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김민재 손나은 고등학교 시절 교복이 필요했던 이유는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사랑의 톰과제리?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가 고등학교 때 이상윤으로부터 사라진 이유가 밝혀졌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는 고등학교 때 최원영과 사이에서 김민재을 임신하고 졸업도 하지 못했다.

 

그 후 20년이 지난 후 최지우는 남은 인생을 주체적으로 살기 위해서 대학을 들어간다.

 

최지우는 왜 최원영과 사랑을 하고 임신을 하고 결혼에 골인했는지는 아직 밝히지 않고 있지만, 최지우최원영이 사랑을 하고 결혼한 이유는 짐작하지 않더라도 잘 알 수 있을 것 같다.

 

더군다나 최지우김민재을 어린나이에 버리지 않고 지우지 않은 이유는 모성애와 최원영의 사랑에 대한 책임이 있었을 것이다.

 

그런데 어느순간 어느 부부가 그러하듯이 사랑은 식어가고 일상의 무미건조한 생활로 최원영은 점점 최지우가 싫어졌을 것이다.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희생된 최지우의 삶은 나이가 들어 자식은 떠나고 최원영은 사회적 권력이라고 할 수 있는 교수가 되면서 아내와 자신은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최지우의 희생적이고 봉사(?)적인 삶은 무의미 해지고 만다.

 

그래서 최지우는 무식하다고 자신을 멀리하는 최원영김민재와 비슷한 수준에 도달하려고 대학에 진학하려 하지만 가족의 극심한 반대에 직면한다.

 

이상윤최지우가 갑자기 사리진 이유를 알지 못하고 대학교에서 발견한 첫사랑 최지우에게 까칠하게 대하지만 아직도 사랑에 미련(?)이 남아 있다. 그래서 아직도 고등학교적 감성으로 최지우를 구박하고 티격태격한다.

 

최지우는 대학생활에서 만학도로 절음 동급생에게 왕따를 당하고 수강신청에서 먹튀를 당하면서 좌충우돌한다. 이모습을 지켜본 이상윤은 덜렁이 최지우을 끊임없이 구박하면서 음으로 도와준다.

 

이상윤은 성추행 교수를 대학에서 퇴출 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상윤최지우가 시한부 인생이라는 사실에 최지우가 유언으로 써 놓은 버킷리스를 발견하고 이상윤최지우가 죽기 전에 꼭 해고 싶은 일과 보고싶은 일 등 소원을 들어주려고 한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보여준 고등학교 생활은 어디선가 본 모습이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정의의 사도였고 천방지축인 모습은 채시라의 삶과 유사하고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하고 아이를 가진 것과 결혼은 했지만 이혼을 한다.

 

어쨌든 최지우는 절음 시절 정의의 사도로 친구도 많았지만 어느순간 보통이 고등학생과는 다르게 일찍결혼을 하고 다른 삶을 살아가다 다시 사회로 나온 것이다.

 

최지우는 끊임 없이 이상윤의 음양의 도움으로 헤처 나가지만 주체적인 삶을 살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보인다.

 

최지우최원영이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지만 현장에서 최원영에게 다가가지 않고 불륜녀의 모습을 보려하지도 않는다

 

두번째 스무살 작가는 아직 최지우박효주의 이야기가 남아 있는 모양이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원영최지우에게 최후 통첩으로 대학과 이혼을 요구하고 앞으로 대학 등록금은 내돈으로 낼 수 없다고 말한다..

 

최지우의 삶의 더 팍팍해질 것을 암시하고 있다.

 

 

 

이상윤최지우가 아직도 시한부 인생이라고 믿고 있고 시한부 삶을 살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최원영에 분노를 하지만, 최지우의 남은 생을 멋지게 장식하도록 도와준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이상윤 그리고 고등학교 동창인 정수영과 함께 고복으로 갈아입고 고등학교때의 정서를 느낀다.

 

그리고 클럽에 들어가려고 하지만 물만 버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쫓겨나지만 고딩 코스프레 주점을 찾아들어간다.

 

어른들의 코스프레는 키덜트라는 신조어와 산업이 생길 만큼 어른들이 젊은날에 대한 추억이 산업으로 만들어질 만큼 현대의 젊은이들과 어른들의 삶은 팍팍하기만 하다.

 

김민재손나은도 고등 코스프레를 하면서 술과 춤을 추며 고등학교 때 해보지 못했던 이탈을 해본다.

 

최원영최지우의 소중함을 그동안 모르고 있었다. 자신이 최지우와 어린나이에 결혼하고 가정을 꾸민 사실도 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최원영은 가족을 위해서 희생된 최지우가 아닌 다른 사람이 눈에 들어온다.

 

하지만, 최원영이상윤과 함께 있는 최지우의 모습에서 절은 시절의 자신이 이상윤최지우를 질투하고 있다는 사실에 경악한다.

 

곁에 있을 때는 모르지만, 자기것이라고 생각했고 자신이 버렸다고 생각한 존재가 남에게는 소중하게 보이는 순간 질투라는 심리가 작용을 한다.

 

최원영에게 최지우에게 나타난 이상윤의 존재는 다시 사랑을 찾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다.. 문제는 이상윤은 젊은 날의 그것처럼 또다시 파랑새를 놓치는 우를 범하지 않을까?

 

이상윤최지우의 키다리 선생이고 백기사 노릇을 하지만, 최지우는 자신에게 잘해주는 이상윤이 이해가 안된다.

 

이상윤최지우가 췌장암이 아니라는 말에 화가나면서도 다행스러운 감정이 크다.

 

두번째 스무살 작가는 너무 일찍 이상윤에게 최지우의 상태를 알려준 것은 아닐까?

 

 

[TV&ETC] -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상승 이유는 최지우 이상윤 시크 캐미 용팔이 김태희 주원과 다른 캐미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성추행 교수 축출 현실과 다른 드라마닌까? 무한 도전 우토로 마을 방송 사용법 진수 보여준 이유,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지속적인 상승 이유는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화나게 한 진짜 이유 공감되는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췌장암 오해 플었지만 이상윤의 생각은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지랄 모르는 당연한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손나은 김민재 남여 사랑법 차이점 극명히 드러낸 이유는 -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케이블 금토 시청률 최고치 갱신한 ..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예능만큼 사랑받을 수 있을까?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이상한 로맨스?

 

[TV&ETC] - 무한도전 하시마섬 군함도 우토로 마을 하하 일본잔혹사 반추 우토로 마을 무한도전 하하 재조명 전두환님 우토로 마을도 가주세요 네

 

[TV&ETC] - 서정희 다시 일상으로 ? 서세원 이혼 과정 불륜 압박 서세원 역공 물타기 이유 밝혀져? 서세원 출국 내연녀 서정희 딸 서동주 또래? 서정희 또래?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9 19:22
Yesterday112
Today54
Total12,310,10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