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ETC

김태희 용팔이 신씨아 스테파니 리 발연기 잊게하는 황간호사 주원 명품연기 이유 용팔이 시청률 상승 주원 명품연기와 김태희 발연기 때문?

김태희 용팔이 신씨아 스테파니 리 발연기 잊게하는 황간호사 주원 명품연기 이유

 

- 용팔이 시청률 높은 역설 주원 명품연기와 김태희 발연기?

 

용팔이 시청률은 첫회 이후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18% 시청률을 기록했다.

 

용팔이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오르는 것도 이례적인 사건이다.

 

처음 시청자를 잡기 위해서 물량공세를 하고 이슈를 만들어 초두효과를 노리는 것이 일반적인 드라마 시청률 경쟁 패턴이다.

 

대부분 드라마의 경우 처음 등락이 있는데 용팔이 시청률은 내려갈 줄 모르고 있다..

 

용팔이는 위악적인 젊은 의사 주원과 잠자는 숲속의 공주 재벌 3세인 김태희와의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는데 주원의 연기는 이미 검증되어 있고,

 

용팔이 김태희 15년 경력을 자랑하지만 지속적인 연기력 논란으로 발연기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다.

 

그래서 김태희 출연 드라마의 경우는 드라마 내용보다는 김태희 변하지 않는 발연기가 언제나 변할지 이번에는 변할지를 두고 내기를 할 정도로 심각해서 김태희 발연기가 드라마 내용보다 이슈를 이끌고 있다.

 

배우 지망생 중에서도 김태희 같이 발연기를 하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것이다.

 

일명 엑스트라로 불리는 재연배우나 보조출연자들 보다 난감할 정도다.

 

하지만, 김태희는 용팔이 촬영으로 회당 4천만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출연료를 챙겨가고 있다.

 

차라리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을 선택하는 것도 드라마 제작비를 낮추고 좀더 심도 있는 드라마 제작이 가능하지 않을까?

 

예로 들면 sbs에서 풍문으로 들었소의 경우 연극무대에서 갈고 닦은 실력의 배우들이 출연해서 명품연기 향연을 한 적이 있다.

 

어찌보면 역설적이게도 그런 김태희 발연기가 용팔이 시청률을 담보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용팔이에는 특이하게도 발연기를 하는 김태희를 필두로 스테파니 리의 발연기도 김태희 발연기를 쩜쪄먹을 만하다.

 

예전 드라마에서 발연기의 대명사는 발호세로 악명이 있었던 박재정이 압권이였다.

 

 

최근 드라마에서는 발연기를 하는 배우를 발연기 모드로 인기를 구가하는 장수원도 있을 만큼 어떻게 기획하느냐에 따라 발연기가 인기의 척도가 될 만큼 시청자들은 발연기에 익숙해졌다.

 

많은 사람들은 김태희 발연기에 대해서 김태희가 이쁘니까 용서가 된다.

 

그냥 얼굴만 나와도 좋겠다고 말하는 이들도 있을 만큼 배우 김태희에게 배우로서 역량을 바라지도 않는다고 선언할 정도다.

 

용팔이 주원은 용팔이 촬영이 6일동안 밤샘을 할 정도로 고역이라고 말을 하고 있지만, 용팔이 시청률이 잘 나와 고단하지 않다고 말한다.

 

용팔이에 출연한 주원은 김태희 발연기에 대해서 김태희가 고생을 하고 있는데 안타갑다고 말한다.

 

6일동안 밤샘 촬영과 용팔이에 출연한 몇몇 발연기 배우들 때문에 촬영시간이 늘어지고 다시 촬영해야 하는 분량이 늘어난다면 6일 동안 밤샘 촬영이 고생의 낙이 아닌 밤샘 촬영이 지옥이지 않을까?

 

용팔이 김태희는 이제 대 놓고 발연기를 하고 있다. 김태희의 자포자기인지 아니면 막가자는 심정의 될 때로 되라는 심정인지 아니면 발연기로 컨셉을 잡은 것인지 내 갈길 가겠다는 선언과 같지 않을까?

 

문제는 김태희 발연기로 용팔이 드라마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의 당혹스럼이 아닐까?

 

그렇다고 해서 용팔이 김태희 발연기만 있는 것은 아니다. 용팔이 간호사 배해선 같은 엽기스런 간호사를 연기해서 무명의 설움을 한방에 날려버린 배우도 있다.

 

어쨌든 용팔이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이유는 역설적이게도 김태희 발연기가 한몫하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지만 지속적인 발연기는 식상함을 가져오지 않을까?

 

물론 이를 카버하는 주원의 믿고보는 연기와 채정안과 배해선 등의 활약이 있고 용팔이가 가지고 있는 스토리 라인이 보강하고 있지만 말이다.

 

용팔이 황간호사 배해선은 누군가의 지령을 받고 원장을 테러한다.  그런데 왜라는 물음에 대한 답은 없다.

 

용팔이에서 김태희를 원하는 사람은 이복 오빠인 조현재조현재의 아내인 채정안 그리고 조현재의 라이벌인 구사장이다.

 

하지만, 어느 한쪽도 신뢰할 수가 없다. 그래도 김태희는 구사장를 선택한다.

 

하지만, 주원은 구사장 보다는 사모인 채정안과 모의를 하고 수간호사의 도움과 조폭들은 이용해서 김태희를 죽음으로부터 구사장으로부터 탈출시킨다.

 

김태희를 죽이려 하던 과장은 깨어난 김태희를 보고 놀란다.  살인자가 되어야 하는 과장에서 김태희는 협상을 하고 김태희는 자살로 가장하여 응급실에서 수술 준비를 한다. 

 

용팔이는 단순히 의사와 공주와의 사랑이 아닌 의사간의 불법문제가 아닌 상류사회 기업내의  치부와 권력투쟁을 스릴있게 그리고 있다.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의 발연기를 뛰어넘은 연출력과 스토리가 용팔이 시청률 견인에 한 몫하고 있지 않을까?

 

[TV&ETC] - 용팔이 김태희 우려스런 발연기 주원 기대감 용팔이 시청률 손익계산은? 용팔이 주원 위악적 본성 감출수 없는 이유

 

[TV&ETC] -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 민폐 발연기 잡는 스토리 연출력? 주원과 채정안 반전 매력연기 용팔이 시청률 희비쌍곡선 키 주원 채정안?

 

[TV&ETC] - 용팔이 김태희 현대판 숲속의 공주 신의한수 이유는? 용팔이 김태희 주원 그돈 내가 줄까 본격적 복수 가동? 용팔이 시청률 김태희 발연기에도 고공행진 이유는 용팔이 시청률 주원 김태희 ..

 

[TV&ETC] - 용팔이 김태희 간호사 배해선 엽기 연기 돋보이게 한 이유는 용팔이 시청률 상승 김태희 발연기와 배해선 채정안 튀는 연기 때문인 이유는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