 물타기 그렇지만, 우리가 남이가

 

 [이슈앤] - 김기춘 귀국 성완종 사건 검찰 믿을 수 없는 또하나 이유 김기춘 일본 출국 박근혜 엿먹인 의료관광

[이슈앤] - 정청래 이완구 일침 스토커 꿀꺽 삼천 통쾌 정청래 이완구 저격수는 이완구 자신

[이슈앤] - 성완종 메모 덫에 걸린 김기춘 죽은 성완종 메모 산 김기춘 잡다 - 홍준표 성완종에 잡힐까?

[이슈앤] - 김진태 세월호 3불가론, 혈세낭비 김진태 종북몰이 일베만 했으면 - 평창동계분산개최 보다 허접[이슈앤] - 김진태 논두렁 시계 발언 논란 국가 미쳐돌아? 김진태 너만 미친거야 시정잡배 국회의원 직무유기인 이유

[이슈앤] - KBS 일베기자 김겸양 부끄러운 거야? 일베의원 김진태와 변희재는 뭐가되나?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3 20:41
Yesterday139
Today47
Total12,309,664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