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문재인 문방진 고영주 이사장 너나잘하세요 일침?

 

고영주 이사장 친일인명사전 국론분열 발언 이유 김무성 박근혜 보면 답

 

고영주 이사장 지지하는 김무성 부모 모두 친일매국 성골 집안

 

 

 

영주 방문진 이사장이 다시 이슈의 중심에 올라왔다.

 

문재인은 트위터에 문방진 이사징 고영주에 일침을 가했다. 고영주는 내부의 적이라는 것이다.

 

고영주는 자신이 맘에 들지 않으면 무고한 많은 사람들을 빨갱이 공산주의자로 몰아세웠다.

 

하지만  고영주는 명확한 친일매국노는 앞장서서 미화하기 까지 했다.

 

그리고 박근혜에 빌어 붙어 먹으며 완장질을 하고 있다.

 

고영주 이사장은 박근헤의 측근으로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을 맡고 있다.

 

박근혜가 왜 고영주를 방문진 이사장을 내 세웠는지 쉽게 짐작이 된다.

 

방문진은 KBS를 지배하고 있고 모든 방송통신관련 업무를 총괄지휘하고 있다.

 

그래서  언론 통제로 고영주 같은 얼굴마담 완장찬 인물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고영주 이사장은 박근혜 대통령이 자신을 왜 임명했는지 너무나 잘알고 있다.

 

그래서 이명박 박근혜로 이어진 한국의 방송 언론은 국제적인 망신을 당할 만큼 급전직하했다.

 

 

 

 

고영주는 사법부는 좌경화 되었다는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키고도 자신의 발언을 취소할 수 없다고 버티고 있다.

 

그런데 고영주한명숙이 대법원 판결에서 실형으로 구속 수감되자 문재인은 사법부가 정치적인 판결을 했다고 비판하자 사법부를 부정한다며 문재인을 공산주의자라며 전혀 근거도 없이 비방을 했다.

 

고영주는 사법부에 대한 자신의 논리가 부족하자 재판중에 있기 때문에 국감장에서 발언할 수 없다며 이야기를 했지만, 여전히 자신의 발언과 문재인의 발언은 차이가 있다며 항변하고 있다.

 

한마디로 자신은 사법부가 좌경화 되었다고 말해도 되지만, 문재인이 사법부가 문제가 있다고 비판하면 안된다는 한심한 발언을 한 것이다.

 

방문진 고영주 이사장은 친일인명사전에 대해서도 사회를 분열시킨다는 전혀 비논리적인 발언을 했다.

 

그런데 고영주가 발언한 친일인명사전은 사회를 분열시키다는 발언은 사실이다..

 

현재 친일인명 사전에 올라 있는 인물은 극히 적다. 친일매국행위를 하고도 친일인명사전에 올라 가지 않은 인물들은 부지기수다.

 

 

 

 

그렇지만, 친일인명 사전에 올라있는 인물의 면면을 보면 고영주가 왜 사회 분열을 언급했는지 쉽게 짐작이 된다.

 

친일인명 사전에 박근혜의 아버지 박정희가 올라가는데도 논란이 있었다.

 

박정희는 스스로 황국신민을 자임하고 혈서를 쓰고 일제군인으로 살면서 독립군을 때려잡던 인물 조차 친일인명사전에 등재되는 것이 논란이 될 만큼 한국내 뿌리깊게 친일매국노의 자손들이 사회의 기득권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니 고영주 이사장이 친일인명사전은 사회를 분열시킨다고 한 이유는 기득권를 가진 친일매국노 자손들과 대결국면을 조성하는 것이니 당연하지 않을까?

 

 

 

 

대한민국 대통령은 친일매국 원조 빨갱이 박정희의 딸이고 집권 여당의 대표 김무성은 아버지 김용주는 친일매국노로 젊은 청년이나 처녀들은 황국신민으로 살아야 한다며 앞장서서 주장했던 인물이다.

 

김무성의 어머니는 박정희와 같이 일제군인으로 살았고 독립후에도 떵떵거리며 살았다.

 

한마디로 김무성은 아버지 김용주와 외할아버지는 친일매국노의 피를 이어 받는 뼈속까지 친일매국 행위다.

 

 

 

 

하지만, 김무성은 아버지 김용주를 미화시키려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대다수 친일매국노의 후손들은 김무성처럼 친일매국의 흔적을 지우고 오히려 일제시기 독립 애국활동을 했다고 왜곡 미화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다.

 

김무성 가계도를 보면 이보다 더 친일매국 가계도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그러니 고영주가 말한 친일인명사전은 사회를 분열시키다는 말이 진리일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실제 대한민국은 친일매국노의 딸도 대통령이 될 수 있는 친일매국노 천국이다. 그러니 일제시기는 대한민국의 초석이고 축복이었다고 주장하는 인물들이 들어내 놓고 활동하는 것이다.

 

이들이 왜 이승만을 국부로 추앙하고자 하는 이유가 들어난다. 대다수 친일매국노들에게 이승만은 국부로 추앙될 만큼 축복이기 때문이다.

 

 

 

 

이들에게 처벌은 커녕 더한 부와 권력을 안긴 사람이 이승만이니 이승만이 친일매국노 자신들의 나라의 국부일 수 밖에 없지 않겠는가?

 

고영주가 날뛰는 이유는 그만큼 대한민국에 친일매국노가 기득권을 장악하고 있다는 뜻이고 어찌보면 마지막 발악을 하고 있는 중일 것이다.

 

고영주와 아베가 한국을 만만하게 보는 이유도 야스쿠니 신사에는 일본을 위해 죽은 전범이라도 있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립묘지에는 일제에 기생한 친일매국노가 더 많이 뭍혀있고 친일매국노를 참배하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자칭 보수라는 새누리당이 있고 친일매국의 선전장의 최전선에서 활동한 조선일보와  그 지지자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슈앤] - 실업급여 인상? 실업급여 지급요건 꼼수인 이유 그리고 수혜대상은

 

[이슈앤] - 고영주 이사장 도넘는 폭주 원조빨갱이 딸 박근혜 좋아할까? 보수 노무현 공산주의자면 고영주 이사장 파시스트 기회주의자 쓰레기 일뿐 확신 주진우 고영주 이사장 개 비교 모욕 개에 사과..

 

 

[이슈앤] - 전두환 딸 서경대 전효선 교수 김무성 딸 김현경 수원대 교수 초록은 동색? 서경대 전효선 교수 알고보니 새누리당 윤상현 전처

 

[이슈앤] - 김무성 정치개혁 시작은 김무성 정계은퇴부터 김무성 아버지 때문 독립 늦어져 친일잔재청산 정치개혁이다

 

[이슈앤] - 문재인 당대표, 소탐대실 박정희 참배 변희재도 조롱, 문재인당대표 내부분열 가속화

 

[이슈앤] - 중국 열병식 박근혜 부끄러운 이유 중국 열병식 여군의장대 이슈 뒤 중국전승절 박근혜 중국 열병식 패전국 참여 되어버린 이유는

 

[이슈앤/선거] - 윤봉길 윤창중 친조부? 새누리당 개족보 지하 통곡 이유

 

[이슈앤] - 조선일보 박근혜 구하기 측은 조선일보 마지막 발악 실패 이유는 - 조선일보 박근혜 삶 공통점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모모 2015.10.07 00: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글 빨갱이가 쓴거야?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7-24 03:51
Yesterday219
Today12
Total12,296,084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