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오재원 견제사 서건창 홈런 복수 야구팬들 대비적 반응 당연한 이유는 오재원 자업자득 서건창 정의 통쾌한 복수?

오재원 견제사 서건창 홈런 복수 야구팬들 대비적 반응 당연한 이유는

 

오재원 자업자득 서건창 정의 통쾌한 복수?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두산베어스 오재원은 서건창의 주루를 방해하고서도 적반하장으로 서건창에게 욕설을 하면서 두산 오재원은 야구팬들로부터 밉상으로 찍혔다.

 

수비수는 주루를 방해하지 말아야 하고 공격시에는 수비를 방해하지 말아야 한다.

 

그런데 서건창이 번트를 대고 정상적인 주루로를 따라 1루로 질주했다.

 

하지만, 2루수 오재원은 홈플레이트에서도 하지않는 베이스를 발로 막아 서건창의 주루를 방해했을 뿐만 아니라 잘못하면 걸려 넘어질 수 있는 위험한 플레이를 했다.

 

그런데도 오재원은 자신의 잘못을 무시하고 적반하장으로 서건창에게 욕설을 하며 벤치크리어링을 유발했다.

 

준플레이오프 2차전 뿐만 아니라 오재원은 그동안 과도한 플레이로 야구팬으로부터부터 비난을 받은 적이 많이 있다.

 

오재원의 행위는 같은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상도의도 없었고 직업윤리까지 없는 비매너적인 모습으로 빈축을 샀다.

 

 

 

 

하지만, 오재원은 공식적으로나 사적으로도 서건창에 진심으로 사과했다는 말을 들어보지 못했다.

 

두산은 준플레이오프 홈경기 2경기를 스윕하였다.

 

하지만, 오재원의 비스포츠적인 행위로 인해서 승리를 만끽하지 못했다.

 

오히려 넥센 히어로즈의  투쟁심을 자극해 버리는 우를 범한 것이다.

 

반면에 두산 오재원3회초 공격에서 1루 쪽 내야 땅볼로 안타를 기록했다.

 

하지만, 넥센 히어로스 투수 벤헤켄의 견제사에 잡히고 말았다.

 

이에 많은 야구팬들은 안타갑다거나 아쉽다는 느낌보다는 오히려 잘되었다.

 

고소하다는 반응을 보여서 야구팬들로부터 욕받이가 되어 버렸다.

 

 

 

 

준플레이 오프 3차전에서 서건창은 두산 선발 유희관의 볼을 통타해서 중앙 가장 깊은 싱글 홈런을 치며 서건창은 두산에 복수를 하였다.

 

서건창은 패넌트 레이스에서 조차 홈런이 단 3개에 불과할 정도로 홈런과는 거리가 먼 선수다.

 

그런데 공교롭게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2차전의 불미스런 일에 대한 복수라도 하듯이 홈런을 쳤으니 많은 야구팬들은 서건창이 복수혈전을 한것으로 인식이 되어 오재원과 대비대는 반응을 보였다.

 

 

[이슈앤] - 메르스 환자 또 구멍 이유는 서울대학병원 80번 메르스 환자 재발 아니다 비과학 이유는 메르스 국정교과서 덮기 음모론 박근혜 자업자득 이유는

 

[이슈앤] - 문재인 안철수 기자회견 안철수 반성문? 남탓뿐인 이유 안철수 정치 깡통 무뇌 다시 들어낸 이유

 

[스포츠] - 추신수 수비 텍사스 구한 이유는 추신수 텍사스 벨트레 부상 공백 메울까? 추신수 미쳐야 하는 이유는 추신수 선취 1타점 1안타 텍사스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디비전 시리즈 2차전

 

[스포츠] - 추신수 멀티히트 3 안타 폭발 벨트레 부상투혼 살아나는 가을 본능? 텍사스 토론토 캔사스 휴스턴 대 역전극 디비전 시리즈 점입가경 단두대 매치? 텍사스 레이저스 배니스터 감독 무능 토론..

 

[이슈앤] - 조희팔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추적 조희팔 경찰 비호 속 살아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조희팔 사망 동영상 표창원 재연?

 

[스포츠] - 구자철 골 한국 쿠웨이트전 1대 0 승리 jtbc 단독 축구 중계 손석희 jtbc 뉴스룸 미끼상품 자임한꼴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예선 중동 원정 일본 시리아 완파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