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 차승원 유해진에 화낸 이유는 ?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 유해진 차승원 정글의 법칙 출연 예고?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 차승원 돌아온 차줌마 힘들다 손호준 필요해ㅠㅠ

 

삼시세끼 박형식 손호준 대용? 아니면 또다른 모습일까 기대감  상승?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 즘승이 된 산체와 벌이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가 시작되어  승원  유해진의 캐미를 다시 볼 수 있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1은 겨울이 되었을 때 시작하였지만,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는 그 어느 때 보다 빨리 시작한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첫날부터 날씨는 좋지 않다. 비가오고 준비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하지만 차승원유해진은 자신의 집에 돌아온 것 마냥 비가 오는 와중에도 천막을 치고 솥을 얹을 화덕을 준비하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를 맞이해서 만재도에 가는 차승원유해진을 맞이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다. 시즌 1과는 다른 격세지감이다.

 

차승원은 비가 오는 와중에도 토마토를 썰어 간식을 만들고 유해진은 불을 핀다

 

차승원은 빗속에서 부추전을 만들어 먹을 생각에 힘이 절로 난다.

 

부추전을 먹으며 밥을 해먹을 궁리를 한다. 유해진은 서바이벌 생존게임에 나가도 우승하지 않을까라며 자신들이 생존을 이야기한다.

 

어쩌면 유해진은 삼시세끼가 아닌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이나 특별방송을 하는 서바이벌 프로에 나오지 않을까 짐작해본다.

 

방송 예능 프로 PD들이 유해진차승원을 그냥 놔 두질 않을 것이니 말이다.

 

특히 정글의 법칙 이영준 PD는 2015년 손호준을 정글의 법칙에 출연시키며 논란이 생기자 한발 더 나아가 유해진 차승원이 정글의 법칙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였었다.

 

그러니 유해진 차승원이 삼시세끼에서 생존게임의 자신감에 서바일벌 게임에 나가면 잘할 것이라는 말을 증명(?)하려다 실패 하지 않을까? 

 

어쨌든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과  정글에서 생존을 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시청자들에게는 즐거움이 아닐까?

 

 

삼시세끼 어촌편의 마스코트 산체와 벌은 시즌 1에 비해서 덩치가 커지고 어릴적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짐승의 냄새가 난다.

 

특히 고양이들의 일반 적인 특징처럼 벌은 세상을 달관한 듯한 모습을 보이고 산체는 어느덧 개의 친밀감을 보여주고 있다.

 

산체에게 어릴적 치근덕 대던 벌은 어느덧 자신을 능가하는 야수의 본능으로 건들기만 하면 반응한다.

 

부추전을 먹고난  피곤함으로 유해진은 낮잠을 즐기고 차승원은 유해진의 자는 동안 밥을 할 준비를 한다.

 

거친 바람은 천막을 무너트리고 차승원이 보수를 했지만, 어설프다

 

유해진은 톱과 망치를 들고 나무토막을 잘라 천막 보수를 하고 퉁발을 던지려 빗속을 걸어간다.

 

차승원은 배추겉절이를 한다. 배추에 소금을 쳐 절이고 양념이 될 고추가루와 양파 파를 썰어 넣고 다진마늘과 생강을 넣는다.

 

새우젓으로 감칠맛을 내지만 부족하자 까나리 액젓을 넣고 풍미를 더한다.

 

 

 

제작진은 레시피를 물어보자 차줌나 차승원 하면서 맛을 보면서 넣는 거지 무슨 레시피라며 고추가루를 넣고 참기름에 깨를 처 넣는다.

 

거친 파도속에 넣은 통발 두개는 어촌계장의 말에 다시금 꺼내 방파제에 넣어둔다.

 

삼시세끼 중에서 어촌편이 좋은 이유는 바닷속에 통발을 넣어 두면 단백질이 종류별로 저절로 나온다는 점이다.  

 

유해진은 삼시세끼 어촌편이 영화찍을 때 보다 더 바쁘다고 투덜된다.

 

영화는 자신의 신에만 집중해야 하지만, 삼시세끼는 모든 일을 두사람이 해야 한다.

 

차승원은 차줌마로 빙의해서 메추리알 간장조림을 만들고 밥을 하고 감자가 들어간 배춧국을 만들어 저녁식사를 만든다.

 

차승원은 바쁜 와중에 힘들어서 못해먹겠다며 손호준이가 있어야 겠다고 투덜거린다.

 

차승원과 유해진이 손호준이 언제 오냐고 하자 나영석 pd는 손호준은 촬영때문에 못오지만, 다른 손호준이 온다며 기대감을 준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 만재도에 손호준 대신  임시 투입된 연예인은 박형식이다. 

 

박형식이 손호준이 될지 아니면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끌어오르게 한다.

 

유해진은 투멍에 넣어둔 고기를 들고 돌아온다 차승원은 물회를 해먹자며 유해진에 칼을 갈라고 한다.

 

유해진은 그동안 두닥두닥 삼시세끼에서 못하는 게 없는 만능맨이였지만, 차승원에게 칼을 간거냐며 화를 들어야 했다.

 

유해진의 칼을 가는 모습을 보면 칼 갈이와는 전혀 다르다. 그러니 차승원이 유해진이 간 칼을 두고 투덜거릴 수 밖에 없다.

 

유해진은 숫돌에 칼을 갈 때 칼날을 두고 칼날 방향으로 밀고 있다.  대다수 집에 있는 아내가 남편에게 칼을 갈아 달라고 하면 유해진 처럼 칼을 간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칼은 가운데가 움푹들어간 초승달 모양의 칼이 된다.

 

하지만, 칼을 갈때는 날 방향이 아닌 날의 반대방향으로 힘을 주고 날을 갈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칼을 가는게 아니라 칼을 갈 수록 칼이 먹히는 것이다.

 

 

 

 

[이슈앤] - 한글날 10월 9일 ? 한글날 1월 15일 한글 창제일 바꿔야 하는 이유 세종대왕 한글 창제일 바꿔야 하는 이유 한글날 법정 공휴일인가? 궁금 이유는 남미 부족 한글 개발 완성 한글 망친 세계화 이..

 

[이슈앤] - 이태원 살인사건 이철희 검사 한심한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애드워드 리 재조명 최후의 송환

 

[이슈앤] - 실업급여 인상? 꼼수인 이유 수혜대상은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실업급여 지급요건

 

[이슈앤] - 고영주 이사장 도넘는 폭주 원조빨갱이 딸 박근혜 좋아할까? 보수 노무현 공산주의자면 고영주 이사장 파시스트 기회주의자 쓰레기 일뿐 확신 주진우 고영주 이사장 개 비교 모욕 개에 사과..

 

[TV&ETC] - 박신혜 삼시세끼 박신혜 토마토김치 대박 특별한 이유는? 삼시세끼 옥택연 비트 고추장찌개 박신혜 인공호흡 안통한 왕똥개맛

 

[TV&ETC] - 박형식 삼시세끼 어촌편 합류 아닌 게스트? 삼시세끼 어촌편 기대 이유는

 

[TV&ETC] - 삼시세끼 박신혜 감자고로케 처럼 보는 것만으로 즐거움 주는 이유 삼시세끼 박신혜 옥수수 수미일관 지분쟁탈전 이유는

 

[TV&ETC] - 만재도 거북손 피자 눈가는 이유는 만재도 거북손 재대로 알고 먹는 걸까? 새이정표 쓴 삼시세끼 어촌편 시청률

 

[TV&ETC] -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숨겨진 비밀 고추가루?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MSG 한계

 

[TV&ETC] - 삼시세끼 어촌편 나영석 그까이꺼 편집이 제일쉬웠어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3 18:34
Yesterday39
Today20
Total12,305,209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