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 멜로디데이 충격적?

 

-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 꺽고 우승

 

- 복면가왕 바다의 왕자 비스트 손동운 오비이락 서울패밀리 김승미 정체 알수 없는 당연한 이유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 못생겼다? 현실과 이상의 괴리

 

실제 많은 가수들 특히 아이돌의 경우 예쁘지 않고 늘씬하지 않고 벗지 않는다면 뜨지 못하는 것은 상식에 속할 만큼 문제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못생겨서 뜨지 못한 건지 아니면 뜨지 못했다는 것을 못생겼다는 다른 이름으로 미화하는 것인지는 알수는 없지만 말이다.

 

가수가 뜨고 지는 이유는 당시의 유행을 선도하거나 남보다 뛰어난 멜로디  가사 등 복합적인 요인에 기인한다.

 

더불어 당연히 스타랑 실력이란 일체되는 것은 아니다. 좋은 실력을 가지고도 운떼와 맞지 않은 노래 기획력등 다양한 요소 때문에 뜨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실력은 없는데 외모나 기획력 등으로 뜨는 경우도 있다.

 

어쨌든 복면가왕은 초기 복면가왕 복면을 제작하는데 있어서 눈의 모양을 쉽게 알 수 있게 만들었다.

 

그래서 눈주위 모양이나 눈의 형태로 가늠할 수 있었다.

 

문제는 복면가왕에서 노래를 해야하는 출연자들이 숨을 제대로 고를 수 없도록 만들어진 입 주위와 입모양과 턱선이 노출되었던 적이 있다.

 

그래서 복면가왕은 눈을 잠자리모양의 그물 형태로 가면을 제작하고 출연자들이 목소리를 제대로 낼 수 있도록 입 주위를 바꾸었고 턱선과 입 모양 자체를 알 수 없도록 확장된 형태로 제작되었다.

 

복면가왕의 가면제작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눈은 곤충눈에 하관은 검은 천계열로 일관성이 생겼고 머리카락을 감추도록 윗쪽도 보강되었다.

 

그리고 손가락의 모양이나 특징을 감추기 위해서 장갑의 형태가 도입되고 장갑의 길이도 길어졌다.

 

그렇더라도 출연자들이 몸짓과 손짓을 막을 수가 없어서 많은 부분이 네티즌에 의해서 알려진다.

 

그래서 백청강처럼 여장을 하거나 석천 처럼 기존에 알려진 가는 목소리의 게이가 아닌 남성의 저음으로 반전을 기획하기도 하여 시청자를 농락(?)하여 재미를 주었다.

 

그런데 가수들은 자신들의 목소리를 감추고 출연하는 경우가 많아서 인지 초반에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고 이는 널리 알려진 가수일 경우 더욱 심각했다.

 

만약, 이문세가 복면가왕에 나온다면 누구나 이문세인지를 알 수 있다. 한마디로 복면가왕은 노래는 잘 부르는데 가수로서 독특한 특징이 없는 경우 복면가왕에서 혼란을 일으킬 수 있고 오래도록 집권할 수 있다.

 

그래서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대표적인 사례다. 김연우는 노래를 잘하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렇다고 김연우 만의 특유의 음색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다.

 

가수란 노래를 잘해야 한다는 것은 당연하지만, 노래를 잘하는 것보다는 작곡과 가사(노랫말)이 좋아야 한다는 것이 우선한다. 거기에 가수만이 가지고 있는 자신만의 목소리인 악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게 어울리지 않는다면 아무리 가수가 노래를 잘한다고 해서 인기를 얻을 수는 없다.

 

바다의 왕자의 경우 비스트 손동운처럼 그룹에서 활동하고 특별한 특색이 없는 경우는 알 수 없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복면가왕 바다의 왕자 비스트 손동운은 복면가왕 패널로 활동하다 복면가왕 출연자로 출연했다. 그리고 복면가왕 오비이락에 2라운드에서 떨어졌다.

 

손동운은 어떻게 자신을 몰라볼수 있느냐고 억울해 하며 투정을 한다. 한마디로 가수로서 그동안 자신만의 특징이 없었다는 뜻이다.

 

복면가왕 바다의 왕자 비스트 손동운은 소속사가 다음주에 복면가왕 패널로 스케줄을 잡았다고 자신은 우승하려고 나왔는데 소속사도 자신을 믿지 못한다며 웃음을 선사했다.

 

복면가왕 하와이에게 진  오비이락의 경우 80년대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서울패밀리 김승미의 경우 공중파나 케이블 등에서 볼수 없었고 기성가수의 경우는 아이돌 만큼 주목박지 못하는 것은 당연하다.

 

서울패밀리 김승미의 경우 이전 보다 완숙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좋았다.

 

하지만, 기성가수의 경우 출연할 곳이 없어서 시청자들이 알기는 어렵지 않을까?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는 오비이락을 이긴 복면가왕 하와이와 대결하기 위해서 박미경의 민들레 홀씨되어를 들고 나왔다.

 

복면가왕의 경우 한가지 장르로 노래를 부르는 경우는 없다. 그리고 한가지 장르로 우승하기도 힘들다.

 

복면가왕에 우승하려면 다양한 장르를 잘 불러야 한다. 한마디로 가수로서는 힘들다. 대다수의 가수의 경우 한가지 장르에 특화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그 한가지 장르에 특화된 점이 그 가수를 장수하게 만들기도 한다.

 

오히려 장르를 바꾸려다 인기가 시들어 버리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물론, 장르변신에 성공한 케이스도 있지만, 그리 많은 것은 아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는 기성 가수들의 노래를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하며 이전보다도 좀더 완숙미가 있고 완성도가 있는 노래를 부르고 있지 않을까한다.

 

복면가왕 하와이는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노래를 듣고 자신이 떨어질 것 같다며 유머러스한 면을 보여주었다.

 

복면가왕에서 음변조되어 나오는 목소리에 유머까지 가미되면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복면가왕 하와이는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를 3표 차이로 꺾고 새로운 복면가왕이 되었다.

 

복면가왕이 된 하와이에게 황금가면을 씌어주다 끈이 끊어저서 웃음을 주었다.

 

그동안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졍체에 대해서 많은 사람이 궁금해 했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경우 아이돌 그룹 멜로디데이 메인 보컬 여은으로 충격적이였다.

 

역시 아이돌 메인보컬들은 그 어떤 가수보다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다시 증명하고 있다.

 

오히려 아이돌로 활동하는게 자신들에게는 손해가 아니였을까?

 

복면가왕의 좋은 점은 숨은 제야의 고수를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이지만, 단점은 자신들의 고유의 특징을 버린 목소리로 재대로 실력을 검증할 수 없다는 점이다.

 

더불어 많은 사람은 모든 가수 들의 목소리를 기억하지 못한다. 특별한 고유 음색이 없다면 말이다.

 

더군다나 복면가왕은 출연자의 실력에 의해서 결정되기도 하지만, 노래실력보다는 선곡에 의해서 판정단의 선호도에 따라서 결정될 수 밖에 없다.

 

한마디로 누구 일까보다는 즉각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노래를 선택하면 된다는 점이다.

 

보는 즐거움과 귀호강을 즐기면 되는 것이 복면가왕를 보는 즐거움이 아닐까?

 

 

[TV&ETC] -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성우 이용신? 서유리 정체 밝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후 반전은 있을까? 복면가왕 퉁키 이정 또 들어난 정체

 

[TV&ETC] -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김연우 문제는 김구라 연예인판정단 시청자 우습나? 복면가왕 김연우 클레오파트라 김구라 알면서 모른척?

 

[TV&ETC] -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사랑하면 할수록 정체 더이상 비밀도 아냐. 낭만자객 복면가왕 스피카 김보아 아이유와 특별한 인연 복면가왕 생방송 전환해야 하는 이유

 

[TV&ETC] -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김연우와 김연우가 대결한다? 복면가왕 정은지 현쥬니 진정한 복면가왕인 이유

 

[TV&ETC] - 복면가왕 백청강, 5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수성과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억지감동과 문자과잉 피해야 하는 이유 복면가왕 도장신부 백청강 승부수 패닉이 된 이유는

 

[TV&ETC] -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이홍기 김종서 잃을것 없는 복면가왕 신수지 지나 이홍기 윈윈 손연재 신수지 다른점은

 

[TV&ETC] - 복면가왕 궁금증 유발작전과하면 독되는 이유는 복면가왕 또다른 솔지 나올까?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7 14:12
Yesterday43
Today41
Total12,309,877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