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용팔이 신씨아 스테파니 리 발연기 잊게하는 황간호사 주원 명품연기 이유
- 용팔이 시청률 높은 역설 주원 명품연기와 김태희 발연기?
용팔이 시청률은 첫회 이후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18% 시청률을 기록했다.
용팔이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오르는 것도 이례적인 사건이다.
처음 시청자를 잡기 위해서 물량공세를 하고 이슈를 만들어 초두효과를 노리는 것이 일반적인 드라마 시청률 경쟁 패턴이다.
대부분 드라마의 경우 처음 등락이 있는데 용팔이 시청률은 내려갈 줄 모르고 있다..
용팔이는 위악적인 젊은 의사 주원과 잠자는 숲속의 공주 재벌 3세인
용팔이
그래서
배우 지망생 중에서도
일명 엑스트라로 불리는 재연배우나 보조출연자들 보다 난감할 정도다.
하지만,
차라리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을 선택하는 것도 드라마 제작비를 낮추고 좀더 심도 있는 드라마 제작이 가능하지 않을까?
예로 들면 sbs에서 풍문으로 들었소의 경우 연극무대에서 갈고 닦은 실력의 배우들이 출연해서 명품연기 향연을 한 적이 있다.
어찌보면 역설적이게도 그런
용팔이에는 특이하게도 발연기를 하는
예전 드라마에서 발연기의 대명사는 발호세로 악명이 있었던
최근 드라마에서는 발연기를 하는 배우를 발연기 모드로 인기를 구가하는 장수원도 있을 만큼 어떻게 기획하느냐에 따라 발연기가 인기의 척도가 될 만큼 시청자들은 발연기에 익숙해졌다.
많은 사람들은
그냥 얼굴만 나와도 좋겠다고 말하는 이들도 있을 만큼 배우
용팔이 주원은 용팔이 촬영이 6일동안 밤샘을 할 정도로 고역이라고 말을 하고 있지만, 용팔이 시청률이 잘 나와 고단하지 않다고 말한다.
용팔이에 출연한 주원은
6일동안 밤샘 촬영과 용팔이에 출연한 몇몇 발연기 배우들 때문에 촬영시간이 늘어지고 다시 촬영해야 하는 분량이 늘어난다면 6일 동안 밤샘 촬영이 고생의 낙이 아닌 밤샘 촬영이 지옥이지 않을까?
용팔이
문제는
그렇다고 해서 용팔이
어쨌든 용팔이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이유는 역설적이게도
물론 이를 카버하는 주원의 믿고보는 연기와 채정안과
용팔이 황간호사
용팔이에서
하지만, 어느 한쪽도 신뢰할 수가 없다. 그래도
하지만, 주원은 구사장 보다는 사모인 채정안과 모의를 하고 수간호사의 도움과 조폭들은 이용해서
김태희를 죽이려 하던 과장은 깨어난 김태희를 보고 놀란다. 살인자가 되어야 하는 과장에서 김태희는 협상을 하고 김태희는 자살로 가장하여 응급실에서 수술 준비를 한다.
용팔이는 단순히 의사와 공주와의 사랑이 아닌 의사간의 불법문제가 아닌 상류사회 기업내의 치부와 권력투쟁을 스릴있게 그리고 있다.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의 발연기를 뛰어넘은 연출력과 스토리가 용팔이 시청률 견인에 한 몫하고 있지 않을까?
[TV&ETC] - 용팔이 김태희 우려스런 발연기 주원 기대감 용팔이 시청률 손익계산은? 용팔이 주원 위악적 본성 감출수 없는 이유
[TV&ETC] -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 민폐 발연기 잡는 스토리 연출력? 주원과 채정안 반전 매력연기 용팔이 시청률 희비쌍곡선 키 주원 채정안?
[TV&ETC] - 용팔이 김태희 간호사 배해선 엽기 연기 돋보이게 한 이유는 용팔이 시청률 상승 김태희 발연기와 배해선 채정안 튀는 연기 때문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