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앤

황교안 청문회 메르스 최대 수혜주 청와대 교안 메르스 백신 주장 조롱거리인 이유 김광진 황교안 청문회 하지만 메르스에 뭍히다. 청와대 열감지기 신뢰 잃다

황교안 청문회 메르스 최대 수혜주 황교안 메르스 백신 주장 청와대 조롱거리인 이유 김광진 황교안 청문회 하지만 메르스에 뭍히다 .청와대 열감지기 신뢰 잃다

 

황교안 청문회가 메르스 사건중에 진행중이다. 일부에서 황교안은 천운을 타고난 사람이 아닌가 하는 조롱을 하고 있다.

 

청와대는 메르스 대책에 미진함을 지적하는 기자의 질문에 황교안 청문회가 빨리 끝나면 된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메르스 콘트롤 타워와 황교안 청문회와는 하등 상관이 없다. 현재 황교안이 있던 없던 상관없이 근혜는 무능함을 보여주었고 청와대 열감지기를 설치해서 자기만 살겠다는 모습을 보여주어 비난을 자초하고 있다.

 

청와대 열감지기를 설치한 이유에 대해서 청와대는 외국귀빈들이 불안해 할 것 같아서 불안해소용이라고 말했다.

 

그런데 청와대 열감지기는 청와대를 출입하는 사람을 감시하기 위한 장치다. 메르스 초기 증상은 미열이 발생하는데 36.5도 보다 1도이상이면 이상 증세로 파악하고 조치를 취한다.

 

메르스는 직간접적인 접촉이 없다면 발생하지 않는다고 말하던 정부가 청와대에 열감지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청와대 보호 목적이고 외부인으로부터 메르스가 유포되는 것을 방지하고자하는 것으로 외국 정상들이 청와대 열감지기를 통과해야 한다는 말과 같다.

 

이는 박근혜가 미국방문했을 때 백악관에서 열감지기를 설치하여 한국에서 오는 박근혜에게 열감지기를 투사한다면 충분히 이해할 수가 있다. 왜냐하면 한국은 사우디아라비아에 이은 두번째 확산국이니 당연한 조치라고 볼수가 있다.

 

 

 

 

하지만, 외국 귀빈에게 청와대 출입시 열감지기를 투사하는 행위는 외교적 결례에 가깝다.

 

어쨌든 청와대는 메르스 사태에서 청와대 열탐지기 설치 이유만큼 황교안 청문회를 빨리 진행해서 통과시킨다면 황교안이 국무총리로서 일을 처리할 수 있다고 말한 것은 국민은 안중에도 없다는 이야기다.

 

실제 이미 청와대는 세월호에서 경험하였듯이 들끓는 메르스 사태를 세월호처럼 이념논쟁으로 끌고 가고 싶은 의도가 있는 것 같다.

 

현재 메르스가 확산되는 이유는 복지부와 박근혜의 무능에서 비롯한 것이지 황교안과는 하등 상관이 없다.

 

황교안이 메르스 바이러스 연구가도 아니고 황교안이 메르스 백신도 아니기 때문이다.

 

황교안은 청문회에서 자신이 병역면제가 된 이유에 대해서 구구절절한 변명을 하였다.

 

하지만, 새정치 김광진의원은 담마진을 가지도 현역에서 복무한 현역병의 사진을 공개해서 황교안의 변명이 정당하지 않다는 점을 확인시켜주었지만, 여전히 황교안은 변명으로 일관하고 있다.

 

사실 박근혜 정부에서 정상적인 인사는 한사람도 없다. 병역면제와 세금탈루, 부동산 편법 등 비리가 아닌자를 찾아볼 수 가 없었다.

 

그래서 박근혜 수첩에는 비리인사 리스트가 아닌가 하는 조롱을 받아야 했다.

 

어쨌든 황교안 청문회는 메르스 확산으로 인해서 국민의 눈을 피할 수 있어서 메르스는 황교안의 최대 수혜주가 되고 있다.

 

 

[이슈앤] - 정청래 이완구 일침 스토커 꿀꺽 삼천 통쾌 정청래 이완구 저격수는 이완구 자신

 

[이슈앤] - 순창메르스 김제메르스 용인메르스 전국확산 당연한 귀결 감염 의사도 모르는 메르스 초기증상 삼성서울병원 메르스 10대 감염 슈퍼감염자 없다던 정부와 종편

[이슈앤] - 삼성서울병원 기자회견 메르스 병원 명단 공개 메르스 확진환자 경유 병원 용인 메르스 등 메르스 휴교 가레로 막을것 포크레인으로 막아. 평택성모병원,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 여의..

[이슈앤] - 메르스 의사 환자도 모르는 메르스 초기증상 메르스 바이러스 증상 어떤가? 메르스 환자 사망 박원순 브리핑 발빠른 대응 적절한 이유

[이슈앤] - jtbc 뉴스룸 손석희 메르스 환자 병원 공개 하지 않은 이유는? 평택성모병원 공개 한 이유는?

[이슈앤] - 박근혜 지지율 여론 조작? 단순한 문제 아니다 박근혜 지지율 진짜 비밀들

[이슈앤] - 메르스 환자 사망 2 3차 감염력 약하다? 메르스 n95마스크 필요없는 이유는 n95마스크 메르스 공포 마케팅 책임

[이슈앤] - 메르스환자 사망, 메르스 3차감염 한국 메르스 취약할 수 밖에 없는 구조적 이유는 메르스 휴교 과도한 대응인 이유는, 문형표 마스크 메르스 휴교 이르다? 메르스 보다 무서운 문형표 할말은 ..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