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ETC

착하지 않은 여자들 식상한 용두사미 드라마? 반전은 없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식상한 용두사미 드라마? 반전은 없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종영을 앞두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그런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는 연장을 염두해 둔 듯하다.

 

물론, 어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글쓴이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너무나 벌려놓은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데 별다른 기미가 없다.

 

특히 이하나와 재림 김지석의 관계 정립이 필요하다.

 

렇지만,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 김이영은 그 동안 꿔다 놓은 보리자루 같았던 김지석의 분량으로 늘리고 갈등 구조를 만들기 위해서 이하나에게 다시 데쉬 하는 무리수를 두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후속 프로는 5 20일 첫 방송이 예고되었지만, 대체적으로 기존 드라마가 종영되기 전에 예고방송이 있는 것에 비해서 복면검사 예고편이 없는 것 같다.

 

마지막 회를 앞두고 급조한 티가나는 복면검사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복면 검사는 여전히 출연진을 섭외하는 과정에 있고 예고편 스틸사진도 준비되어 있지도 않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연장은 착하지 않은 여자들 때문이 아니라 복면검사 준비부족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연장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는 이미도를 찾아가 이미도의 음식을 먹고 이미도의 음식에 대해서 칭찬을 하고 자신감을 가지라는 쪽지를 남긴다.

 

김혜자는 남편이 사고로 떠나고 절망감에 한 일년 의욕을 잃고 있었고 채시라가 목도리를 훔쳤다고 생각하고 다 망가지는 구나라고 생각하고 어머니로서 채시라에게 못할 짓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 김이영김혜자를 위한 변명을 해주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처음부터 김혜자의 설정은 무관심한 어머니였을 뿐이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작가가 스토리 라인을 만들 때 실패한 캐릭터가 김혜자 캐릭터 었지 않을까?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채시라의 돌발적인 모습에서 출발했지만, 여타드라마와 같이 평범하게 변하고 말았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착하지만, 당하는 여자들의 착하지 않게 살기를 말하고 있지만, 여전히 착한 여자들의 모습만 보여주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캐릭에서 채시라는 어느 순간 요리여왕이 되었는데 개연성은 없었다.

 

단지 요리강사인 김혜자의 딸이기 때문에 천부적인 자질을 가진 채시라가 된 것 뿐이다. 작가로서 의미부여에 실패한 예일 뿐이다.

 

채시라와 서이숙은 스승의 날 특집 기사 인터뷰를 하기전에 채시라의 요구에 맞춰 어릴 적 목도리를 훔친 이사장의 딸과 통화를 한다. 채시라는 이사장의 딸에게 온갖 저주의 말을 해준다.

 

하지만, 이사장의 딸은 불행한 삶은 살고 있었다고 더 너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물론, 이사장 딸이 불행한 삶을 살았는지는 아닌지는 알 수가 없다.

 

하지만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채시라는 기사 내용에 의해서 학교로부터 퇴학처분은 취소 되고 명예졸업장까지 받을 기회를 얻는다.

 

 채시라는 이미도의 도전를 받은 채시라는 요리대결에 응한다. 현재까지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너무나 통석적인 모습이었다.

 

더 이상 반전을 기대하기에는 너무 늦은 감이 있지 않을까?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처음 시작과는 다르게 반전도 없었고 용두사미로 끝난 것은 아닐까?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압구정 백야와 다른 특이한 힐링 능력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비호감? 노예근성 환상 깨버린 이유때문 풍문으로 들었소 을의 환타지 블랙코미디 

[TV&ETC] -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을의 반란 성공적인 이유는 풍문으로 들었소 정치 풍자 드라마 인 이유 

[TV&ETC] -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더이상 좋을수 없어 우려스럽다? 꽃보다 할배 시즌제여서 다행인점은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 잘못된 상식 토사구팽 진짜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 무심함인가 달관인가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지석 고백 자충수인 이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장미희 김혜자 호사다마 준비중?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