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용팔이 김태희 황간호사 배해선 엽기 연기 돋보이게 한 이유는

 

- 용팔이 시청률 상승 김태희 발연기와 배해선 채정안 튀는 연기 때문인 이유는

 

용팔이는 재벌의 유일한(?) 권력을 가지고 있는 공주 김태희가 사랑의 도피 행각을 하다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다.

 

하지만, 김태희의 절친한 이복 오빠가 김태희의 사고를 기회로 김태희를 식물인간으로 만들어 깨어 나지 못하게 한다.

 

동화 속에서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마법사에 의해서 식물인간이 되지만,

 

현대는 최신식 의료시설을 갖춘 의사들이 부정적인 방법으로 환자를 살릴 생각은 하지 않고 불법 의료행위로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서 김태희를 잠자는 숲속의 공주로 만든 것이다.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서는 공주를 사랑하는 백마를 탄 왕자가 공주에게 키스를 하므로서

 

깊은 잠에서 깨어나 왕자와 공주가 행복하게 살았다는 것이 주이고 그 이후 공주와 왕자가 마법사에 복수를 했다는 내용은 없다.

 

하지만, 현대판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아픈 동생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서 사채를 쓰고 불법 알바로 조폭을 치료하며 의사로서 삶을 영위하다.

 

자살하려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 김태희를 만나 김태희의 자살을 막고 불법적인 시술을 하고 치료를 하며 온갖 비리를 저지리는 병원의 요구에 부흥하여 vip 고객 관리 의사가 된다.

 

용팔이 주원은 김태희를 알아보고 김태희를 관리할 수 있는 의사가 되고 재벌 이세 김태희에 접근한다.

 

김태희는 의식은 있으나 말을 할 수 없고 대외적으로는 코마상태(식물인간)이 되었지만, 간간이 돌아온 정신으로 자신의 의사표현을 한다.

 

실제 김태희가 깨어나 자살을 하려는 행동은 용팔이 작가가 김태희는 자발적인 것이 아닌 타인에 의한 식물인간이고 이에 대해서 비리가 있다는 점을 암시한 것이다.

 

용팔이에서 김태희는 여전히 발연기를 하고 있고 김태희가 잠에서 깨어나지 않고 계속 식물인간으로 전개하고 동화처럼 마지막에 깨어나는 것으로 그리면 어떻게 하겠냐고 비아냥 될 만큼 배우 15년 경력을 무색하게 한다.

 

대한 민국에서 연기를 못하고 이쁜척하는 배우들이 몇 명이 있는데 김태희는 그들보다 더 심한 발연기를 하기로 유명하다.

 

김태희와 쌍벽을 이루는 배우로는 이연희 한가인 등이 있다.

 

그외 처음 얼굴만 믿고 연기에 소홀한 여배우들이 있었지만 경력이 쌓이면서 발연기를 넘어 명품연기라고 할 만큼 칭찬받는 배우들도 많이 있다.

 

하지만, 김태희를 비롯한 3인방은 여전히 연기는 늘지 않고 있고 언론에서도 연기보다는 이쁘다는 기사밖에 없을 만큼 연기적으로 이슈를 만든적은 없다.

 

김태희도 어느덧 30대를 접어들고 40대를 바라보고 있는데 얼굴만 밀고 간다면 누구도 김태희를 배우로 바라보지 않을 것이다.

 

용팔이에서 김태희의 연기변신이나 정상적인 또는 감정몰입을 방해하지 않는 수준의 연기를 바라는 것도 심히 난감한 것도 사실이다.

 

 

 

 

실제 김태희의 연기는 울던 웃던 놀라던 기쁘던 똑 같은 박제형 표정연기를 한다. 반쯤 벌린 입에서 이빨을 살짝 드러내고 눈은 동그렇게 뜨고 얼굴 근육은 경직되어 있다.

 

용팔이에서도 김태희는 이쁜척은 할 지라도 망가지는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 발연기의 대명사들은 스스로 망가지는 역할로 이미지 변신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김태희는 잠자는 연기조차 이쁜척을 해야 하는 역할을 부여 받는다.

 

김태희는 이전 장옥정에서 장옥정이 조선시대 패션의 리더라며 한복 속에 힐킬을 신은 역을 부여 받았지만,

 

그후 패션니스타나 패션디자인어의 장옥정은 없고 단지 김태희의 짧은 다리를 보정하기 위한 수단으로 힐킬 신을 작가가 김태희를 위해서 집어 넣은 것이 아닌가 의심을 산적이 있다.

 

 

 

 

용팔이에서도 김태희는 잠자는 공주로 있다. 하지만, 어떠한 VIP 환자도 식물인간 상태에서 화장을 하는 경우는 없다.

 

환자가 화장을 하지 않는 이유와 못하는 이유는 화장으로 인하여 오염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그런데 용팔이에서는 김태희를 관리하는 간호사 배해선김태희를 어릴적 인형놀이를 하듯이 김태희의 얼굴에 이쁜 화장을 만들어 준다.

 

만약 김태희가 아니라면 있을 수 없는 설정이 용팔이에서 김태희 이기 때문에 가능한 설정이지 않을까?

 

그래서 용팔이 간호사 배해선김태희 때문(?)에 의도하지 않게 엽기적인 간호사로 이슈화 되었고 용팔이 간호사 배해선이 누구냐며 네티즌의 관심을 받았다.

 

김태희는 그동안 한 연기에서 자신이 누구를 돋보이게 한 적이 없고 다른 배우에 의해서 묻어가거나 작가의 역량이나 연출력으로 관심을 받은 적은 있지만 김태희로 인해서 이슈화 된 배우는 배해선이 최초이지 않을까?

  

김태희 정도의 경력의 배우라면 누구를 받쳐주어도 시원찮은데 남에 기생해서 이슈화 되고 발연기로 매번 이슈화 되는 것도 김태희가 유일무이하지 않을까 한다.

 

그 동안 꾸준히 김태희에 대한 비판이 있었지만, 김태희가 변하지 않은 이유는 김태희는 연기에 관심이 없거나 바꾸지 않더라도 충분히 보수를 받고 있기 때문에 또는 찾아주는 연출자가 있기 때문에 변하지 않는 것일 지 모른다.

 

한마디로 김태희는 연기에 배고프지 않았기 않을까 한다.

 

용팔이에서는 김태희를 비롯한 발연기자들이 있는데 스테파니 리와 주원의 아픈 동생으로 나오는 박혜수가 있다.

 

일부러 김태희 발연기를 감추기 위한 포석이 아닌가 할 정도로 발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래도 용팔이에서 발연기가 아닌 좋은 연기를 하는 배우가 눈에 들어오는데 김태희를 인형놀이 대상으로 한 엽기적인 간호사 배해선이지 않을까?

 

 

 

배해선은 뮤지컬 배우 1995년에 데뷰를 해서 21년 차 배우다 충분한 연기 수업이 되어 있고 역량이 있다는 점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용팔이에서 김태희가 잠에서 깨어나지 않기를 바라고 있지만, 역설적이게도 김태희가 깨어나 이전과 하나도 변하지 않은 발연기를 하는지 보는 궁금증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는 연륜이 있는 연극 배우들이 나와서 명품연기를 하여 극의 내용과 연기로 많은 이슈를 만들어 냈다.

 

반면에 용팔이는 발연기 향연으로 주원의 연기나 극 내용이 아닌 김태희 발연기만 이슈화 하고 있다는 점이 재미가 있다.

 

 

[TV&ETC] - 용팔이 김태희 우려스런 발연기 주원 기대감 용팔이 시청률 손익계산은? 용팔이 주원 위악적 본성 감출수 없는 이유

 

[요리] - 집밥 백선생 백종원 콩나물 레시피 특별한 이유는? 집밥 백선생 콩나물밥 레시피 다양함 놀랍다?

 

[TV&ETC] -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 민폐 발연기 잡는 스토리 연출력? 주원과 채정안 반전 매력연기 용팔이 시청률 희비쌍곡선 키 주원 채정안?

 

[TV&ETC] - 용팔이 김태희 현대판 숲속의 공주 신의한수 이유는? 용팔이 김태희 주원 그돈 내가 줄까 본격적 복수 가동? 용팔이 시청률 김태희 발연기에도 고공행진 이유는 용팔이 시청률 주원 김태희 ..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1 14:52
Yesterday34
Today21
Total12,307,066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