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 최원영 최지우 사랑 집착 사육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최원영 나쁜 XX 용서 안되는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은 첫회부터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했지만,
추석을 즈음에서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하락해서 반전의 기회가 있어야 했다.
그런데 두번재 스무살 12회에서
대다수 무협이나 사극에서는 자신을 알아봐준 주군을 위해서 목숨을 건다는 고리타분한 이야기가 있다.
그런데 실제 이성간에는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에게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에게 호의를 느끼고 사랑을 한다.
하지만, 그런 사랑도 시간이 지나면 상대의 말을 들어주기 보다는 자신의 주장을 관철하려고 한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두번째 스물상에서 본격적으로
그리고
요즘 시쳇말로 한방에 훅 간것이다.
하지만,
그리고
그리고 자신보다 뒤쳐졌다고 생각한
이에
그런데 단순히
두번째 스무살 작가가 말하고 자 하는 바는 자신의 주체적 삶이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대다수 사랑에는 메신저가 있고 큐피터의 화살이 필요하 듯이
자신이 선택한 최고의 패라고 생각했던 남자가 상대 여자로부터 너 가져라는 말을 들었을 때 지적인 여자나 남자의 경우는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다.
그리고 자신이 선택한 소중함에 대해서 부정하게 된다. 여자들이 명품집에 가서 자신만의 멋진 명품을 입거나 사고 나왔는데 자신보다 처진다고 생각한 친구나 여자가 자신과 같은 옷이나 백을 들고 있다면 이를 반길 여자는 없다.
특히 자존심이 강하다도 생각하는 여자의 경우는 더한 시니컬한 반응을 보이고 쓰레기통으로 직행을 시키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으로 반품하거나 뒷방에 처박히게 된다.
그러자
첫번째 스무살이 되기 전
그리고 가족보다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존재가
첫번째 스물살 전이나 두번째 스무살을 바라보는 현재나 마찬가지로
현재까지는
최지우는 최원영과 부부동반 파티에서 할머니가 돌아가셨을 최원영의 행각이 들어 난다.
최지우는 더이상 그 자리에 있지 못하고 뛰쳐나오며 뒤따라온 최원영의 빰을 때리고 너는 나쁜 새끼라고 말한다. 더 이상 최지우가 최원영과 재결합은 물건너 간다. 최원영의 행동은 전혀 비합리적이
위에서 언급했지만, 최원영에게 최지우가 창피하면서도 최지우는 최원영에 사육된 것이다.
그런데 왜 최지우는 사육을 강할 수 밖에 없을 까? 최원영은 분명히 최지우가 싫어졌음 에도 이혼하지 않은 이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해답은 최원영의 아버지와 관계가 있지 않을까? 최원영을 독일로 보낸 사람은 최원영의 아버지다. 이혼할 때 건물 옵션을 건 것도 최원영의 아버지다. 최원영은 뒤늦게 최지우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하지만 말이다.
사랑을 할때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말이 두번째 스무살에도 여실히 들어나고 있다.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보면 심쿵 이유 모른다?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반등 할까?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심쿵 첫번째 사랑 비정상 증거 이유는
[이슈앤] - 이태원 살인사건 이철희 검사 한심한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애드워드 리 재조명 최후의 송환
[이슈앤] - 실업급여 인상? 꼼수인 이유 수혜대상은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실업급여 지급요건
[TV&ETC] -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엇갈린 사랑찾기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손나은 광합성 숨은 뜻은? 두번째 스무살로 돌아간 설래는 풋사랑 힐링
[TV&ETC] -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싫은 또하나 이유 밝혀져?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변신은 무죄? 왜 남자와 여자 사랑법 다른 이윤?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김민재 손나은 교복 필요했던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사랑의 톰과제리?
[TV&ETC] -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상승 이유는 최지우 이상윤 시크 캐미 용팔이 김태희 주원과 다른 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