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추신수 수비 텍사스 구한 이유는 메이저리그 디비전 시리즈 텍사스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14회 연파

 

추신수 선취 1타점 1득점 1안타 텍사스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디비전 시리즈 2차전 토론토 자멸?

 

추신수 텍사스 벨트레 부상 공백 메울까?

 

 

텍사스는 디비전 1차전에서 토론토의 에이스 프라이스를 넘어 귀중한 1승을 하였다.

 

espn의 전문가를 자청하는 23인은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했다.

 

텍사스와 토론토는 2015 시즌 6번 경기를 했고 토론토가 4승 2패로 앞서 있다.

 

모든 공격지표와 수비 지표에서 토론토가 앞서 있고 단지 텍사스는 불펜에서 토론토 보다 조금 나은 정도다.

 

그렇지만 포스트 시즌은 정규시즌의 모든 기록을 초기화 시킬만큼 또다른 부담감을 가지고 경기를 한다.

 

포스트 시즌의 경우 미친 선수가 있는 팀이 이기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래서, 텍사스는 예상을 깨고  5전 3선승제 디비전 시리즈 1차전을 승리하였다.

 

디비전 2차전에서 드쉴즈가 중견수에 이른 2루타를 치고 진루 했다.

 

추신수는 무사 2루에서 토론토의 선발 스트로맨과의 1번째 대결에서 풀카운트 까지 가는 접전 끝에 9구까지 가는 접전 끝에 중견수쪽 내야 안타를 기록하며 타점을 기록했다.

 

2015년 AL 디비전 2차전에서 추신수는 첫번 째 안타와 타점을 기록했다.

 

필더의 중견수 안타에 3루까지 진출한 추신수는 4번타자 모어랜드의 내야땅볼에 런다운에 걸렸지만 토론토의 포수  라이안 고인스의 3루 송구 에러로 홈으로 들어와 득점에 성공했다.

 

 

 

 

무사 1,2루인 상황에서 앤드루스는 진루타를 치고 1아웃 상황에서 필더는 3루 모어랜드는 2루에 진출했다.

 

해밀턴은 1루쪽 내야 땅볼을 쳤고 토론토 1루수의 더블플레이에 허무하게 1회초 공격이 끝났다.

 

그렇더라도 텍사스는 귀중한 2점을 얻어 토론토를 압박했다.

 

하지만 토론토는 AL mvp 후보인 도날슨의 중앙을 넘기는 홈런으로 2대 1로 따라 붙었다.

 

벨트레 부상 공백을 일단 필더와 모어랜드가 메워야하는데 아직까지는 공백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어제 토론토의 3루수 도날슨도 머리에 부상을 입었지만, 벨트레와 다르게 큰 부상은 아니었고 첫 타석에서 홈런으로 부상 후유증은 없는 것으로 들어났다.

 

2회초 공격에서 오도어는 볼넷을 얻었고 지메네스의 내야 땅볼 뜬공에 3루 유격수가 공을 따라 움직이는 상황에서 오도어는 센스있게 3루를 훔쳤다.

 

오도어의 공격적인 주루 플레이로 1사 3루가 되어 좋은 기회를 잡았다. 토론토가 3루에서 챌린저를 사용했지만, 세이프가 되었다.

 

9번 타자 알베르토의 우익수 낮은 플라이에 3루에 있던 오도어는 홈으로 쇄도해서 세이프가 되었다.

 

디비전 시리즈나 포스트 시즌에서는 미친 선수가 있어야 되는데 텍사스의 오도어가 미친 선수에 해당한다.

 

텍사스가 디비전 1차전에서 승리한 이유는 드쉴즈 벨트레 오도어 치리노스의 활약이있었기 때문이다.

 

2회말 공격에서 3루로 가는 땅볼을 알베르토가 실책을 하였다. 수비에서 벨트레 부상 공백을 느끼게 했다.

 

마틴의 우익수 빨랫줄 타구를 추신수가 맨손으로 캐치한 후 2루에 빨랫줄 송구를 하여 3,1루 상황을 만들었고 후속타자 케빈 필라를 더블플레이를 만들었다.

 

하지만, 토론토는 2회말 공격에서 귀중한 2점을 얻어 3 대 3 동점 상황이 되었다.

 

3회 초 추신수는 2번째 타석에서 4구 삼진당하며 물러났다.

 

 

 

14회까지 가는 접전 끝에 14회초 오도어와 드쉴즈의 활약으로 6대4로 앞서갔다.

 

추신수는 14회 초 2아웃 3,2루 찬스에서 풀카운트에서 6구를 친 잘맞은 공이 중견수 수비에 걸렸다.

 

추신수는 7타석 6타수 1안타 1득점 1타점 1희생번트를 기록했다.

 

텍사스는 토론토 원정 2연전을 승리를 하므로서 AL리그 우승 결정전에 한발더 다가셨다.

 

텍사스는 하루 쉬고 한국시간 10월 12일 오전 9시 텍사스 홈경기를 갖는다.

 

 

[스포츠] - 텍사스 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디비전 이상한 시리즈 이유는 추신수 활약 기대감 커지는 이유는 텍사스 5대 3 승리 벨트레 양팀 주력 줄 부상? 2015 디비전 대진표 일정

 

[스포츠] - 구자철 골 한국 쿠웨이트전 1대 0 승리 jtbc 단독 축구 중계 손석희 jtbc 뉴스룸 미끼상품 자임한꼴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예선 중동 원정 일본 시리아 완파

 

[스포츠] - 추신수 우승 눈물 아내 하원미 존경 이유는 메이저 리그 최종 순위 2015 디비전시리즈 대진표 텍사스 1위 추신수 텍사스 레인저스 배니스터 망친 AL 서부지구 우승 이끌어 추신수 후반..

 

[스포츠] - 추신수 역전타 텍사스 9회 대 역전패 텍사스 배니스터 연속 뻘짓 텍사스 경우의 수 줄여 들어 추신수 남은 경기 1 텍사스 매직넘버 1 반드시 1승해야 하는 이유 추신수 타율 그래프 변화 극적인..

 

[스포츠] - 추신수 타율 276 280 멀지 않은 아유 추신수 22 홈런 북치고 장구치고 미쳤다? 추신수 22호 홈런 2루타 축포 중요한 의미는 추신수 텍사스 레인저스 우승 확정시킬까? 텍사스 매직넘버 1 유지? 추..

 

[스포츠] - 추신수 9월의 선수 확정적 이유는? 추신수 6게임 연속 안타 멀티출루 추신수 타율 출루율 상승 이유는 새로운 추존 공략법? 심리는 추신수 아내 하원미 기술적 변화는

 

[TV&ETC] - 손연재 추석 갈라쇼 변비약 왜 창피해? 손연재 갈라쇼 공짜표 남발에도 텅빈 관중 손연재 현주소 손연재 논란도 없는 이유? 듣보잡 고소영 모델 대부업 변명 논란 키워 이영애 고소영 다른 행..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9 19:22
Yesterday112
Today54
Total12,310,10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