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쌈&썸 보다 꽃보다 할배 최지우 투입 금상첨화인 이유

 

꽃보다 할배 최지우는 비상금을 두고서 이서진에서 음식값을 달라고 조른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에서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을 보면 일반 가정집을 연상시킨다.

 

이서진은 돈을 주었는데 왜 자꾸 돈을 달라고 하는지 모르겠다며 최지우의 씀씀이를 의심한다.

 

월급을 주었는데도 끊임없이 돈이 모자라다고 이야기는 아내와 돈을 다 주었는데

 

왜 자꾸 돈이 없다며 돈을 달라고 하느냐는 모습이나. 남편에게 용돈을 주면 남편이 돈이 없다고

 

용돈을 올려달라는 모습은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에서 이서진이나 최지우의 모습이다.

 

언제나 그렇듯이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최지우 또한 비상금을 숨겨 놓고도 언제 쓸지 모르는 것에 대비를 하지만,

 

남은 이틀 동안 과연 최지우가 비상금을 쓸일이 생기기는 할 것인가?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서 이서진최지우의 씀씀이에 대해서 의심을 한다. 돈을 주는데 밑 빠진 독에 물이 빠지는 것 처럼 최지우에게 돈이 들어가면 나올 줄 모르고 사라지고 만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서 이서진최지우에 빼앗긴 돈을 보충하기 위해서 제작진의 주머니를 털어 먹지 못했던 점심을 해결하는 꼼수를 발휘한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서 끊임없이 박근형을 챙기는 백일섭은 친구이다 형제처럼 보였다.

 

 

 

하지만, 무심한 듯하면서 끊임없이 레이더 망에서 놓치지 않으려는 모습에서 오랜 세월을 어떻게 이들 백일섭박근형이 지내 왔는지 짐작이 되기도 한다.

 

남자와 여자들이 다른 점은 무심한 듯 관심을 두지만 최지우의 모습에서도 알 수 있듯이 최지우이서진과 다르게 끊임없이 종알거리며 딸처럼 손녀처럼 상대가 심심하지 않도록 한다.

 

이는 최지우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여자들의 특징이기도 하다. 그래서 어른들이 키우는 재미는 여자들이 좋다고 하는 이유 일 것이다.

 

그에 반해서 남자들은 퉁명스럽고 다정함과는 거리가 있어서 키우는 재미는 없다.

 

더군다나 크고 나면 여자들은 어머니의 친구가 되지만, 남자들은 아버지와 여전히 거리감이 있고 어머니와도 거리감이 있어서 삶의 재미가 없다.

 

꽃보다 할배 이순재가 최지우를 딸 삼고 싶다고 말한 이유가 괜히 있는 말은 아니다. 

 

꽃보다 할배에서 최지우이서진과 함께 짐꾼이 되어 이서진이 부족한 점을 최지우가 채워주었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이서진 최지우의 쌈과 썸을 보는 재미보다 여행과정에서 최지우의 끊임없는 재잘거림이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TV&ETC] - 새이정표 쓴 삼시세끼 어촌편 시청률, 만재도 피자 거북손 눈가는 이유는

[TV&ETC] -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이유있는 쌈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평범 속에 찾은 재미

[TV&ETC] - 꽃보다할배 그리스편 최지우 이서진 가이드 차이 이유는 꽃보다할배 최지우 신구 아버지 배려

[TV&ETC] - 꽃보다할배 그리스편 최지우 이서진 케미 박근형 꽃보다 할배 초심 우려 현실 된 결정적 이유

[TV&ETC] -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최지우 삼시세끼 이서진 캐미 넘을 이유들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1 00:40
Yesterday34
Today0
Total12,307,045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