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지랄 이유 모르는 당연한 이유는

 

- 두번째 스무살 손나은 김민재 남여 사랑법 극명한 차이점 드러낸 이유는

 

-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케이블 금토 시청률 최고치 갱신한 이유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는 이혼을 3개월 미루러 한다.

 

최원영은 최지우에서 공증 합의서 대로 대학에 입학한 후 이기 때문에 합의 이혼을 종용한다.

 

하지만, 최지우 3개월을 연기 시켜달라며 3개월 동안 자신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최원영은 이혼 공증 합의서에는 분명히 입학 후라는 단서조항이 있다고 말하자.

 

최지우는 분명히 그렇게 적혀 있지만, 입학 후 언제까지라는 단서조항이 없다며 그러니 시간이 필요하다며 이혼을 연기할 것을 요구한다.

 

더불어 연기하지 않고 소송을 하더라도 당신이 이길 수 있을 지 모른다. 하지만, 이혼을 하려면 최소 3개월은 걸린다며 어짜피 걸리는 시간 연기하기를 종용하고 관철시킨다.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20대로 돌아간 것처럼 새내기 처럼 활동하려 하지만 동급생 새내기들은 최지우를 왕따를 시킨다.

 

그래서 수강신청도 수업에 필요한 자료도 팀플도 학교사이트도 도서관 예약도 할 수 없어서 조교에 학생에 끊임없이 질문을 하지만

 

결혼과 사랑에 대해서 남녀간에 차이를 극복하기 위한 수업을 듣지만 남편과 불륜관계에 있는 교수 박효주최지우가 자신의 불륜상대인 최원영의 아내라는 사실을 모르고 노처녀가 영계 사냥으로 수업을 듣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최지우에게 개인적으로 맘에 들지 않고 선입견에 사로 잡혀 있어서 최지우를 폭탄으로 규정한다.

 

이는 최지우 최원영박효주의 삼각관계를 예고하고 있다.

 

 

 

 

동분서주하는 최지우를 본 이상윤최지우의 모습에 한심함을 넘어 연민에 빠지고 만다.

 

최지우 아들 김민재손나은이 영화를 보러가자는 말에 학원을 빼먹고 영화를 본다.

 

하지만, 김민재는 영화가 재미가 없고 피곤해서 잠이 든다. 그러자 손나은은 영화 관람 도중에 뛰쳐나간다.

 

이에 김민재손나은을 이해할 수가 없다. 그래서 왜 영화를 보다 나가냐며 투정을 한다.

 

이에 손나은은 영화가 재미가 있던 없던 중요한 것은 영화가 아니라 너와 내가 함께 손을 잡고 있는데 영화가 그리 중요하냐며 구박한다.

 

여자와 남자의 차이가 극명하게 들어나는 순간이다. 남자는 영화가 재미가 없으면 잔다.

 

하지만, 여자는 영화는 핑계고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고 싶은 그 순간을 즐기는 것이다.

 

 

그것도 캐치하지 못한 최지우 아들 김민재손나은에게 구박을 받은 것이고 바가지를 긁혀도 할말이 없는 것이다.

 

이상윤최원영이 싫다. 처음부터 싫다. 자신의 첫사랑 최지우를 빼앗은 최원영이 좋을리가 없다. 그래서 최원영이 싫은 것이다.

 

최원영이상윤을 모르는 상태에서 이상윤에 호의를 보이고 이상윤을 이용해서 자신의 이득을 취하려고만 한다. 그래서 이상윤최원영이 더 싫어진다.

 

최지우는 남편 최원영이 같은 학교에서 교수로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최지우최원영이 같은 학교에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남편 최원영의 심리학 수업을 듣기 위해서 심리학의 이해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지만 먹튀를 당한다.

 

최지우의 학교생활은 여러모로 난관에 봉착하고 있다.

 

최원영은 타 학교에 있다가 불륜 상대인 박효주가 있는 학교로 이직했다. 하지만, 최원영은 아내 최지우에게 알려주지 않았다.

 

최원영은 이혼할 것이기 때문에 알리지 않았다고 하지만 최지우는 최소한 아내에게 또는 아들의 엄마에게 알려주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며 최원영 당신은 치사하다고 말한다.

 

최지우는 어떻게 최원영과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을까? 너무나 뻔한 선배와 후배가 아닌 과외선생과 학생의 그렇고 그런 고리타분한 드라마 설정의 냄새가 난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게서도 채시라가 선배인 과외선생과 눈이 맞아 애를 낳고 이혼을 한다.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갑이 된 채시라 송재림 김지석에겐 착하지 않은여자들

 

최지우이상윤의 끝없은 간섭과 구박이 싫다. 그래서 왜 나한테 지랄하느냐고 묻고 또 묻는다.

 

이상윤이 첫사랑에 당한 상처에 트라우마를 해결하는 방법은 사랑을 하는 방법인데 이상윤은 사랑하는 법을 최지우로부터 빼앗겨 버렸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상윤이 지랄하는 이유는 사랑에 대한 연민과 상처를 이겨내는 방법이고 최지우가 모르는 이유는 이상윤이 자신을 사랑했는지 조차 잊어버린 것이다.

 

여자는 과거던 현재던 그 당시 사랑에 집중이 되어 주변상황은 관심조차 없기 때문이다. 여자가 사랑을 하면 적극적으로 변하는 이유도 주변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이다.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은 케이블 금토 시청률 평균 3.8% 최고 5.8%를 기록했다.

 

그 이유는 예능 대세였던 최지우가 배우로서 망가지는 모습이 흥미롭고 빠른 전개로 최지우 이상윤의 케미로 비롯한 것이 아닐까?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화나게 한 진짜 이유 공감되는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췌장암 오해 플었지만 이상윤의 생각은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예능만큼 사랑받을 수 있을까?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이상한 로맨스?

 

[TV&ETC] - 삼시세끼 박신혜 감자고로케 처럼 보는 것만으로 즐거움 주는 이유 삼시세끼 박신혜 옥수수 수미일관 지분쟁탈전 이유는

 

[이슈앤] -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 여론조사 황당한 이유는 박근혜 지지율 의심받는 진짜 이유는 북한 김정은 지지율 100% 나올껄

 

[TV&ETC] - sbs 용팔이 김태희 연기? CF 찍나? 김태희 깨어나니 용팔이 시청률 하락 원인? 반전 있을까? 용팔이 황간호사 배해선 정체 미친존재감 남기고 아쉬운 하차 용팔이 조현재 겉다르고 속다른 은근..

 

[TV&ETC]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갑이 된 채시라 송재림 김지석에겐 착하지 않은여자들

 

[TV&ETC] -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쌈&썸 보다 꽃보다 할배 최지우 투입 금상첨화인 이유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9 18:22
Yesterday112
Today49
Total12,310,096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