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세모자 성폭행 사건 진실을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 김상중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 경찰 무대응 무능 사건 키워

 

김상중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 진실 쉽게 판단할 수 있는 이혼사건

 

김상중은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세모자 성폭행 사건 진실을 모자이크 판이 아닌 원본 동영상을 보고 쉽게 알 수 있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김상중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드라마틱하게 연출을 해서 쉽게 들어나지 않았다.

 

또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세모자 성폭행 사건에서 어린 아들들의 연기에 연기자의 눈으로 보면 진실인지 아닌시 쉽게 알 수 있다고 했지만

 

모자이크 영상으로 시청자가 판단할 수 없는 부분이 있지만,

 

전체 맥락을 보면 쉽게 세모자 성폭행 사건 진실은 들어나는 것이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세모자 성폭행을 당했다고 하는 세모자의 진위는 아내와 교회 목사인 허씨와의 이혼소송을 바라보면 판단이 쉬어진다.

 

합의 이혼이 아닌 경우 이혼과정에서 시시콜콜한 이야기들이 나온다.

 

그런데 김상중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은 두 자식을 둔 어머니와 가정폭력이 심했다는 허목사의 이혼과정에서는 불거지지 않았다.

 

이혼과정에서 아내를 남의 남자에게 윤간을 당하게 하고 시아버지 허목사에게 성적 착취를 당한 며느리가 이를 법정에서 진술하지 않을 근거는 찾아볼 수 없다.

 

더군다나 어린 두 아들이 아동일 때부터 십 여 년 동안 성노예 생활을 하였는데 단지 남편의 가정폭력을 이유로 이혼을 한다면 이를 쉽게 받아들일 사람은 없다.

 

만약 세모자 성폭력이 진실이라면 이혼과정에서 시아버지 뿐만 아니라 남편으로부터 완벽한 독립을 할 수 있고  위자료 뿐만 아니라 재산분할과정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유할 수 있다.

 

하지만, 세모자 당사자들은 법정에서 성폭력 성노예에 대해서 어떠한 진술도 하지 않았다는 아주 간단한 진실을 알게 되는 것이다.

 

단지 김상중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사건은 진위여부와 관계없이 아내가 발언한 내용은 가히 엽기 충격적인 이야기 이다.

 

특히나 종교지도자라는 부자목사의 엽기 행각이 부각되어 진실을 보려는 의지가 없었을 뿐이다.

 

이와 세모자 성폭행 사건이 있기 전에 종교 집단내의 혼음 사건은 비일비재하고 일어났으니 세모자가 이를 각색해서 이야기 한다면 충격적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더군다나 세모자의 성폭행 당사자로 알려진 시아버지의 경우 한 때 성폭력 행위에 대한 고소 고발 사건이 있으니 이를 확대 재생산 한다면 세모자 성폭행 사건은 기름에 불을 지피는 것과 같이 휘발성이 높게 된다.

 

그래서 지금처럼 여론에 관심이 생기지만, 여론의 관심이 생길수록 허술한 세모자의 성폭행 거짓말은 쉽게 들통나게 되어 있다.

 

특히 진술의 일관성이 무너지게 되고 세모자는 쉽게 속아넘어가는 대중을 지신들의 이야기에 따라 조종될 수 있다고 믿게 되고 스토리라인을 좀더 보강하고 되고 확대 재생산 된다.

 

어쨌든 김상중 그것이 알고 싶다는 세모자 사건을 다루면서 세모자의 거짓말을 단지 정황적인 근거를 제시했는데

 

특히 고의성이 다분한 인터뷰 중간 휴식시간을 이용한 도촬(?)로 이 들 세모자의 발언이 진실성이 떨어지지 않는 것이 아닌가 하는 대중요법을 동원했을 뿐이다.

 

 

 

인터뷰 중간 휴식시간에 발언한 내용은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일 수 있을 내용이었지 세모자가 거짓말을 한다는 확증적인 증거는 되지 못한다.

 

단지 세모자 사건에서 세모자는 이혼 사건 후 무차별적으로 고소고발을 남발하고 있는데 고소나 고발을 당한 당사자들의 대응은 간단히 미친X 취급을 하지 무고죄로 반소를 제기하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왜 무차별적으로 당하는 사람들은 집단적 반발을 하지 않고 있는가? 하는 의구심을 지울 수 없다.

 

더불어 경찰들은 아주 간단한 집회 시위를 집시법이 아닌 교통방해죄라는 엉뚱한 죄목으로 언론과 집회 시위의 권리를 침해하면서도 이들 세모자를 법 집행을 방해하는 공무집행 방해와 세모자가 경찰을 상대로 명예훼손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그저 바라만 보고 있다는 점이다.

 

언제부터 대한 민국 공공력 보루라는 경찰이 이리도 관대했는지 알 수 없다.

 

이와 같은 대응이 세모자 성폭행 사건을 혹시라는 의구심을 가지게 하는 단초를 제공하는 것이다. 사실 이 사건을 키운 건 적절한 대응을 하지 않은 경찰의 문제부터 시작되지 않았을 까 한다.

 

 

 

[이슈앤] - 이태원 살인사건 잘못낀 첫단추 무능한 법의학 이유는 이태원 살인사건 검사 무능

 

[TV&ETC] - 육룡이 나르샤 이인겸 이성계 정도전 안변책 사실일까? 육룡이 나르샤 무휼 폐륜인 이유는 육룡이 나르샤 남은 정도전 이방원 무슨 관계일까?

[TV&ETC] -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이용신? 서유리 정체 밝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후 반전은 있을까? 복면가왕 퉁키 또 들어난 정체

 

[TV&ETC] - 징비록 이순신 백의종군 류성룡 구명? 사실은 징비록 정통사극맞나 역사왜곡 심해

 

[TV&ETC] - 집밥 백선생 백종원 오징어 볶음 레시피 콜레스테롤 걱정 필요없는 이유는 집밥 백선생 백종원 오징어 볶음 배울점은

 

[TV&ETC] - 김수미 선언 작심하고 나온 이유는 나를 돌아봐 김수미 하차 은퇴 선언 조영남 때문?

 

[TV&ETC] -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김연우 문제는 김구라 연예인판정단 시청자 우습나? 복면가왕 김연우 클레오파트라 김구라 알면서 모른척?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yongsuki.tistory.com BlogIcon coooool 2015.07.29 16: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그 엄마라는 사람 이미 무고죄로 잡혀갔어요..
    그리고, [아동 학대]라는 죄목도 붙혔더라구요.

    님이걱정하시는 그것... 함부로 날뛰는 그 여자분에 대한 경찰과 피해자의 반격은 이미 시작되었죠. 잘 검색해보시면 될듯..

  2. BlogIcon 화난이 2015.11.15 19: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단지 남편의 가정폭력? 단지 남편의 가정폭력?
    댠지? 이건 어느나라 표현? 차암 시각이 이러니~~~ ㅉㅉ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2 15:31
Yesterday48
Today14
Total12,307,107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