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추신수 홈런 가을남자 증명하는 이유 추신수 5차전 신의 손 진기명기 럭키보이?

 

텍사스 레인저스 에러 역대급 자멸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어 놓치다

 

텍사스 레인저스 불리함 속 유리한 점은

 

텍사스 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앤듀루스 에러 파국

 

mlb 메이저리그 텍사스 토론토 5차전 디비전 시리즈

 

메이저리그 AL 디비전 시리즈 텍사스 토론토 전에서 텍사스는 원정 토론토 2연전을 승리를 하고 손쉽게 AL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텍사스는 홈 2연전을 연패하면서 텍사스 토론토 디비전은 안개속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텍사스 보다 토론토가 홈경기를 남겨두고 있었어 텍사스 보다는 토론토가 유리한 국면이다.

 

텍사스와 토론토 디비전 시리즈에 전문가들은 30여대 1로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했었는데 텍사스의 2연승으로 자칭 전문가들의 코를 납작하게 할 수 있었는데 안타갑다.

 

사실 전문가들의 선택에서 맞는 경우는 별로 없다.

 

오히려 텍사스에게는 자존심을 자극하고 토론토의 경우는 부담감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다.

 

텍사스는 디비전 시리즈에서 홈경기에서는 토론토 경기 이전 1승 8패를 기록할 만큼 홈에서는 승률이 저조했다.

 

그래서 텍사스는 최근 2010년 이후 여러 번 포스트 시즌에 진출했다.

 

하지만, 홈경기 승률 저조로 번번히 월드시리즈 우승과는 거리가 많았다.

 

그만큼 텍사스는 홈경기에서 의외의 승률이 저조하였는데 2015년 정규시즌 초반만 하더라도 원정경기 승률은 메이저리그 상위에 있었다.

 

텍사스와 토론토의 전력상으로는 모든 면에서 토론토가 앞선 것은 맞지만 텍사스가 토론토보다 유리한 점은 불펜이 앞서고 있다는 점이다.

 

더불어 텍사스는 원정에서 강하고 토론토는 홈에서 상대적으로 약했다는 점이 위안거리다.

 

텍사스 토론토 디비전 5차전까지 선취점을 낸 팀이 이기는 상황을 이어갔고 디비전 첫 승을 한 팀이 승률이 75%이상이었다는 점이다.

 

더군다 토론토의 경우 돔 구장으로 돔을 열면 승률이 높았지만, 돔을 닫으면 승률이 4할근처에 있었다는 점도 텍사스의 아전인수 식으로로 좋은 점이지 않을까?

 

텍사스 토론토 디비전 5차전 선발 헤멀스의 경우 포스트시즌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토론토와 경기에서 패한 적이 없다는 것도 텍사스에 유리한 점이다.

 

더불어 헤멀스는 텍사스 토론토 디비전 1차전 선발로 나와 승리에 기여한 점도 자신감을 주지 않을까 한다.

 

 

 

 

텍사스는 1회초 공격에서 1번 타자 디쉴즈가 좌측 담장을 강타하는 2루타를 치고 나갔다.

 

추신수는 2루쪽 진루타를 처 디쉴즈는 3루에 안착했다.

 

3번 타자 필더의 내야안타로 디쉴즈는 홈에 쇄도를 했다.

 

 

 

 

 

디쉴즈의 득점으로 필더는 포스트 시진 23경만에 타점을 기록하는 불명예에서 탈출 할 수 있었다.

 

포스트 시즌의 경우 미치는 선수가 있어야 승리를 할 수 있는데 텍사스의 경우 오도르와 디쉴즈가 미친 선수에 가깝다.

 


추신수는 2번째 타석에서 2를 받아쳐 우중간 솔로 홈런으로 2대 0으로 앞서갈 수 있었다.

 

추신수는 이번 홈런으로 개인 통산 포스트 시즌 2호 홈런을 기록하게 되었다.

 

추신수는 2013년 신시내티 포스트 시즌 와일드 카드 결정전에서 홈런을 기록한 후 2번째 홈런이다.

 

추신수 홈런으로 추신수 타율은 19타수 5안타로 263을 기록하고 있다.

 

추신수는 3번째 타석에서 삼진으로 물러났다.

 

 

 

 

추신수는 4번째 타석에서 오도르가 3루까지 진출 한 상황에서 2볼 2스트라익 상황헤서 토론토의 포수가 받은 볼을 투수 산체스에 던지는 순간 추신수의 팔에 맞고 3루간으로 흘러갔다.

 

이때 오도르가 홈으로 쇄도하면서 득점에 성공했다.

 

그런데 지금까지 메이저리그에서도 보기 드문 상황이 발생해서 메이저리그 사무국에서 판정을 내리는 상황이 되었고 득점이 인정되었다.

 

텍사스는 3대 2로 다시 앞서 나갔다. 텍사스의 모든 득점은 추신수와 관련이 있게 되었다.

 

하지만 추신수는 6구에서 삼진으로 물러나게 되었다. 추신수는 21타수 5안타를 기록했다.

 

7회초 토론토의 공격에서 유격수 에러에 이어서 2루에서 1루수 리버스 더블플레이를 하는 과정에서 1루수 모어랜드가 2루에 던지는 과정에서 실패해서 에러를 범했다.

 

무사 12루 상황에서 내야 땅볼 상황에서 선행 3루로 가는 주자를 잡으려고 던진 공을 벨트레가 잡지 못해서 3연속 에러를 기록했다.

 

6회 이후 텍스트 토론토의 경기는 메이저리그에서 보기 드문 이상한 에러들이 난무하고 있다.

 

무사 만루에서 레베너의 홈 포스아웃으로 위기를 벗어나는 듯 했다. 하지만, 도날슨의 내야를 벗어난 안타에 3루 주자가 들어어 동점이 되었는데 1루 주자가 2루로 진루하지 못해 도날슨의 안타는 포스아웃이 되어 안타를 빼앗겼다.

 

토론토 3번 바스티타는 바뀐 투수 다이슨의 공을 통타해서 3점 홈런으로 6대 3으로 앞서나가겠다.

 

바스티타는 3점 홈런을 치고 나서 배트 플립을 하는 바람에 벤치크리닝을 하는 빌미를 제공했다.

 

토론토는 메이저리그 역사상 3번째 리버스 스윕을 하며 텍사스를 이기고 AL 챔피언십에 진출했고 휴스턴 캔자스 시티 승자와 AL 챔피언십을 놓고 싸우게 되었다.

 

 

 

 

어쨌든 추신수 오늘 경기는 4타수 1안타 1홈런 1득점 1타점 2삼진를 기록하게 되었다.

 

추신수는 가을이 되면 강해지는 특이한 체질이다. 

 

추신수는 2015년 9월 이달의 선수 상을 수상하기도 했도 2008년 클리브랜드 시절에도 9월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그만큼 추신수는 가을 무대를 준비하는 팀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부각되고 있다.

 

 

[스포츠] - 추신수 멀티히트 3 안타 폭발 벨트레 부상투혼 살아나는 가을 본능? 텍사스 토론토 캔사스 휴스턴 대 역전극 디비전 시리즈 점입가경 단두대 매치? 텍사스 레이저스 배니스터 감독 무능 토론..

 

[스포츠] - 추신수 수비 텍사스 구한 이유는 추신수 텍사스 벨트레 부상 공백 메울까? 추신수 미쳐야 하는 이유는 추신수 선취 1타점 1안타 텍사스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디비전 시리즈 2차전

 

[스포츠] - 추신수 우승 눈물 아내 하원미 존경 이유는 메이저 리그 최종 순위 2015 디비전시리즈 대진표 텍사스 1위 추신수 텍사스 레인저스 배니스터 망친 AL 서부지구 우승 이끌어 추신수 후반..

 

[스포츠] - 추신수 해외언론 극찬 이유는 추신수 9월 이달의 선수 경쟁 크데 연타석 홈런 혼동속? 추신수 후반기 타율 출루율 AL 1위 추신수 타율 출루율 미친 이유는 텍사스 우승 때문? 텍사스 매직넘버 2

 

[스포츠] - 추신수 타율 276 추신수 후반기 타율 AL리그 2위 추신수 21호 투런 2루타 9월 이달의 선수 자축인 이유는 5호 홈런포 추신수 9월 성적 mvp급 활약 텍사스 매직넘버 4

 

[스포츠] - 추신수 9월의 선수 확정적 이유는? 추신수 6게임 연속 안타 멀티출루 추신수 타율 출루율 상승 이유는 새로운 추존 공략법? 심리는 추신수 아내 하원미 기술적 변화는

 

[스포츠] - 추신수 먹튀에서 텍사스 레인저스 영웅 이유 아내 하원미 때문? 추신수 타율 출루율 9월 메이저리그 1위 추신수 9월 이달의 선수 확정적 이유는? 텍사스 휴스턴 심판 장난 경기 지배 심했다

 

[스포츠] - 가을신 추신수 9월 성적 추신수 타율 출루율 메이저 1위 mvp급 폭주 이유는 추신수 후반기 타율 출루율 AL 리그 1위 메이저 리그 3위 무섭다? 추신수 5연속 출루 추신수 4경기 연속 트리플 출루

 

[스포츠] - 추신수 후반기 타율 불방망이 가을 신 mvp급 활약 이유 그래프로 보는 추신수 후반기 타율 출루율 장타율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8 09:52
Yesterday38
Today13
Total12,307,388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