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ETC

풍문으로 들었소 비서 서정연 고아성 충격적 을 반격 이준 고아성 독립전쟁 성패는

 풍문으로 들었소 비서 서정연 을의 반격 고아성 머리숙인 이유 이준 고아성 독립전쟁 성패는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은 아버지 유준상의 비리와 바람을 알고 분노를 하지만, 일단 유준상의 비리에 집중한다.

 

그리고 이준은 아버지 유준상의 삶의 방식에 문제가 있다며 자신의 주장을 이야기하지만,

 

돌아온 것은 유준상의 폭력적인 모습이었다.

 

이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유호정은 이준에게 왜 아버지에게 아버지의 권위를 인정하지 않느냐며 이준에게 이야기한다.

 

이전 글에서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시청률이나 관심이 생길려면  이준과 고아성 에피소드가 많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시청률과 괴리감 댓글알바때문 사실은 당연한 이유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시청률 2% 부족? 풍문으로 들었소 갈등 개선하면 대박 풍문으로 들었소 제작자 서이준 고아성 분량 필요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고아성은 친정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유준상 집안의 집사들을 장악하는 과정을 보여주므로서 고아성의 존재감을 드러내었지만,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은 마마보이처럼 어머니의 뒤에서 숨어 있거나 아버지의 뒤나 결혼 후에는 고아성의 뒤에 숨어 버리는 마마보이 파더보이 와이프보이가 되는 나약한 모습이었다.

 

그런데 이준은 고아성으로부터 자신이 어른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부모로부터 진정한 독립을 꿈꾸고 실행한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부부쌈 깨알 재미 생중계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고아성 독립전쟁 성공할까?

 

 

그렇지만 유호성이나 유호정의 반발에 힘이 빠진다. 그래도 믿도 싶은 것은 고아성 밖에 없다. 그래서 부부는 일심동체라는 것일 지도 모른다.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은 비서 서정연을 장악했다고 생각하고 이준과 고아성이 아버지 유준상유호정 사이에게서 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쳐나갈 수 있는지 조언을 구하려한다.

 

하지만, 비서 서정연은 자신이 머리를 숙이고 무릎을 꿇어 복종한 이유는 인간으로서가 아닌 계약관계에서 비서로소 복종이지 인간대 인간으로서 관계는 아니라며 고아성에게 한방을 먹인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서정연 잡고 공승연 전화위복 신데렐라 만들기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역풍문공작 성공기

 

고아성은 자신이 그 동안 서정연을 단지 비서로서 대했지 인간적으로 관계를 가지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이 지금 한 일은 인간적인 관계에서 질문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상대편에서는 단지 갑질일 뿐임을 자각하게 된다.

 

이에 고아성은 자신이 비서 서정연에 한 일은 인간으로서 해서는 안될 일을 강요한 갑질이라는 사실에 소스라쳐 놀라고 만다.

 

 

 

고아성은 마음속에서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고 말한다.

 

자신이 그 동안 칼을 세운이유는 자신의 처지에 밟히고 당할까봐 그랬다며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고 말한다.

 

 풍문으로 들었소 비서 서정연은 고아성의 사과를 받아들이고 현재 집안 분위기 상황은 집에서 쫓겨나가거나 친정과 영원히 헤어질지 모른다고 말한다.

 

백지연유준상과의 관계와 자기 남편과의 관계에서 간통죄 폐지를 언급하며 인간성 회복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다.

 

사실 간통죄 폐지는 간통죄를 조장하는 법이 아니라 간통이나 바람을 완전한 상태에서 보다 쉽게 간통을 처벌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간통죄가 있을 경우 정확한 증거가 있어야 했지만, 간통죄가 없어지므로해서 정황만으로 충분히 상대편으로부터 위자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슈앤] - 간통죄 폐지 진짜이유 더어려워진 바람 간통죄 폐지 간통남녀 마지막 보루 무너져,

 

[이슈앤] - 간통죄 위헌 결정 판결 간통죄 폐지 이전 이병헌 이민정 간통죄 고소못하는 이유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은 이준과 고아성을 불러 놓고 사과를 하던지 집을 나거던지 결단을 내라고 한다.

 

이에 이준은 유준상에게 이 집은 아버지 유준상의 집이 아니고 회사의 집이고 이준에게도 지분이 있으니 나가라고 할 권리가 없다고 말한다. 유준상이 법으로 이준과 고아성을 압박했지만, 법으로 유준상에게 한방을 먹인 것이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이 어떻게 집을 유지하고 집사를 유지했는가 했는데 집을 모두 회사 소유로 만들어서 살아왔고 비서들의 월급도 회사에 지급되었다는 것이 들어났다.

 

사실 유준상 뿐만 아니라 상류층 사회에서는 모두 법인을 만들어 자신들이 내야할 지출까지 회사돈으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것이 외제 자동차인데 법인 소유로 외제차를 구입해서 기름비를 포함해서 유지비까지 회사가 부담하고 기사월급까지 부담하는 경우가 많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는 상류층이 어떻게 세금을 착복하고 기업에게 부담시키는 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단순히 상류층의 모습을 코미디 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신랄한 비판까지 보여주고 있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은 이준의 반란에 대외적으로 남편 유준상의 편을 들지만, 내심 이준의 반란에 쾌재를 부르고 있다. 유호정은 자신도 유준상 어머니처럼 상왕으로 군림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경고 한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에게 사무실을 찾아온 유호정과 변호업무를 맡기려 온 백지연과 조우하게 된다. 유준상은 내우외환으로 최대 위기에 처해졌다.

 

유준상은 이 상황이 악몽이라고 말하고 있다. 풍문으로 작가는 어떻게 유준상이 위기를 피해갈 묘수를 만들어 낼까?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반란 불편한 시선 극복할까? 풍문으로 들었소 작가 하고싶은 것과 시청자 보고싶은 괴리감 극복과제는

 

[이슈앤] - 박지원 홍준표 화이팅 쓰레기 자임 철부지 막내보는 이회호 모멸감 주지는 말았어야 

[TV&ETC] - 압구정 백야 임성한 작가 정말 막장 대모일까? 압구정 백야 임성한 위한변명 임성한 압구정 백야 보다 더한 사극 막장이라 하지 않는 이유는 

[이슈앤] - 김진태 발언 사과 협박문 이유, 김진태 훌륭한 조상 알고보니 웃긴 이유는 

[TV&ETC] -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쌈&썸 보다 꽃보다 할배 최지우 투입 금상첨화인 이유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부부쌈 깨알 재미 생중계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고아성 독립전쟁 성공할까?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백지연 일촉측발 풍문 끝은 풍파? 풍문으로 들었소 화정 월화드라마 시청률 전쟁 돌입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백지연 바람정석? 유호정 반격은?풍문으로 들었소 서정연 허정도 순진한 연애력 연애정석은?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서정연 잡고 공승연 전화위복 신데렐라 만들기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역풍문공작 성공기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