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ETC

슈퍼스타K7 길민세 논란 부추킨 슈퍼스타K7 길민세 노이즈 마케팅 도넘어 바판받아 마땅한 이유 길민세 길민지 남매 이슈 중심 슈퍼스타k7 기획?

슈퍼스타K7 길민세 논란 슈퍼스타K7 길민세 노이즈 마케팅 도넘어 길민세 길민지 남매 길민지 파급 마케팅?

 

- 길민세 길민지 남매 이슈 중심 슈퍼스타k7 계획적 기획?

 

슈퍼스타 K7 길민세 논란이 가속화 되고 있다.

 

슈퍼스타 K7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 부터 길민세를 내세워 노이즈 마케팅을 시작했다.

 

그 동안 슈퍼스타K는 악마의 편집을 해서 출연자를 논란의 중심에 서게 하고 자신들은 빠지는 방법으로 노이즈 마케팅으로 이슈를 만들어 시청률을 높이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번 슈퍼스타k 연출자는 슈퍼스타K에 연출자가 되기 전부터 슈퍼스타k에서 인턴활동을 하면서

 

배우고 느낀 것이 도적질이라고 논란이 있는 출연자를 부각시켜 노이즈 마케팅을 하고 있는 중이다.

 

슈퍼스타 k7 길민세는 한때 야구선수로 2012년 넥센에 지명이 되었지만, 1군무대오르지 못하고 방출되었다.

 

길민세가 방출된 이유는 길민세 멘탈이라고 불릴만큼 논란이 많은 글을 sns에 올리고 감독과 불화가 있었다.

 

고등학교 때는 감독의 지시사항을 이행하지 못하고 사건을 일으킨 후 고등학교를 전학하고 그 중에 또다시 감독을 비난하는 글을 개제하는 등 꾸준히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고등학교 때 누구나 있을 수 일이지만 길민세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된 후에도

 

논란의 중심에 서는 등 길민세 멘탈 갑이라고 비아냥을 들었고 결국에는 2012년 11월 넥센에 입단 하고 1년만에서 방출되어 그 어떤 팀도 길민세를 원하지 않고 있다.

 

어깨에 힘을 주고자 하는 사춘기와 폭풍노도같은 방황기때의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꾸준히 논란을 일으켰기 때문에 길민세는 야구를 더 이상 할 수도 야구관련 일 조차 할 수가 없었다.

 

 

 

어쨌든 길민세는 슈퍼스타K7 출연을 하였고 그냥 그냥 지나갈 수도 있었지만, 최근 강용석이 방송에 진출하는 방식대로 슈퍼스타K7를 이용하고 있다.

 

강용석도 슈퍼스타K가 강용석에 접촉해서 강용석의 출연을 요청하고 서로 윈윈하는 이슈메이킹에 노이즈마케팅을 성공시켰다.

 

 [TV&ETC/오디션] - 슈스케4 낚시편집 연규성 홍대광 눈물까지 이용 도넘어 더이상 학대질 불공정거래 멈춰야 

[TV&ETC] - 강용석 하차? 퇴출 방송사 손해배상 해야 하는 이유 강용석 디스패치 협박 디스패치 완승 항복선언 이유는 강용석 스캔들 여자 관련 종편 자사이기주의 극심한 이유는

 

이번 길민세도 마찬가지로 슈퍼스타k7의 의도적인 길민세 마케팅은 도를 넘고 있다.

 

예고편으로부터 길민세를 까주라며 논란거리 편집을 하고 본방송에서도 길민세를 마지막에 편집시키고 2회 방송에도 출연한다는 것을 대 놓고 보여주었다.

 

그리고 길민세의 감성팔이로 1차 예선을 통과하고 슈퍼스타K7의 전반기를 장식할 것이다.

 

네티즌은 길민세의 출연에 갑을박론을 하면서 길민세가 잘못을 했지만 현재는 어떻게 변할지 모르고 좋아질지 모르지 않느냐며

 

슈스케는 오디션 프로이니 노래를 듣고 판단해야 하지 않느냐는 오지랖퍼와 길민세가 그 동안 어떻게 행동했는지 알 수 없지만,

 

너무 과한 것 아닌가라는 착한아이컴플렉스에 걸린 사람들을 자극할 것이다.

 

한마디로 길민세를 출연시켜 다시 한번 길민세를 지옥으로 가는 총알택시를 슈퍼스타k7는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왜 길민세는 논란의 슈퍼스타k7를 선택해서 논란을 자초한 것일까? 이미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슈퍼스타K는 논란이 되는 자는 악마의 편집이던 고의던 악의적(?)으로 편집해서 논란을 증폭시키고 이슈화 시키며 이자리 까지 왔다.

 

그것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을 길민세가 슈퍼스타k7에 출연한 이유가 석연치 않다.

 

강용석처럼 슈퍼스타k7이 의도적으로 길민세를 출연시킨것이 아닌가 의심스런 면은 길민세의 누나 길민지의 경우  2015년 가수로 데뷰를 한 신인가수라는 점이다.

 

하지만, 길민지는 별다른 이슈를 만들지 못하고 잊혀져 갔다. 하지만, 길민세 논란에 길민지가 이슈의 중심으로 서서히 자리를 잡고 있다.

 

인지도가 없었던 길민지가 동생 길민세가 슈퍼스타k9에서 논란의 중심에 서자 덩달아 길민세의 누가 길민지의 인지도도 상승하고 있다.

 

사실 인지도가 높아야 이슈를 만들든지 인기를 끌던지 한다.

 

그런 의미로 길민지는 동생의 논란속에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아이러니가 있다.

 

슈퍼스타k7과 길민세와 길민지의 의도한 마케팅이 아니길 바래본다. 슈퍼스타k의 과거전력으로는 충분히 가능한 추론이지만 말이다.

 

 

슈퍼스타K7에 출연시 슈퍼스타k 측과 계약을 하게 되는데 방송편집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조항이 있어서

 

길민세를 비롯한 그동안 악마의 편집이던 노이즈마케팅이던 논란에 지옥으로 떨어졌던 무수히 많은 사람들은 슈퍼스타를 상대로 명예훼손으로 고발 고소도 하지 못하는 불상사만 만들고 있다.

 

사실 길민세는 어릴적의 치기로 치부할 수 있는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어린 학생이나 중고등 학생들의 경우 대화를 할 때 욕이 70%이상이란 기사가 있을 만큼 그들 만의 소통리그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치기어린 행동이 자신에게 부메랑이 된다는 사실을 인지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길민세가 대표적이라고 하겠다. 올곳이 길민세가 담고가야할 자업자득인 것이다.

 

오히려 시청자들 중 어린 학생이나 치기어린 생각을 가지고 길민세 같은 행동을 우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반면교사로 삼아야 하지 않을까 한다.

 

그래서 최근에는 sns나 자신의 행동으로 인터넷에 기록이 남는데 이를 검색되지 않을 권리를 주장하여 인터넷에서 잊혀질 권리를 추구하고 이를 관리대행하는 사업이 있을 정도가 되었다.

 

어쨌든 길민세를 욕하는 것보다는 길민세 같은 출연자를 이용해서 노이즈 마케팅을 하는 슈퍼스타K7를 비판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을까?  슈퍼스타K7에 놀아날 이유는 없지 않겠는가?

 

 

 

[TV&ETC] - 슈퍼스타K7 김민서 여성 우승후보? 슈퍼스타K7 중식이 밴드 촌스락 품지 못하는 이유는

 

[TV&ETC/오디션] - 슈스케5 박재정 우승 자격넘쳐, 이하늘 노잣돈 수준낮은 최악 심사

 

[TV&ETC/오디션] - 슈퍼스타K4 로이킴 우승 스타만들기 꼼수 완결판? - 이승철 정준영 디스 한심한 이유

 

[TV&ETC/오디션] - 정준영 응급실 극찬 생존, 홍대광 탈락 진짜이유? 이승철 등 발심사 - 슈스케4 탈락자

 

[TV&ETC/오디션] - 유아인 유승우 탈락 아쉬움, 이승철은 발심사 해결부터

 

[TV&ETC/오디션] - 슈스케4 논란 정준영 혹평, 딕펑스 허니지 탈락, 본질은 딕펑스 5위준 이승철과 바보 심사때문

 

[TV&ETC/오디션] - 윤건 슈스케4 싸이와 다른 심사 모델 제시

 

[TV&ETC/오디션] - 슈스케4 낚시편집 연규성 홍대광 눈물까지 이용 도넘어 더이상 학대질 불공정거래 멈춰야

 

[TV&ETC/오디션] - 슈스케4 탈락자 이지혜 태도논란 천일동안 탈락 핵심찌른 한마디

 

[TV&ETC/오디션] - 슈스케k4 로이킴, 정준영 먼지가 되어 심사보류 뻔한 설정 속아주는 이유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