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풍문으로 들었소 을 반란 유준상 내우외환 총체적 난국 해결방법은 풍문으로 들었소 서정연 허정도에 바란것은

 

풍문으로 들었소 태산은 비자금을 만들어 해외계좌에 국외반출 할 때 한송도 수수료 2배를 받고 신탁 형식으로 이준의 이름으로 된 계좌도 있다고 말한다.

 

상류층들이 많이 써먹는 방법 중에 하나로 특히 조세피난처로 불리는 비과세 국가에 페이퍼 컴퍼니 해외 법인을 만들어 합법을 가장한 불법적인 역외불법을 저지르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상류층에서 어떻게 불법을 자행하고 법인의 자산을 개인의 자산으로 만드는지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준상유호정이 사는 집 또한 법인명의로 유준상유호정이 빌려쓰는 형태로 사용한다. 그리고 집사들도 유준상 유호정의 개인 돈이 아닌 법인에서 주는 월급이다.

 

대부분 외제 자동차의 경우도 법인 명의로 만들어 기름에서부터 기사 월급, 자동차보험까지도 법인의 돈으로 사용한다. 한마디로 풍문으로 들었소처럼 자신의 돈은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세금도 내지도 않고 탈세로 생활을 하는 것이 그들은 절세라고 이야기한다.

 

드라마가 가지는 힘은 풍문으로 들었소처럼 작가의 역량에 따라  사회비판적인 요소를 직접적으로 비판하거나 아니면 간접적으로 풍자하는 방법을 사용하기도 하고 코믹물로 만드는 방법을 쓰기도 한다.

 

풍문으들었소 유준상유호정의 딸 이지 (박소영)유준상유호정에게 정상적으로 살고 잘못을 했으면 사과를 하라고 말한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은 딸 박소영까지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고 아버지 유준상이 잘 알고 있는 백지연과 불륜관계라는 사실에 분노를 하고 표출하지만, 유준상은 별다른 반응을 하지 않고 오히려 박소영을 나무란다.

 

유호정은 딸까지 불륜을 알았다면서 유준상에게 비난을 퍼붓지만, 유준상은 천연덕스럽게 쇼타에 누우면서 빌클린턴도 쇼파에서 두달동안 생활을 했다며 은근히 빌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 부부를 디스한다.

 

 

빌클린턴 초상화를 그린 작가는 리윈스키와의 염분을 상징하는 파란색 드레스의 그림자를 클린터이 서 있는 곳에서 그림자를 드리워 빌클린턴의 염분을 상징했다.

 

빌클린턴이던 영국의 다이애나던 미국에서 추앙 받는 케네디 또한 바람둥이로 알려졌다. 그래서 미국의 경우 빌클린턴의 추문이 있더라도 별다른 충격을 받지 않고 풍문으로 들었소 처럼 가쉽거리에 지나지 않았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은 빌클린턴이 부부침대를 사용하지 않고 쇼파에 지냈다는 말은 실제 그랬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당시 백악관에서 흘러나온 예기가 퍼진 것 이다.

 

그리고 빌크린턴이 리윈스키와 추문이 생기고 힐러리가 알았을 때 빌크린턴은 힐러리로부터 폭력을 당해 피가 난자되었다는 사실이 백악관에서 풍문으로 퍼져 나왔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도 비서들이 유준상유호정에 반란을 꿈꾸고 있다. 한송의 관리회사 한클러스터 소속으로 되어 있던 비서들은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고 유준상유호정에 배치되어 사적으로 이용한다.

 

비서 서정연유호정이 곧 좋은 선물을 하겠다고 말하자 구체적으로 예기해달라고 말한다.

 

풍문으로 들었소 비서 서정연과 길해연은 독선생 허정도에게 자신들이 계약한 내용에 대해서 문의를 한다.

 

허정도서정연에게 잘난 서정연이 어떻게 그런 쓰레기 같은 계약을 했는지 알 수 없다고 말하자.

 

서정연은 자존심이 상한다. 그리고 허정도에게 당신은 딜을 할 수 있을 만한 능력을 갖췄지만, 우리들은 그런 능력이 없었다며 쏘아붙인다.

 

사실 능력이 없으니 값의 위치에서 주는 떡고물이라도 감지덕지 하는 게 현실이다.

 

허정도는 내가 화가나는 것은 내여자가 그런 비루한 노동계약을 했다는 것이 분노하는 것이라고 서정연에 화가 난 것이 아님을 말하자 서정연허정도에게 사랑은 진작에 그런식이였어야 했다고 연애론을 말한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은 내우외환으로 아내 자식, 소송, 비서들로부터 총체적 문제를 노출하고 있다.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고아성 을 전쟁은 작가의 주시청자와 싸움 선포인 이유는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비서 서정연 고아성 충격적 을 반격 이준 고아성 독립전쟁 성패는 

[TV&ETC] - 꽃보다 할배 최지우 아프로디테 디스? 최지우 이보다 좋을수 없다 꽃보다할배 윈윈인 이유는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사면초가 이준 연합 극복할까? 풍문으로 들었소 시청자 괴리감 극복과제는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부부쌈 깨알 재미 생중계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고아성 독립전쟁 성공할까?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유준상 백지연 일촉측발 풍문 끝은 풍파? 풍문으로 들었소 화정 월화드라마 시청률 전쟁 돌입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18 23:09
Yesterday50
Today55
Total12,305,003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