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추신수 멀티히트 3 안타 폭발 벨트레 부상투혼 살아나는 가을 본능? 

 

텍사스 레이저스 배니스터 감독 무능 토론토  블루제이스 존 기븐스 기세에 지고 있는 이유는

 

텍사스 토론토 캔사스 휴스턴 대 역전극 디비전 시리즈 점입가경 단두대 매치?

 

텍사스와 토론토의 디비전 시리즈에서 텍사스는 토론토 원정경기 2경기를 스윕하면서 디비전 시리즈 승리를 눈앞에 두었다.

 

하지만 텍사스는 텍사스 홈경기 3차전에서 토론토에 승리를 내주었다.

 

그 동안 추신수는 1차전 3타수 무안타 1 볼넷, 2차전에서는 6타수 1안타, 3차전에서는 4타수 무안타 등 부진을 했다.

 

13타수 1안타 1볼넷 1득점 1타점 추신수 타율은 0.077로 극심한 부진 하였다.

 

하지만 타구의 질은 나쁘지 않아 운이 없다고 할 수 밖에 없다.

 

AL 디비전 시리즈 텍사스 토론토와의 4차전에서 1회 초 도날슨의 2점 홈런과 크리스 콜라벨로의 싱글 홈런으로 토론토는 귀중한 3점을 선취했다.

 

추신수는 첫타석에서 너클볼 투수 딕키의 5구 81마일 포심을 받아쳐 우익수 앞 안타를 기록했다.

 

부상으로 빠졌던 벨트레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출전해서 센터앞 안타를 기록했지만, 후속타자의 불발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토론토는 2회초 다시 케빈 필라의 솔로홈런를 치고 4대 0으로 치고 나갔다.

 

하지만, 텍사스 배니스터 감독은 선발 홀랜드를 바꿀 생각을 하지 않아 선수기용에 실패하고 있다.

 

텍사스는 토론토에 3회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볼넷과 안타를 맞고 주자 13루에서 뒤늦게 루이스와 교체되었지만, 희생플아이와 2루타를 맞고 6대0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반면에 토론토는 딕키의 백업으로 프라이스를 일찌감치 준비하며 불펜을 가동하면서 시위를 하고 있다.

 

텍사스 배니스터와 토론토 존 기븐스과는 디비전 시리즈를 대하는 자세에서 지고 들어가고 있다.

 

추신수는 2번째 타석에서도 딕키의 맞아 우중간 안타를 기록하면 2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디비전 시리즈에서 15타수 3안타 1볼넷으로 추신수 타율은 2할을 기록했다.

 

후속타자 벨트레의 안타에 3루에 진추했고 딕키의 폭투에 홈을 파고들어 텍사스의 첫 득점을 기록해 7대1로 추격하였다.

 

벨트레는 부상중에도 자신이 할일은 다하고 있다.

 

문제는 텍사스 감독 배니스터는 7대 0까지 뒤처진 상황에서 벨트레는 수비나 주루플레이에서 재대로 할 수가 없는 데도 불구하고 바꿔주지 않고 있다. 

 

부상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바꿔줘야 한다.

 

하지만 필더의 잘맞은 타구는 토론토 블루제이의 중견수에 잡히고 말았다.

 

필더는 디비전 시리즈에 들어서 극심히 부진하고 있다.

 

추신수는 5회말 투아웃 3번째 타석에서 토론토 프라이스의 초구를 받아쳐 중견수로 넘어가는 빠른 라인드라이브를 날렸지만, 중견수에 잡히고 말았다.

 

추신수는 8회말 첫 4번째 타석에서 프라이스의 4구 95마일 투심을 처내 12루간 내야안타로 출루했다.

 

후속타자 벨트레는 플라이 아웃이 되었고 부진했던 필더의 유격수 땅볼 안타에 3루에 진출했고 모어랜드 땅볼에 득점을 하였다.

 

6번 오도르의 안타에 필더까지 득점에 성공해 8회말 2아웃 상황에서 텍사스는 8대4로 추격했다.

 

 

추신수는 오늘 경기에서 4타수 3안타 2득점을 기록해 디비전 시리즈 타율은 17타수 4안타 235가 되었고 3득점 1볼넷 1타점을 기록중에 있다.

 

하지만, 필더의 타구의 질이 점차 좋아지고 있어서 추신수와 함께 현재 5차전이 확실시 되는 원정 토론토 전에서 기대감을 주고 있다.

 

텍사스 토론토전에 앞서 시작된 휴스턴과 캔자스와의 디비전 4차전에서 7회까지 6대2로 앞서던 휴스턴은 8회초 4점 9회초 2점을 주며 캔사스에 승리를 헌납했다.

 

휴스턴은 디비전 시리즈 3대 1승리를 앞두고 있다가 디비전 시리즈 2대2가 되어 디비전 5차전 캔사스 홈경기에서 막판 단두대 매치를 남겨두고 있다.

 

텍사스 휴스턴 디비전 시리즈 5차전 일정은 한국 시간 10월 15일 오전 5시에 시작한다.

 

 

 

 

 

[이슈앤] - 조희팔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추적 조희팔 경찰 비호 속 살아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조희팔 사망 동영상 표창원 재연?

 

[이슈앤] - 한글날 10월 9일 ? 한글날 1월 15일 한글 창제일 바꿔야 하는 이유 세종대왕 한글 창제일 바꿔야 하는 이유 한글날 법정 공휴일인가? 궁금 이유는 남미 부족 한글 개발 완성 한글 망친 세계화 이..

 

[이슈앤] - 이태원 살인사건 이철희 검사 한심한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애드워드 리 재조명 최후의 송환

 

[스포츠] - 추신수 수비 텍사스 구한 이유는 추신수 텍사스 벨트레 부상 공백 메울까? 추신수 미쳐야 하는 이유는 추신수 선취 1타점 1안타 텍사스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디비전 시리즈 2차전

 

[스포츠] - 추신수 우승 눈물 아내 하원미 존경 이유는 메이저 리그 최종 순위 2015 디비전시리즈 대진표 텍사스 1위 추신수 텍사스 레인저스 배니스터 망친 AL 서부지구 우승 이끌어 추신수 후반..

 

[스포츠] - 추신수 역전타 텍사스 9회 대 역전패 텍사스 배니스터 연속 뻘짓 텍사스 경우의 수 줄여 들어 추신수 남은 경기 1 텍사스 매직넘버 1 반드시 1승해야 하는 이유 추신수 타율 그래프 변화 극적인..

 

[스포츠] - 추신수 타율 출루율 후반기 미친 이유는 추신수 오늘 경기 9경기 연속 출루 텍사스 잔여경기 ? 텍사스 매직넘버 1 포스트시즌 진출 확정 추신수 텍사스 해외언론 반응

 

[스포츠] - 추신수 해외언론 극찬 이유는 추신수 9월 이달의 선수 경쟁 크데 연타석 홈런 혼동속? 추신수 후반기 타율 출루율 AL 1위 추신수 타율 출루율 미친 이유는 텍사스 우승 때문? 텍사스 매직넘버 2

 

[스포츠] - 추신수 9월의 선수 확정적 이유는? 추신수 6게임 연속 안타 멀티출루 추신수 타율 출루율 상승 이유는 새로운 추존 공략법? 심리는 추신수 아내 하원미 기술적 변화는

 

[스포츠] - 추신수 먹튀에서 텍사스 레인저스 영웅 이유 아내 하원미 때문? 추신수 타율 출루율 9월 메이저리그 1위 추신수 9월 이달의 선수 확정적 이유는? 텍사스 휴스턴 심판 장난 경기 지배 심했다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4 03:09
Yesterday50
Today2
Total12,307,172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