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두번째 스무살 지우 이상윤 최원영 이상한 로맨스?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예능만큼 사랑받을 수 있을까?

 

두번째 스무살은 최지우 18최원영과 사랑에 빠져 아들 김민재를 낳는다.

 

어린 나이에 사랑을 하고 임신을 한 후 남편 최원영과 결혼 생활을 영위한다.

 

하지만, 최지우는 일상 생활에 점점 찌들어 가고 남편 최원영은 어느덧 대학교 교수가 된다.

 

일반적인 한국의 가정집의 내용과 같다.

 

하지만, 최지우는 너무 일찍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결혼을 하는 바람에 청춘다운 청춘을 보내지 못하고 주부와 어머니로서 생활을 하게 된다.

 

그래서 최지우는 사회로부터 도태되고 희생한 최지우최원형으로부터 무식하다는 비난을 감수해야 하였고 격에 맞지 않는다는 최원형에 반감을 가질 수밖에 없었다.

 

최지우는 옛날 어른들이 애들 결혼만 만하면 이혼하겠다는 말을 되 뇌이듯이  아들 김민재가 대학만 들어가면 이혼을 할 것이라며 남편 최원영에 공증을 한다.

 

그리고 마침내 아들 김민재는 아버지 최원형이 있는 대학에 입학한다.

 

합의 이혼을 준비하던 최지우는 병원에 검진을 받다가 자신의 이름 하노라와 비슷한 한오라의 CT사진을 들고온 의사에게 청천벽력과 같은 암진단을 받는다.

 

드라마에서 언제나 있는 설정이다. 현실에서도 가끔 잘못된 차트를 가지고 환자를 만들기도 하는 그렇고 그런 설정이다.

 

 

사실 현실이던 드라마던 상관없이 잘못된 차트를 가지고 설명하는 의사는 극히 드물지만 그런 설정이 되었을 때

 

드라마에 몰입하다가 주인공의 잘못된 오진으로 고생을 한다는 생각보다 원래 환자는 의사의 잘못된 차트로 인해서 치료를 받을 기회를 상실하는 것이 아닌가 우려스럽기는 한다.

 

 

 

어쨌든 시한부 생을 통보받은 최지우는 자신이 느껴보지 못했던 대학생활의 낭만을 영위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아 대학진학을 꿈꾸지만 변변히 떨어지고 남편 최원영이 있는 대학에 떨어졌다가 추가합격으로 간신이 입학을 한다.

 

한 대학에 남편과 아들 그리고 자신까지 3명이 한대학에 다닌다는 설정이다.

 

대다수 이럴 때 좋아해주고 축하해 주는 것이 상례지만 이 집안은 남편 최원영이나 아들 김민재는 자신들이 창피하다며 왜 굳이 자신들을 망신시키냐며 왜 창피를 주려고 자신을 낳았냐며 반감을 나타낸다.

 

한마디로 최지우가 정상적인 가정생활을 하지 못하고 자식을 재대로 교육시키지 못했다는 단면을 보여준 것이다.

 

대학에 입학한 최지우는 고등학교 때 자신을 짝사랑한 이상윤을 만나지만, 이상윤최지우 자신에게 까칠하게만 대한다.

 

이상윤은 고등학교 때 최지우를 짝사랑 했지만, 최지우최원영의 애를 낳고 떠나버려 이상윤은 여자에 대한 잘못된 트라우마에 시달린다.

 

그렇게 만나 이상윤최지우에게 까칠한 것은 당연하지만, 최지우이상윤이 자신을 좋아했다는 사실에는 관심도 없고 이상윤이 자신을 까칠하게 대하는 것은 동창으로서 이상윤이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최지우이상윤에게 왜 나한테 까칠하게 대하는 거냐며 따지듯이 쏘아 붙힌다.

 

두번째 스무살은 제목 그대로 20대로 돌아가고 풋풋한 삶을 다시 살아보고 싶다는 20년차 주부의 바람을 드라마하고 있다.

 

다시 20대로 돌아간다면 당시 자신이 어떻게 행동했을까를 또는 당시 사랑했던 사람이 아닌 자신을 사랑했던 이상윤

 

어떻게 되었을까를 타임스립형태가 아닌 진짜 40대가 20대가 되어 생활하는 방식이나 남들은 이미 40대의 나이가 되어 자신과 엮이는 특별한 이야기다.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이상윤 그리고 남편 최원영간에 벌어지는 이야기에서 합의 이혼을 하게 되는 최원영최지우와 이상윤간에 삼각관계와

 

자신이 너무 소중하게 생각했던 사람이 어느덧 익숙함에 까칠해지고 욕받이 역할 감성배설의 대상이 되어 버린 최지우

 

다시 소중하게 느껴진다는 질투의 화신이 되고 그렇고 그런 사랑의 리셋 초기화 자극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두번째 스무살은 최지우 이상윤의 사랑보다는 가정을 다시 회복한다는 가정회복 프로젝트 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그 동안 최지우는 예능 프로에 나와 배우가 아닌 평상시 자신의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주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마침내 다시 배우로서 연기를 하기 위해 선택한 작품이 두번째 스무살이다. 

 

과연 최지우가 예능프로에서 받은 사랑만큼 배우로서 역량을 발휘하고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가 있지 않을까?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지랄하는 이유 모르는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손나은 남여 사랑법 차이점 극명히 드러낸 이유는

 [요리] - 삼시세끼 이서진 잡은 홍석천 깨알재미 요리 진수 그러나 아쉬운 이유는? 삼시세끼 - 정선편 시즌 2 옥택연 소고기 안심 토마토 스파게티 레시피 야식이 땡기는 이유 삼시세끼 홍석천 요리 진..

[요리] - 삼시세끼 최지우 투덜이 이서진 잡고 옥택연 베이컨 만드는법 대박 아이디어 삼시세끼 최지우 백종원 레시피 호박전 김광규 콧등치기 김하늘에 미안한 이유

[TV&ETC] - 삼시세끼 최지우 호박꽃에 숨겨진 이야기 삼시세끼 최지우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자연스런 이유는

[TV&ETC] - 꽃보다 할배 최지우 아프로디테 디스? 꽃보다할배 최지우 이보다 좋을수 없다 꽃보다할배 윈윈인 이유는

[TV&ETC] -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쌈&썸 보다 꽃보다 할배 최지우 투입 금상첨화인 이유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8 08:52
Yesterday38
Today13
Total12,307,388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