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고영주 이사장 보수 노무현 공산주의자이면 고영주 이사장 파시스트 기회주의자 일 뿐

 

고영주 이사장 도를 넘는 폭주 박근혜 좋아할까?

 

고영주 이사장이 언일 도를 넘고 있다.

 

고영주 방문진(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은 문재인에게 공산주의자라고 하더니

 

이제 노무현에게 까지 변형된 공산주의자라며 자신은 아무 잘못이 없고

 

공산주의자 노무현문재인이 잘못이라고 몰아 세우고 있다.

 

공안검사 출신 고영주가 선동술을 잘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고영주를 누가 임명했을까? 다름아닌 박근혜.

 

 박근혜는 자신의 입으로 고영주를 선택한 것이다.

 

그래야 홍위병처럼 고영주가 폭주를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자칭보수를 결집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더불어 언론에 제갈을 물려 바른 언론을 압살하려는 저열한 정책으로 보인다

 

고영주는 왜 박근혜 아버지 박정희에게는 변형된 공산주의자나 빨갱이라고 하지 못하고 있을까?

 

노무현이나 문재인은 빨갱이 전력도 없고 빨갱이라는 확실한 증거도 없지만,

 

박정희는 빨갱이 전력도 있고 민주주의를 압살하고 헌정질서를 파괴하고 민주주의 싹을 잘라버린 인물인데 말이다.

 

주진우 기자는 고영주 이사장에게 막말이 이정도 되야 한자리 차지한다면 도덕과 양심은 개나 주어나 한다며 개를 모독했다.

 

고영주가 버린 도덕과 양심은 개도 물어가지 않는다. 개를 모독했다. 주진우는 개들에게 사과해야 하지 않을까?

 

고영주 이사장은 자칭 자유민주주의 보수의 수호신처럼 나대고 있지만 고영주가 말한 보수는 반 민주 반자유 반민족적이고 친일매국노의 나라를 말하는 모양이다.

 

어쨌든 고영주 이사장은 최근 영화 변호인으로 다시 유명해진 부림사건의 당시 담당검사였다.

 

변호사를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당시 공안검사 고영주가 비합법적인 구인 구타 고문과 허위자백을 받아 용공조작을 했다는 것을 쉬이 알 수 있다.

 

그리고 고영주는 공안검사로 출세가도를 달렸고 박근혜의 부름을 받아 박근혜의 충실한 개로 활동 하고 있는 것이다.

 

고영주는 사법부가 좌파적이고 말했는데 같은 입으로 문재인이 법원이 정치적 판결을 했다고 말하자 고영주는 사법부의 근간을 흔든 문재인은 나쁜넘이라고 하였다.

 

자신이 말하면 사법부가 문제가 있는 것이고 문재인이 말하면 안되는 성역이 되는 것이다.

 

고영주가 사법부가 김일성의 추종세력이나 장학생이 있다고 말한 이유는 자신이 맡았던 부림사건이 무죄판결이 났기 때문이다.

 

고영주 방문진 이사장이 당시 공안 검사로서 기소한 사건이 대법원에서 재심으로 무죄판결이 났으니 얼마나 억울하겠는가?

 

간첩은 만들어서도 조작하여 대법원에서 죄를 인정했는데 이제와서 다시 대법원 재심 판결로 무죄가 되었다면 고영주가 당시 불법행위를 했다는 것이 증명되는 데 가만히 있을 고영주가 아닐 것이다.

 

그러니 당시 변호인을 맡았던 노무현이나 문재인을 좌파 빨갱이 공산주의로 몰아야 자신의 잘못이 희석된다고 믿고 있고 고영주의 이사장의 말을 믿어줄 덜떨어진 자칭 보수주의자들이 널렸으니 말이다.

 

사실 노무현을 정치권을 이끈 사람이 다름 아닌 고영주 당시 공안검사라는 사실은 아이러니 하다.

 

부림사건을 맡기 전 까지 노무현은 그저 그런 세리변호사로 자신만 잘먹고 잘살면 된다는 흔에 빠진 변호사에 불과 했다.

 

오죽하면 정치는 개나주라고 자신의 부를 축적했던 노무현이 부림사건을 계기로 민주투사가 되었겠는가?

 

만약 노무현이 공산주의자라면 노무현을 공산주의자로 만든 것은 고영주 이사장 바로 당신이다.

 

고영주가 보수주의라고 자칭하고 있으니 노무현이 보수주의자로 헌정질서를 수호하고 민주주의를 지키려고 나선 것이 아닌가 말이다.

 

노무현은 보수주의자이지 공산주의자는 아니다. 노무현 대통령 당시 별명이 무엇이었나? 좌회전 깜빡이 키고 우회전을 한다고 진보좌파로 비난을 받았다.

 

오히려 고영주가 전체주의 파시스트일 뿐이다. 더불어 고영주는 어디나 있는 흔해 빠진 기회주의자일 뿐이고 쓰다버릴 쓰레기 일뿐이다. 라고 하면 안되고 고영주 이사장 표현대로 하면 확신이 든다고 해야 한다.

 

 

 

[이슈앤] - 문재인 문방진 고영주 이사장 너나잘하세요 일침? 고영주 친일인명사전 국론분열 발언 이유 김무성 박근혜 보면 답 김무성 가계 모두 친일매국노 성골 집안

 

[이슈앤] -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이철희 검사 한심한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애드워드 리 재조명 최후의 송환

 

[이슈앤] - 실업급여 인상? 꼼수인 이유 그리고 수혜대상은

 

[이슈앤] - 손석희 충암고 급식비리 폐유 사용 암유발 몰랐을까? 충암고 한심한 식충 교사들

 

[이슈앤] - 김무성 딸 마약 혐의 벗을수 없는 이유는 조선일보 김무성 딸 김현경 마약 물타기 구하기 나선 이유 있었네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j.L 2015.10.07 09: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또라이새끼 노무현대통령을 뽑은 대한민국 국민도 그럼 빨갱이냐
    미친개야 그네 밑이나 핥아라

  2. BlogIcon 모모 2015.10.09 15: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른일하는 고 이사장 흠집내서 이북 좋아하는 빨갱이들 득세 하게 하면 누가 좋아하나?

  3. BlogIcon 모모 2015.10.11 08: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나라 대통령을 저따위로 묘사하는 글을 이대로 두다니...빨갱이 집단?댓글도 막고
    ?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6 22:58
Yesterday50
Today40
Total12,309,833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