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사랑하면 할수록 정체 더이상 비밀도 아냐. 낭만자객 복면가왕 스피카 김보아 아이유와 특별한 인연 복면가왕 생방송 전환해야 하는 이유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사랑하면 할수록 정체 더이상 비밀도 아니다?

 

- 낭만자객 복면가왕 김보아 아이유와 특별한 인연

 

 - 복면가왕 생방송 전환해야 하는 이유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사랑하면 할수록을 부른 연우(?) 4연속 우승을 하면서 막을 내렸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복면가왕 낭만자객 김보아를 압도적인 차이로 눌렀지만,

 

많은 사람들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복면가왕 낭만자객 김보아를 실력까지 압도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낭만자객 복면가왕 김보아는 가창력보다는 시청자나 판정단에게 즐거움과 함께 즐기는 무대연출을 하여 흥겨움에 빠지게 하였다.

 

복면가왕 낭만자객 김보아는 2012년 아이유와 강심장에 나와서 김보아와 아이유와의 인연이 깊다는 사실을 알렸고

 

아이유는 김보아를 은인으로 칭할 만큼 김보아의 성공을 갈망했지만, 별다른 인기를 끌지 못하고 묻히고 말았다.

 

복면가왕 낭만자객 김보아로서는 복면가왕이 다시 재 출발하는 기회를 잡은 것이다.

 

어쨌든 단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의 사랑하면 할수록 선곡이 좀 더 나았고 좀더 더보고 싶다는 판정단의 의지일 뿐이다.

 

복면가왕은 복면을 벗었을 때 이슈가 되는 것이지 이미 정체가 알려진 복면가왕에는 그 이슈가 집중되지 않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 않을까?

 

 

 

처음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등장했을 때 이미 많은 사람들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라는 사실에 의심을 하지 않고 있고 많은 네티즌 수사대나 김연우의 음색과 몸짓과 신체적 특징 등에 의해서 정체가 들어났다고 할 수 있다.

 

반전이라면 복면가왕 크레오파트라가 김연우가 아니라는 것이 반전일 수 밖에 없게 되어 버렸다.

 

그래서 애초에 기획했던 복면가왕의 기획의도와는 다르게 너무나 쉽게 정체가 들어나 복면가왕 제작자는 출연자의 일거수 일투족에서 힌트를 얻지 못하도록 하는 많은 수단을 동원했다.

 

그래서 홍석천이나 백청강을 등장시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와는 다른 성별까지 바꾸는 수를 동원하였다. 하지만, 이제 기존에 가지고 있는 수단을 사용할 수 없는 지경이 생겼다.

 

사실 복면가왕의 기획의도는 출연자의 선입견 없이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출발했지만, 시청자들이 출연자를 맞추는 게임이 되었고

 

출연자는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주지 않고 스스로를 감추려는 노력을 하며 시청자와 맞추기 게임으로 전락(?)하는 측면도 있지만, 시청자와 공감한다는 측면에서 복면가왕은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 것이다.

  

그렇지만 복면가왕에서 예상한 출연자를 맞추는 것 보다는 실패했을 때 이슈가 더되고 기존에 출연자가 가지지 못한 또 다른 면에 매력을 느끼는 것 처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기존에 알려진 김연우가 아닌 김연우를 닮은 히든싱어였다면 복면가왕 측에서 내 놓을 수 있는 최대한의 시청자 속이기(?)의 성공이지 않을까?

 

하지만,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가 김연우라는 확신이 너무나 잘 알려져서 별다른 이변은 없을 것이다.  

 

어쨌든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의 대결상대였던 복면가왕 낭만자객은 아이돌 그룹의 스피카 김보아 였다.

 

 

 

 

복면가왕 낭만자객 김보아의 경우 늘씬한 키 몸매에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고, 처음 출연하자 마자 네티즌 수사대는 스피카 김보아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170cm를 넘는 키와 키를 감추기 위한 하이힐의 과한 설정, 몸매와 음색에서 김보아의 특징이 들어나서 스피카 김보아의 실력이 대단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정말 스피카일까하는 의구심과 복면가왕 낭만자객이 스피카라면 대박이라는 말들을 하였다.

 

그리고 정체가 들어난 복면가왕 낭만자객 스피카 김보아는 이전보다 더 많은 방송 출연기회를 얻을 것이다.

 

복면가왕의 좋은점은 잊혀진 가수나 잊혀진 아이돌의 재발견이고 배우이지만 노래를 잘하는 또는 스타인데 노래를 웬만큼 하는 사람들이 전면에 부각되고 있다는 좋은 현상이 있다.

 

그러나 복면가왕의 과도한 자막과 연예인 평가단의 과도한 간섭과 출연자에 대한 무례할 수 있는 발언들은 시청자의 감성과 시청자의 재미를 반감시키고 상상력을 제한하고 있다는 생각이다.

 

물론, 연예인 평가단의 치고받는 장면에서 재미를 느끼는 사람도 있겠지만 말이다.

 

 그런데 복면가왕은 시청자들은 한번의 경연을 2주간 시청한다. 그렇다고 시청자들이 복면가왕을 2주동안 예선 결선을 나눠서 촬영하고 있다고 믿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그런데 일부 연에인 출연자들이 바로전에 예선에서 부른 가수와 본선에서 한 가수의 노래를 듣고 1주전이나 전번주 보다 노래실력이 늘었다고 말하는 설정은 과한 측면있고 시청자를 우롱하는 행위다.

 

현재 복면가왕보다 이슈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은 차라리 복면가왕을 생방송으로 진행해서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감정이입을 하는 것도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지 않을까?

 

 

[TV&ETC] -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김연우와 김연우가 대결한다? 복면가왕 정은지 현쥬니 진정한 복면가왕인 이유 

[TV&ETC] - 복면가왕 백청강, 5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수성과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억지감동과 문자과잉 피해야 하는 이유 복면가왕 도장신부 백청강 승부수 패닉이 된 이유는 

[TV&ETC] -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이홍기 김종서 잃을것 없는 복면가왕 신수지 지나 이홍기 윈윈 손연재 신수지 다른점은 

[TV&ETC] - 복면검사 준비부족 B급 코믹드라마 차라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연장했어야 

[TV&ETC] - 복면가왕 궁금증 유발작전과하면 독되는 이유는 복면가왕 또다른 솔지 나올까?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