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메이웨더 의미 없는 은퇴경기 비즈니스 맨의 몰락을 바라는 이유는

 

sbs 스포츠 생중계 메이웨더 안드레 베르토 복싱 모독한 이유는  

 

메이웨더는 48 48승 무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고 2015 9 13 은퇴경기에게 예상대로 판정승을 얻었다.

 

하지만 메이웨더의 은퇴경기를 반기는 이는 드물다.

 

왜냐하면 메이웨더의 경기 스타일이 만든 의미 없는 전적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메이웨더 파퀴아오의 경기는 메이웨더 경기의 결장판이었다.

 

메이웨더는 파위아오를 이겼다고 하지만, 메이웨더가 정말 이겼다고 믿는 사람들은 극히 드물다.

 

단지 전적에 1승을 추가한 것으로 치부하고 있을 뿐이다.

 

만약 메이웨더가 1승을 추가하면 로키마르시아노의 49승 무패 전적과 동률을 이루지만

 

전설의 로키 마르시아노와 동급으로 취급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겁쟁이 챔프로 오명만 남기고 떠났다고 복싱팬이나 복싱역사에 기록할 것이다.

 

그런데 메이웨더는 단지 자신은 지지않고 은퇴했다고 자위하고 있을 뿐이다.

 

필리핀의 복싱영웅 파퀴아오와의 경기에서 메이웨더는 실망스런 경기를 했고

 

이에 대해서 마이크 타이슨은 5년 동안 기다렸는데 라면 실망을 표했고 알리는 자신이 더 위대하다며 나는 위대하다라며 메이웨더와 파퀴아오를 자극했다.

 

이에 메이웨더는 알리는 스핑크스에 졌지만, 나는 한번도 진적이 없다며 무패를 강조하고 있다.

 

복싱에서 무패가 중요한 것은 아니다. 누구와 얼마나 열정적으로 복싱혼을 불살랐는지를 본다.

 

패하더라도 수긍이 가는 패는 패로 치지 않는다. 그것이 스포츠를 보는 스포츠 팬들이 보는 관점이다.

 

하지만 파퀴아오와 메이웨더는 서로 이기겠다는 의지도 없었고 지지않으려는 몸부림밖에 없었다.

 

이는 복싱팬을 실망시키고 복싱이란 스포츠에 대한 회의를 가지게 되고 복싱의 인기에 치명적인 타격을 주는 것이다.

 

 

 

 

복싱팬으로부터 받은 돈을 자신의 의미없는 전적을 포장하는데 사용하는 우를 메이웨더와 파퀴아오는 보여준 것이고 복싱을 모독한 것이다.

 

그런데 메이웨더는 한발 더 나아가 의미없는 승수를 챙기며 은퇴하기 위해서 전적이 미천한 안드레 베르토와 마지막 승부를 한다.

 

sbs 스포츠 생중계 메이웨더 복싱 중계에서 메이웨더가 안드레 베르토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많은 사람들이 마음속에는 안드레 베르토가 메이웨더를 이기는 모습을 갈망하며 메이웨더 전승 은퇴보다는 약자인 선수를 응원하는 것은 인지상정이지만, 강력하게 안드레 베르토가 재를 뿌리기를 바랄 것이다.

 

대부분 은퇴를 앞둔 선수에게 멋진 은퇴경기를 바라지만, 메이웨더는 극히 일부를 제외하고는 sbs 스포츠 생중계 메이웨더 복싱중계를 보면서 응원보다는 몰락과 저주를 퍼붓고 있는 것이다.

 

이는 메이웨더가 복싱에서 걸어온 길이 전적과는 무관하게 복싱영웅의 길이 아닌 단지 비즈니스 하는 장사치로 보였기 때문일 것이다.

 

강자는 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주어야 하지만, 메이웨더는 복싱링에서 뿐만 아니라 복싱링 외적으로도 강자다움을 보여준적이 없었다.  

 

 

[이슈앤] - 안철수 대안 없는 닥치고 반대? 문재인 재신임 투표 문재인 여론조사 당원투표 강행 썩은 안철수 사과골라내기 문재인 재신임 투표 막는 이유는 자해공갈단 계속 흔들려는 꼼수인 이유

 

[이슈앤] - 그것이 알고 싶다 효성 조현준 조현문 형제간 전쟁 이용되나? 그것이 알고 싶다 효성 조현준 조현문 삼성 등 재벌 3세가 사는 법 조현준 효성 사장 측 그것이 알고 싶다 협박?

 

[스포츠] - lpga 에비앙 마스터즈 이미향 와이어투와이어 우승할까? 박인비 에비앙 챔피언십 마음비웠다 무서운 뒷심 예고? 리디아고 메이저 징크스 깰까? 에비앙 마스터즈 순위

 

[스포츠] - 강정호 추신수 3볼 배팅 타격해야 하는 이유는 강정호 추신수 박병호 잘못 배운 한국야구 때문? 강정호 추신수 박병호 메이저리그 강한 타격이 필요한 이유 강정호 추신추 타율 출루율 장타율..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9-21 04:14
Yesterday118
Today10
Total12,303,283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