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싫은 이유 밝혀져? 최지우 변신은 무죄?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원영 박효주 김민재 손나윤 최윤소 남자와 여자 사랑법 다른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다가오는 후배 조교조차 사랑의 감정으로 다가오는지 단순히 후배나 조교로서 좋아하는지 조차 모를 정도로 뇌 속에 사랑의 감정이 없어졌다.
또 다시
여기까지 두번째 스무살에서 보여준 인물관계도 상에 나타난 설정이다.
문제는 왜
그래서
그리고 이제 더 이상 친구가 아닌 교수님으로 대하겠다고 말한다.
그래서
두번째 스무살에는 인간관계가 사랑의 짝대기에서 서로간에 연결이 안되고 있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실제 대다수의 대학생들은 어머니의 품에서 독립을 하는 시기가 대학 초년부터 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요즘은 대학 생활도 부모가 관리를 하고 학점에 취업까지 부모가 관리하는 경우도 있다는 것이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김민재와 손나은은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적극적인 것은 김민재가 아니라 손나은이다.
최원영의 불륜상대인 박효주도 최원영을 사랑하면서 적극적으로 변한다.
자신이 불륜인 사실도 잊어 버리고 학교 축제에서 대중이 바라보는 시선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최원영의 손을 은근히 잡는다.
여자는 사랑을 하면 사랑하는 사람만 보이고 남자는 사랑을 하면 주위를 의식한다. 여기서도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이 극명하게 들어나고 있다.
예고 출신인 최지수는 어릴적 꿈인 연예인의 꿈을 접었다. 그리고 20년이 지난 후 최지우는 대학교에 들어가 댄스 동아리에 들어가대학 축제 무대에 서는 기회을 얻는다.
이를 바라보는 최원영, 그리고 아들 김민재 손나은 박효주 이상윤을 각자에서 바라보는 최지우의 다른 면을 본다.
[TV&ETC] -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원영 최지우 질투는 나의 힘? 두번째 스무살로 돌아간 설래는 풋사랑 힐링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손나은 광합성 숨은 뜻은?
[이슈앤] - 고영주 이사장 친일인명사전 국론분열 발언 이유 김무성 박근혜 보면 답 김무성 가계 모두 친일매국노 집안
[이슈앤] -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품목 손석희 사기 조심 경고 이유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품목 대국민 호갱 사기극 이유는
[TV&ETC] - 두번째 스무살 알고보니 가족힐링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또다시 이상윤 사랑 메신저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불꽃 케미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상승 원인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엇깔린 운명 하나씩 베일 벗다 두번째 스무살 시청율 상승 이유는 궁금증 유발작전?
[이슈앤] - 국세청 근로장려금 가족 장려금 62만 알고 안 주는 이유 뭘까? 196만 수급자 평균 96만원 근로장려금 자녀 장려금 시혜가 아닌 근로복지 수단이자 의무인 이유
[TV&ETC] - 손연재 갈라쇼 메인 스폰서 변비약 메이킨 창피해? 손연재 논란도 없는 이유? 듣보잡 고소영 모델 대부업 변명 논란 키워 이영애 고소영 다른 행보 돋보인 이유는
[TV&ETC] - 고소영 광고 논란에 뭍힌 디스패치 김하늘 열애설? 강용석 디스패치 고소 디스패치 김하늘 열애 뒤늦게 풀어 디스패치 강용석 듣보취급?
[이슈앤] - 그것이 알고 싶다 효성 조현준 고소 끝나지 않은 전쟁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그럼에도 초심 잃지 않길 바래본다.
[TV&ETC] - 안용준 베니 결혼 비난 이유 없다 자연스런 시대 앞서간 이유는 안용준 베니 결혼 부러우면 지는 것 안용준 능력자? 가수 베니 능력자?
[TV&ETC] -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화내는 진짜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최원영 자퇴 이혼철회 딜 거부한 진짜 이유는 두번째 스물살 단순한 로코가 아닌 이유
[TV&ETC] - 강용석 광고 너고소 포스터 스캔들 여자 조원석 종편아나운서 좋아한다는 확신 이유는 강용석 나르시즘 관심종자 그가 살아가는 방식?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김민재 손나은 교복 필요했던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사랑의 톰과제리?
[TV&ETC] -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상승 이유는 최지우 이상윤 시크 캐미 용팔이 김태희 주원과 다른 캐미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화나게 한 진짜 이유 공감되는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췌장암 오해 플었지만 이상윤의 생각은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예능만큼 사랑받을 수 있을까?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이상한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