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ETC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 민폐 발연기 잡는 스토리 연출력? 주원과 채정안 반전 매력연기 용팔이 시청률 희비쌍곡선 키 주원 채정안?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 발연기 잡는 스토리 연출력? 주원과 채정안의 반전 매력연기 

 

- 용팔이 시청률 희비쌍곡선 키는 주원 채정안?

 

용팔이 주원은 김태희가 깨어나 자해를 하자 깨진 병을 잡아 채고 구원을 한다.

 

김태희는 주원의 행동에 대해서 죽음을 생각하고 자살하려고 했는데 자신에게 처음 구원의 손길을 내민 주원에 대해서 선의를 보낸다.

 

주원은 한류 스타와 그 일행들이 행한 성폭력 현장에서 사고를 당한 여성을 현장에서 구한다.

 

용팔이 주원은 조직폭력배를 은밀하게 출장 수술을 하지만, 병원 자체적으로도 법위에 군림하면서 특별한 고객을 관리하는 병원의 조직원이 된다.

 

용팔이에서 스테파니 리는 특별조직의 관리파트를 맡은 연기를 하는데 이렇게 어색할 수 없을 정도다. 국어책을 읽어도 이보다 더 못읽는 연기자를 본적이 없다.

 

스테파니 리는 모델출신으로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의 일원으로 출연한 적이 있지만, 별다른 임팩트 있는 연기는 아니였고 비중도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였다.

 

스테파니 리의 연기를 보고 있노라면 오글거리는 것 보다는 거부감이 들 정도로 어색함의 극치를 걷고 있다.

 

용팔이의 김태희10년을 넘는 연기 생활을 하면서도 늘지 않는 것을 보면  초보연기자에 가까운 스테파니 리에게 연기를 논하는 것 조차 과한 측면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말이다.

 

용팔이에서 주원의 연기는 닥치고 봐도 좋은 연기이지만, 김태희와 스테파니 리의 연기를 봐야하는 고역도 함께 하고 있다는 것도 참으로 암담하다고 하겠다.

 

어쨌든 용팔이 김태희는 겉보기에는 식물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 대로 숲속의 잠자는 공주의 현대판으로 공주는 잠들어 있지만 깨어있는 상태에서 자신을 깨우는 자를 위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권력을 행사해서 왕자로 만들 생각을 하게 되고 주원이 그 주인공이 되었다.

 

 

 

 

숲속의 잠자는 공주는 마법사의 마법에 걸렸지만 현대적인 해석으로는 스스로 세상과 단절하고 자신을 깨울수 잇는 자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이를 깨울 수 있는 자는 키스가 아닌 재능있는 의사라는 현실적은 접근은 용팔이가 가진 또하나의 볼거리가 아닐까?

 

문제는 공주를 깨우는 사람이 왕자가 아닌 위악적일 수 밖에 없는 거지의사라는 점에서 거지와 왕자와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그리고 숲속의 잠자는 공주를 현대판으로 믹스한 드라마라는 점이다.

 

용팔이에게 김태희의 대사는 극히 제한되어 있고 이는 작가나 연출자가 극도로 김태희의 편의를 제공하고 배려를 해서 캐릭터 형으로 만들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래서 김태희로서는 용팔이 출연이 부담감도 없었을 것이고 연출자와 작가가 김태희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전개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사실 용팔이에서 주원의 연기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하고 김태희의 연기에 대해서 누가 관심이나 가겠는가? 단지 김태희는 용팔이에서 단지 CF를 찍듯이 잠자는 공주처럼 몽환적인 얼굴마담역할을 하면 될 테니 말이다.

 

문제는 용팔이에서 김태희가 깨어 본격적으로 용팔이 무대의 중심에 섰을 때 용팔이 시청률에 지대한 영향이 가겠지만, 주원을 비롯한 조연들의 연기력이 김태희의 발연기를 커버해 줄것이 자명해 질 테니 말이다.

 

문제는 김태희를 쩜쩌먹을 정도의 스테파니 리의 연기를 봐야하는 고역은 어떻게 해야 할 지가 관건이지 않을까?

 

사실 극의 스토리와 연출력과 작가의 역량에 따라 출연 배우들의 연기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데 연출과 작가는 김태희를 연기가 아닌 캐릭터형으로 만드는데 성공한 듯 하니 김태희의 용팔이 출연은 근래의 보기드문 최고의 선택이지 않을까 한다.

 

용팔이에서 볼만한 장면은 채정안의 반전연기이지 않았을까?

 

돈으로 학교에 잔디를 깔아주고 이대에 들어갔을 것 같은 멍청한 연기를 하지만,

 

알고보면 치밀하게 자신을 숨기고 조현재의 음모를 파헤치는 이중행각을 하고 있는 반전연기는 용팔이가 주는 연출력이나 작가의 능력이지 않을까 한다.

 

그런데 김태희는 언제까지 타주연이나 조연이나 연출이나 작가의 역량에 묻어가는 기생 하면서 민폐연기를 해야하는 것일까? 스스로 일어설때가 되지 않았을까?

 

 

[TV&ETC] - 용팔이 김태희 그돈 내가 줄까 본격적 복수 가동? 용팔이 김태희 발연기에도 시청률 고공행진 이유는 용팔이 김태희 현대판 숲속의 공주 신의한수 이유는?

[TV&ETC] - 용팔이 김태희 우려스런 발연기 주원 기대감 용팔이 시청률 손익계산은? 용팔이 주원 위악적 본성 감출수 없는 이유

[TV&ETC] - 밤을 걷는 선비 흡혈귀 송곳니 검은입술 과학적 접근 밤을 걷는 선비 입술 검은 것은 비합리적 이유는

[요리] - 집밥 백선생 돈가스 반웰빙 4종세트 이유는 집밥 백선생 백종원 추억의 돈가스 레시피 문제는

[요리] - 집밥 백선생 백종원 콩나물 레시피 특별한 이유는? 집밥 백선생 콩나물밥 레시피 다양함 놀랍다? 

 

구글광고자리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