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문재인 안철수 기자회견 안철수 반성문? 하지만 자가당착 남탓뿐인 이유

 

안철수 정치 깡통 무뇌 다시 들어낸 이유

 

안철수 기자회견문을 보면 안철수가 얼마나 정치에 관심이 없는지 들어난다.

 

그리고 안철수 기자회견 문을 보고 있노라면 자가당착에 빠진 얼치기의 모습이다.

 

안철수는 대한민국은 위기상황이라고 진단했다. 하지만, 안철수의 관심사는 오직 문재인 밖에 없다.

 

문재인이 하는 일이라면 안철수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딴지를 걸고 있다.

 

혁신위 위원장을 맡아달라는 문재인의 요구에 안철수는 거부를 하고 이제와서 혁신위의 결과를 읽지도 않고 거부를 하고 있다.

 

안철수는 새누리당은 낡은 보수라고 규정했고 새정치 민주연합은 낡은진보라고 이야기를 한다.

 

그런데 안철수는 새누리당은 지난 대선에서 경제민주화 이슈를 선점하고 변화해서 정권을 잡았다고 말한다.

 

안철수는 새누리당이 무능한 이유를 세월호 사건, 메르스 사태에서 보여준 무능과 혼란이 국가의 역할을 못했다는 것이다.

 

그런데 새누리당의 지지율이 40%가 넘은 이유는 새정치민주연합이 무능해서 어부지리적인 성격이 있다고 한다.

 

야당이 투쟁적이지 못한 이유는 안철수의 발언에서도 들어나고 있다. 우리는 왜 운동권 문화에서 벗어니지 못하고 있으며 우리는 왜 60대 이상 국민으로부터 지지를 받지 못하고 있느냐는 반문이다.

 

설마 새누리당 지지율 40%의 숨은 의미를 몰라서 그런건가? 그리고 60대 이상에서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유를 몰라서 반문하고 정치판에서 감놔라 대추놔라 훈수정치를 하는 것인가?

 

안철수는 훈수를 두는 사람이 아니라 정치를 하는 사람이다. 그런데 박근혜와 마찬가지로 안철수 자신이 어디에 땅을 딛고 있는지 망각하고 유체이탈 화법을 구사하고 있다.

 

그러니 안철수에게 좋은 평가를 내릴 수 없는 것이다. 안철수가 그동안 보여준 모습은 안철수 기자회견 전문 내용에 자신이 비판하는척 하는 새누리당의 모습이었고 새정치 민주연합을 비판하는 자신의 모습이었다.

 

그런데 자기성찰은 없고 모두 남탓으로 점철되어 있다.

 

지난 세월호사건이나 메르스 사태에서 안철수가 보여준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얼마 지나지 않은 국정원 도청사건에서 안철수가 보여준 모습은 어떤 모습이였을까/

 

안철수 보다 무능한 사람을 찾기는 썩었다는 정치판에서도 보기 힘들다. 아니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안철수는 무능 그 자체였다.

 

그런데 안철수는 새누리당의 지지율이 높은 이유는 새정치 연합이 정치를 못했고 비전을 보여 주지 못해서라고 말하고 있다.

 

안철수가 그 동안 한일이 정치도 못하고 비전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에 야권에서도 지지율이 낮은 이유다.

 

새정치 연합의 문제는 안철수 같이 무능한 자들이 자신의 권력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단합이 아닌 분열적인 책동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새누리당 지지율이 높은 이유는 새정치의 무능 때문이 아니다. 안철수는 스스로 새누리당이 그동안 보여준 모습은 낡은 보수라고 칭했다.

 

그런 새누리당을 60대 이상이 지지하고 있다는 사실은 간과하고 있는 것이다. 안철수의 진단이 잘못되었다는 것은 쉽게 증명되고도 남는다.

 

안철수 말대로 새누리당이 양극화의 주범이고 낡은 보수라면 60대 이상에서 지지율이 좋게 나울 이유가 없지 않겠는가?

 

그런데 안철수는 새정치 민주연합의 실패의 반사이익 때문에 새누리당 지지율이 높게 나온다고 엉뚱한 결론에 도달하는 것이다.

 

새정치 연합의 지지율이 낮은 이유는 분열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분열의 책임은 안철수를 비롯한 비주류의 밥그릇 챙기기을 위한 끊임없는 친노딱지, DJ딱지 붙이기에 기인한다.

 

물론 기저에는 지역적인 기반이 다르기 때문이다.

 

이는 안철수가 어떠한 미사어구를 동원해서 미화한다고 해서 바뀌는 것은 아닌 상수다.

 

안철수는 새정치 민주연합의 지지율이 낮은 이유를 배타적, 무능, 불안, 무비전을 들었다.

 

그런데 이는 안철수의 자화상이지 않는가?

 

안철수는 알린스키의 있는 그대로의 세상을 봐야 한다며 우리가 믿고 싶은 세상으로 정신승리만 하고 있다고 안철수 기자회견 전문을 끝내고 있다.

 

그런데 안철수는 자신이 보고 싶은 세상을 이야기 하고 있지 현실에 발을 딛고있지 않고 정신 승리를 하고 있다는 말이다.

 

안철수 기장회견을 보고 있노라면 안철수 반성문 임은 알겠는데 논리적이지도 않고 변명과 남탓으로 일관되어 있을 뿐이다.

 

그러니 안철수를 정치 깡통 무뇌라고 하는 것이다

 

새정치 민주연합 지지율이 새누리당 지지율보다 낮은 이유를 찾기전에 안철수는 자신의 지지율이 왜 문재인 지지율 반토막 인지 부터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

 

 

 

[이슈앤] - 그것이 알고 싶다 조희팔 추적 경찰 비호 속 조희팔 살아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조희팔 사망 동영상 표창원 재연?

 

[이슈앤] - 이태원 살인사건 이철희 검사 한심한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애드워드 리 재조명 최후의 송환

 

[이슈앤] - 천정배 신당선언과 안철수 내부 부패와 전쟁? 안철수 분열 기생정치 멈춰야 안철수 3년동안 똥만 채운 이유는

 

[이슈앤] - 안철수 중앙위 투표 거부 퇴장 형용모순 자가당착인 이유 안철수 정치 무능아 야권 분열 먹고사는 기생정치 버려야

 

[이슈앤] - 안철수 대안 없는 닥치고 반대? 문재인 재신임 투표 문재인 여론조사 당원투표 강행 썩은 안철수 사과골라내기 문재인 재신임 투표 막는 이유는 자해공갈단 계속 흔들려는 꼼수인 이유

 

[이슈앤] - 안철수 천정배 야합 소탐대실 안철수 문재인 재신임 투표 반대 실망? 안철수 실망 자격 있나? 안철수 희망 실망 단어도 아까워 문재인 긴급 기자회견 전문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7-24 02:51
Yesterday219
Today12
Total12,296,084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