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안철수 중앙위 투표 거부 퇴장 형용모순 자가당착인 이유 

 

 안철수 당원 다수 비주류편 주장 허구 들어나

 

새정치 민주연합 중앙위 안철수 비주류 논리적 모순 무기명 투표 거부 퇴장? 문재인 재신임 투표?

 

문재인 안철수 회동 안철수 정치 무능아 야권 분열 먹고사는 기생정치 버려야 문재인 안철수 회동 혁신안 입장차 없어

 

문재인 안철수 회동 안철수 문재인 회동 혁신안 입장차 없어 안철수 속내 내밥그릇 지켜줘

 

- 안철수 정치 무능아 야권 분열 먹고사는 기생정치 버려야

 

새정치 민주연합 중앙위가 개최되었는데 혁신안에 대해서 찬반을 요구했는데 안철수는 신임투표라며 중앙위를 보이코트 한다.

 

중앙위에서 혁신위의 찬반은 기명으로 한다. 

 

하지만, 안철수를 비롯한 비주류는 혁신안에 대해서는 언급도 없이 혁신안이 문재인 진퇴를 결정하는 문재인 재신임 투표라며 무기명으로 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비주류를 혁신안에 반대하고 싶어도 할 수 없다며 무기명으로 해야 한다고 한다.

 

하지만 혁신안은 혁신안이다. 혁신안에 문제가 있다면 당당하게 반대를 하면 되는데 집단 거부의사로 투표시 퇴장을 할 것이라고 말한다. 

 

자신들이 주장이 관철되지 않는다면 혁신안 투표에서 보이코트를 하고 퇴장할 것이라고 협박한다.

 

그런데 논리적으로 중앙위에서 혁신안의 본질에는 관심없고 문재인 신임투표라면서 기명으로 집단 퇴장을 하면 무기명이 되겠는가? 

 

퇴장하는 자들은 혁신안에 반대를 하고 문재인에 반대를 한다고 기명으로 집단 퇴장을 하는데 말이다.  

 

이전 문재인 안철수가 회동을 가졌지만 안철수는 혁신안에 대한 입장은 없었다.

 

단지 안철수는 문재인 재신임에 대해서 취소하라는 일방의 주장만 있었을 뿐이다.

 

안철수는 혁신안에 어떤 부분이 문제가 있어서 반대한다가 아니라 그냥 혁신안에 반대하고 있다.

 

문재인안철수가 반대 입장을 보이자 혁신은 훈수로 되는게 아니다 참여해야 한다며 안철수의 안일한 태도에 일갈했다.

 

문재인은 처음 혁신위를 구성할 때 안철수에게 혁신위 위원장을 맡아 달라고 했지만, 안철수는 고사했다.

 

그래서 안철수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하는 김상곤을 혁신위원장에 추대했다.

 

그리고 문재인은 다시금 안철수에게 현신위의 인재영입위원장으로 영입하려 했지만, 안철수는 이 또한 고사를 했다.

 

그리고 안철수는 지속적으로 혁신위가 비주류를 고사시키려 한다며 뒤에서 딴지를 걸고 있다.

 

안철수는 여당에 대해서는 대결이 아닌 협업과 협력할 것이 있으면 협력하겠다고 하지만,

 

내부 혁신안에 대해서는 일언 반구도 없이 반대하니 혁신위 안은 문제라며 전혀 과학적이지도 않고 정치적 이지도 않았다.

 

어린 아이 처럼 안철수는 궁시렁 거리며 울면 먹을 거리를 주는 어미새를 보는 것처럼 문재인을 대하고 있다.

 

언제까지 문재인이나 새정치 민주연합에서 안철수 뒤치닥거리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문재인은 혁신안에 반대한 다면 이유를 말하라고 하지만 누구도 혁신위 안에 대해서 조목족목 반박하는 사람은 없었다.

 

단지 내 자리 보장하지 않는다면 친노 패권주의라며 밥그릇 지키기에 관심이 있을 뿐이다.

 

문재인 안철수가 회동을 했지만 별다른 내용도 없었다.

 

문재인은 혁신위안을 중앙위에 올려 투표로 선택하겠다며 투표강행 의지를 보였다.

 

그리고 문재인은 혁신위 안이 통과되지 않는다면 대표직에서 사퇴하겠다고 선언한 상태에서 안철수 문재인 회동에서도 확인하였다.

 

비주류 들은 문재인 친노패권 주의라면 당원과 국민은 안중에도 없었다고 하지만,

 

문재인은 그래서 당원에 비토를 하면 사퇴를 하고 국민이 문재인을 원하지 않으면 사퇴를 하겠다고 비주류가 그리도 주장하는 당심과 민심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코자 하는 것이다.

 

자신들이 원하는 대로 해주겠다는데 안철수를 비롯한 박주선 주승용은 왜 협박하느냐며 또다시 분란을 조장하고 있다.

 

탈당을 무기로 새정치 연합을 분열시키려는 안철수를 비롯한 비주류가 역으로 분란조장의 덤태길 씌우고자 하는 것이다.

 

그래서 혁신위원 조국은 당헌당규에 맞는 행위를 했는데 맘에 들지 않는다면 탈당을 해야 한다며 안철수에 직격탄을 날렸다.

 

안철수가 정치권에 들어와 그동안 보여준 것이라고는 정치적 무능아라는 사실과 안철수는 일반 시민들이 가지고 있는 정치적 개념조차 없었다는 것을 증명한 것 뿐이다. 

 

단지 안철수는 야권의 분열을 먹고 사는 기생의 정치를 했을 뿐이다. 

 

 

[이슈앤] - 안철수 대안 없는 닥치고 반대? 문재인 재신임 투표 문재인 여론조사 당원투표 강행 썩은 안철수 사과골라내기 문재인 재신임 투표 막는 이유는 자해공갈단 계속 흔들려는 꼼수인 이유

 

[이슈앤] - 안철수 천정배 야합 소탐대실 안철수 문재인 재신임 투표 반대 실망? 안철수 실망 자격 있나? 안철수 희망 실망 단어도 아까워 문재인 긴급 기자회견 전문

 

[이슈앤/선거] - 문재인 안철수 단일화토론 안철수 약세 새누리당 역선택? 함정은 있다

 

[이슈앤/선거] - 안철수 해단식 문재인 디스? 뒷끝작렬? 도를 아십니까?

 

[이슈앤/선거] - 안철수 단일화협상 중단 정권연장 지지자로 국민 협박마라 - 본선경쟁력 함정 탈출 신의 한수는

 

[이슈앤/선거] - 이문열 김지하 그들이 살아남아 병을 치유하는 방법

 

[이슈앤] - 문재인 발언논란 비난 새누리당 지역주의 옹호자 문재인 발언논란 핵심봐야

 

[이슈앤] - 문재인 권노갑 박지원 동교동계 몽니 넘어 야권분열 자해공갈단 수준 이유는

 

[이슈앤] - 문재인 당대표, 소탐대실 박정희 참배 변희재도 조롱, 문재인당대표 내부분열 가속화

 

[이슈앤/독도] - 문재인 NLL 문제? 독도판 다카키마사오 딸이 할말 아니다 한국 보수가 짝퉁인 이유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7-24 03:51
Yesterday219
Today16
Total12,296,088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