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용팔이 김태희 연기 주원 빨리와? 조현재 주원 채정안과 다른 김태희 발연기 작렬

 

- 용팔이 김태희 연기 CF 위한 취미생활인가? 용팔이 시청률 한계 직면 작가 김태희 안티?

 

용팔이 김태희 반격 물거품처럼 김태희 연기 어쩔수 없는 발연기 김태희가 기댈 유일한 존재는 주원

 

용팔이 김태희는 자신의 장례식을 앞두고 자신이 해외도피를 할 거이란 미끼를 던진다.

 

그리고 김태희는 주원을 그 죽음의 현장으로 보낸다. 주원은 위기상황에 처하고 더군다나 자신을 미행하고 있던 경찰에까지 쫒기고 있다.

 

그렇지만, 위기의 순간에 주원은 경찰의 도움(?)의 벗어나지만, 경찰은 조현재 경호원에게 죽음의 위기에 처해진다.

 

주원은 용팔이의 능력을 살려 응급한 경찰의 기흉에서 피를 빼내 위기를 극복한다.

 

경찰은 이제 주원을 쫓는 사람이 아니라 주원의 편에서 주원을 도울것이란 암시다.

 

그런데 왜 의학드람에서 항상 나오는 것은 기흉에 피가 들어가 숨을 못쉬는 상태를 설정을 할까?

 

이는 기존 의학 드라마를 베끼기 때문이다. 예전 대학병원이라는 드라마로부터 지금까지 나온 의학관련 드라마에서 기흉을 처리 하지 않은 주인공은 없다.

 

그만큼 응급상황 설정에서 기흉은 너무나 뻐난 스토리다. 좀더 신선한 설정이 필요하지 않을까?

 

사실 드라마 베끼기는 현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사극에서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난다.

 

잘못된 정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설정이 다음 사극에서도 반복된다. 오히려 반복이 아닌 더 어린 것으로 설정하는 경우가 더 많지만 말이다.

 

이는 드라마에서 표절을 하지 않다는 알리바이 조작인데 알리바이를 조작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아닌 아무생각없이 베끼기 때문이다.

 

예전 선덕여왕에서 김유신이 태어나는 해에 전쟁에 참가한다는 설정으로 욕을 먹은 이유는 그전 연개소문에서 9김유신이 같은 전투에 참가했기 때무네 벌어지는 현상일 뿐이다.

 

어쨌든 용팔이는 기본 만화를 표절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고 충분히 의심받기에 충분한 요건을 갖추었다.

 

그런데 다시금 이전 드라마의 복재수준의 설정은 용팔이 시청자나 용팔이 제작진에게는 바람직 하지는 않다.

 

 

 

 

어쨌든 용팔이 김태희는 주원을 이용해서 자신의 이익을 탐하고 있으며 스스로 이용하고 있다는 말로 주원 너와나는 어쩌면 정략결혼이라며 자위를 한다.

 

용팔이에서 김태희 연기 논란이 가속화되고 주원이 없이는 아무것도 못하는 인형과도 같다는 비판에 직면한 용팔이 작가와 제작진은 용팔이에서 김태희가 홀로서기를 할 수 있는 판을 만들었다.

 

그래서 용팔이에서 김태희는 자신의 장례식장에 가는 과정에서 시누이 채정안과의 딜에서 주원을 포기하겠다고 선언을 하고 채정안은 사랑을 위해서라면 어떤것도 버릴 수 있다는 설정을 해준다.

 

그런데 이 설정은 김태희에게 별다른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다.

 

용팔이에서 김태희는 장례식장에서 조현재의 비리를 이야기하고 조현재와 연기 대결을 버리지만, 조현재의 압승으로 끝난다.

 

그러자 김태희는 주원을 찾는다. 내가 어떠한 일이 벌어질 때 어디선가 누군가가 나타나서 구원해주는 대상이 있어야 하는데 용팔이에서 김태희의 정의의 사도는 주원인 것이다.

 

이로서 용팔이에서 김태희는 주원이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고 스스로 비밀아닌 비밀을 까바린 것이다.

 

그동안 용팔이 작가와 제작진은 김태희 사용설명서를 잘 이용해서 그 어떠한 드라마 보다 김태희를 잘 이용했다. 김태희를 잠자는 숲속의 공주로 설정한 것은 그 어떤 드라마에서도 하지 않은 김태희 발연기를 봉쇄한 것이다.

 

그리고 용팔이에서 김태희 발연기에 대해서 오히려 주원이 김태희의 발을 조물거리면서 진짜 김태희 발연기를 보여줌으로서 희화화 하는데까지 성공시켰다.

 

그러나 김태희가 깨어나므로서 김태희가 복수를 해야하는 일이 생겼지만, 김태희 자신의 의지대로 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

 

간호사의 도움이나 김태희의 적대적 공생관계라고 믿는 채정안의 도움을 받고 절대적으로 주원의 도움없이는 한발도 움직이지 못하고 있으니 말이다.

 

용팔이에서 김태희 연기의 한계를 보여주었고 김태희에게 연기란 단순히 취미생활 이나 CF를 찍기 위한 수단에 불과하다는 것이 증명되고 있다.

 

용팔이에서 김태희에게 "주원 빨리와"는 김태희를 도와주는게 아니라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대사일 뿐이다.

 

 

[TV&ETC] - 밤을 걷는 선비 시청률 인기와 괴리감 이유 밤을 걷는 선비 주제의식과 다른 전개 함정 빠진 이유

 

[이슈앤] - 김무성 사위 양형 피해봤다 피해자 코스프레? 김무성 둘째 딸 김현경 교수임용 특혜의혹 논란 사위 마약사범 특혜의혹 부창부수?

 

[TV&ETC] - 윤은혜 의상 표절 논란 반격 아르케 윤춘호 디자이너 자유롭지 못하잖아 반격 이유 윤은혜 차라리 오마주 할걸 윤춘호 윤은혜 표절 옷 논란 표절 저작권위반 윤은혜 여신의패션 촬영 이유는

 

[TV&ETC] - 용팔이 김태희 연기 주원 없이 홀로서기 가능할까? 용팔이 채정안 남편 조재현 적대적인 비극적 사랑 진실 밝혀져 용팔이 시청률 김태희 복수 관심밖? 주원 달렸다?

 

[TV&ETC] - 용팔이 주원 박혜수 김태희 발연기 A/S 기사 취업? 용팔이 주원 김태희 총체적 난국 용팔이 시청률 하락 날개 없을까? 용팔이 주원 김태희 드라마 보다 광고 집작한 이유

 

[TV&ETC] - 용팔이 주원 김태희 러브라인 김태희 발연기 가속화 이유 조급증 용팔이 시청률 상관없는 용팔이 루즈 개연성 무시 좋지 않은 전조 현상 이유는

 

[TV&ETC] - 용팔이 김태희 연기? CF 찍나? 김태희 깨어나니 용팔이 시청률 하락 원인? 반전 있을까? 용팔이 황간호사 배해선 정체 미친존재감 남기고 아쉬운 하차 용팔이 조현재 겉다르고 속다른 은근..

 

[TV&ETC] - 용팔이 김태희 스테파니 리 발연기 정수 대결 내공차이? 용팔이 스테파니 리 황간호사 배해선 박혜수 동시 하차 배해선 아쉬워 용팔이 김태희 연기 완벽 사용 설명서 용팔이 시청률 상승이유

 

[TV&ETC] - 용팔이 김태희 우려스런 발연기 주원 기대감 용팔이 시청률 손익계산은? 용팔이 주원 위악적 본성 감출수 없는 이유

 

[TV&ETC] - 용팔이 김태희 황간호사 배해선 엽기 연기 돋보이게 한 이유는 용팔이 시청률 상승 김태희 발연기와 배해선 채정안 튀는 연기 때문인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2 04:02
Yesterday42
Today12
Total12,309,490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