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앤

김무성 딸 마약 혐의 벗을수 없는 이유는 조선일보 김무성 딸 김현경 마약 물타기 구하기 나선 이유 있었네

김무성 딸 김현경 마약혐의 영원히 벗을수 없는 이유는

 

조선일보 김무성 딸 김현경 마약 물타기 구하기 나선 이유 있었네

 

김무성 딸 김현경 수원대 교수 구원투수 조선일보 방상훈

 

김무성 외사촌 조선일보 김무성 띄우는 이유

 

 

김무성김현경 수원대 교수는 자신은 남편 이상균과 마약을 하지 않았다며 머리카락을 증거물을 제출했다고 한다.

 

DNA 검사에서는 이상균과 함께 마약을 했던 여성의 DNA와는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들어났다.

 

그렇다고 해서 김현경이상균과 마약을 하지 않다는 증거는 되지 못한다.

 

이상균은 검찰에서 조사할 때 2011 12월부터 2014 6월까지 15차례에 걸처 마약을 투했다고 하였다.

 

이 또한 이상균의 마약기간을 확정할 수는 없다. 단지 검찰에서 확인한 추정기간 동안 이상균이 자백하거나 검찰이 증거를 잡은 것이다.

 

그러니 이상균 2011 12월 이전 마약을 했는지를 알 수는 없다.

 

단지 검찰에서 의도적이던 고의던 실제던 상관없이 2011 12월이 김무성 사위 이상균의 마약 기산일일 뿐이다.

 

김무성김현경 수원대 교수가 머리카락을 350여개를 제출했다고 했는데 김무성김현경의 머리카락 모두를 잘라서 제출해도 김현경이 마약혐의를 벗어나기는 힘들다.

 

왜냐하면 이상균은 상습적으로 마약파티를 했고 들어난 범죄만 처벌되었지만, 처벌도 솜방망이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위에서 언급했듯이 2011 12월을 기준으로 현재 2015 9월말 경까지 김현경의 머리카락의 길이 변화가 어떻게 되었는지를 알면 쉽게 어느기간 동안에는 마약을 하지 않았다는 혐의는 벗어날 수 있다.

 

 

 

 

 

김현경 350여 가락의 머리카락을 제출했다는 말은 있지만, 겸현경의 머리카락 길이가 몇센티인지는 밝혀진게 없다.

 

그렇다면 김현경 2011 12월부터 마약을 하지 않았다는 증거를 만들려면 머리카락 길이는 몇cm가 되어야 할까?

 

인간의 머리카락은 평균적으로 하루에 0.3mm씩 자란다.

 

그런데 김현경의 경우 하루에 몇mm씩 자라는지는 알 수 없다.

 

평균의 법칙에서 벗어난 예는 너무나 많이 있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머리카락은 머리의 건강상태나 인간의 건강상태와 계절적 요인, 음식물 섭취 등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그래서 김현경은 몇일을 두고 머리카락 길이를 측정해 하루 동안 평균 몇 mm씩 성장하는지를 계산해야 한다.

 

김현경이 일반적인 평균의 범주에 머리카락 성장이 속한다면 김현경은 최소 몇cm의 머리카락이 필요할까?

 

2011 12월 경부터 2015 9월까지와 오차까지 계산한다면 어떻게 될까?

 

2011 12월 부터 2015년은 9월은 3 10개월 된다. 한달에 머리카락이 평균 한달 9cm씩 자라니 46개월 * 9cm 씩 자라니 41.6cm가 된다.

 

김무성김현경은 최소 42cm 이상의 머리카락을 제공해야 한다. 그렇지 않고 그 보다 짧은 머리카락을 제공하고 자신이 마약을 하지 않았다는 증거로 삼는다면 알리바이 조작에 불과할 뿐이다.

 

위에서 김무성 사위 이상균 2011 12월 이전 마약을 했는지 아닌지는 증거는 없지만 충분히 그 전부터 마약을 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단지 검찰이 확인한 날짜에 불과할 뿐이다.

 

마찬가지로 김무성김현경 수원대 교수가 충분한 42cm 이상 머리카락 길이를 확보해서 마약이 검출되지 않더라도 김현경 교수가 마약을 하지 않았다는 혐의를 벗어나기 힘들다.

 

김무성김현경은 자신은 마약을 하지 않았는데 마약을 했다는 사람들에게 명예훼손 무고혐의로 고소를 한다고 했지만 김현경이 이길 가능성은 없다.

 

마약중독자인줄 안 상태에서 마약 중독자와 결혼을 하고 집안에는 이상균이 법정 구속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집안에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누구도 혹시 김현경도 마약을 한 것이 아닐까?  합리적인 의심을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김씨의 DNA가 혼합 DNA와 무관한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앞으로 김씨의 머리카락에서 마약 성분이 발견되지 않으면 김씨는 마약 투약 의혹을 완전히 벗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선일보

http://media.daum.net/breakingnews/newsview?newsid=20151003170609777

 

 

 

그래서 김무성김현경이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서 쇼를 하던 자발적(?) 확신으로 검사에 임했다고 해도 김현경의 혐의는영원히  벗어날 수가 없다.

 

 

 

 

설마 조선일보가 머리카락의 길이도 모르고 머리카락에서 마약성분이 발견되지 않아도 혐의를 벗어나지 못한다는 것을 몰랐을까?

 

조선일보도 알면서도 언론을 왜곡하는 이유는 김무성의 구원투수로 나설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단지 김무성과 친족관계에 있는 조선일보는 물타기로 김현경이 머리카락에서 마약성분이 나오지 않는다면 완전히 벗을 수 있을 것이라며 물타기를 하고 있을 뿐이다.

 

김무성의 어머니 방씨는 조선일보 회장 방상훈의 고모다 김무성에게 방상훈은 외사촌 관계에 있다. 가까워도 너무 가까운 친족관계다. 

 

김무성의 가계를 보면 아버지나 어머니나 아내나 모두 친일반민족 전통을 이어받고 있다. 김무성 만큼 친일매국노 집안도 찾아보기 힘들것이다.  

 

 

[이슈앤] -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이철희 검사 한심한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애드워드 리 재조명 최후의 송환

 

[이슈앤] - 인분교수 재판 강남대 장호현 속죄? 인분교수 항소여부가 결정하는 이유는 인분교수 장호현 악마가 씌었다? 인분교수가 할말은 아닌 이유

 

[이슈앤] - 문재인 문방진 고영주 이사장 일침 고영주 친일인명사전 국론분열 발언 이유 김무성 박근혜 보면 답 김무성 가계 모두 친일매국노 성골 집안

[이슈앤] -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대국민 사기극 멈춰야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호갱 만들기인 이유는

 

[이슈앤] - 국세청 근로장려금 가족 장려금 62만 알고 안 주는 이유 뭘까? 196만 수급자 평균 96만원 근로장려금 자녀 장려금 시혜가 아닌 근로복지 수단이자 의무인 이유

 

 

[이슈앤] - 고영주 이사장 친일인명사전 국론분열 발언 이유 김무성 박근혜 보면 답 김무성 가계 모두 친일매국노 집안

 

[이슈앤] - 전두환 딸 서경대 전효선 교수 김무성 딸 김현경 수원대 교수 초록은 동색? 서경대 전효선 교수 알고보니 새누리당 윤상현 전처

 

[이슈앤] - 김무성 사위 이상균 마약파티 상대자 확인가능할까? 김무성 딸 김현경 교수 마약 조사 DNA 제출 강공 이유는 JTBC 뉴스룸 검찰 거짓말 들통 기사 김무성 딸 마약 조사 오류 있었다 팩트체크가 필..

 

[이슈앤] - 김무성 사위 이상균 마약 김무성 딸 김현경 부창부수 특혜 아닌 역차별 받고 있다? 김무성 가계 3대 비정상인 이유 김무성 친일 매국노 김용주 아들 다운 발상 역사교과서 국정화 시도하..

 

[이슈앤] - 김무성 사위 양형 피해봤다 피해자 코스프레? 김무성 둘째 딸 김현경 수원대 교수임용 특혜의혹 논란 사위 마약사범 특혜의혹 부창부수?

 

[이슈앤] - 김무성 정치개혁 시작은 김무성 정계은퇴부터 김무성 아버지 때문 독립 늦어져 친일잔재청산 정치개혁이다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