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ETC

두번째 스무살 결말 최지우 이상윤 이기적? 사랑 여성 환타지 자극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첫사랑 성공이유는? 두번째 사랑 박효주 최원영 현실적인 사랑법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첫사랑 성공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결말 최지우 이상윤 이기적 사랑 여성들 환타지 자극

 

 두번째 사랑 박효주 최원영 현실적인 사랑법

 

두번째 스무살이 최종회를 맞이 했다.

 

그동안 두번째 스무살은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박효주 등의 쿨한 캐미로 인기를 끌었다.

 

두번째 스무살 종영을 앞두고 최지우이상윤에게 나를 사랑하지 말라며 독립을 선언한다.

 

그리고 최지우는 할머니 떡볶이 집에서 알바를 시작으로 할머니 떡볶이 레시피를 전수 받고 있다.

 

두번째 스무살은 첫번째 스무살 즈음에 꿈꿔왔던 일을 이루지 못했던 최지우가 대학은 죽기전에 남편과 레벨을 맞춰보기 위해서 선택한 것이었다.

 

최지우의 꿈은 춤을 추는 것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대학이 의미가 없다.

 

대학을 졸업한다고 해서 삶에 어떠한 도움도 되지 않는다.

 

그래서 최지우는 대학을 자퇴하고 할머니의 떡볶이를 물러받을 생각을 한다.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이상윤과는 단지 첫사랑으로 끝내고 싶다며 연결되지 않기를 바란다.

 

이에 이상윤최지우가 떡볶이 집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더 이상 간식도 떡볶이로 하지 않고 최지우와 우연히 만나도 아는 척을 하지 않느다.

 

대다수의 남자는 첫사랑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상윤처럼 첫사랑이 다시 돌아와 주기를 바라면서도 실제는 그런 환상을 접는다.

 

왜냐하면 첫사랑의 순수함은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리운 것이다. 만약 첫사랑과 이뤄진다고 해도 어쩌면 또다른 사랑을 찾거나 아니면 첫사랑의 환상이 깨지는 경험을 하고 많은 사람을 만나볼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추억이란 것도 대다수 좋은 것 보다는 미련과 성취하지 못한데 기인하지 않을까 한다.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는 이혼을 하기도 전에 또흔 이혼을 한 후에 막상 이상윤의 적극적인 데쉬에 뒤로 물러난다.

 

그런데 최지우이상윤에게 거절을 하고 이상윤이 이전과 다르게 쌀쌀한 모습을 보이자 최지우이상윤에게 미련을 갖는다. 지켜주겠다는 말을 했음에도 토라져 있다며 새침거린다.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는 새침한 것 보다는 오히려 이상윤에 대한 자신감이 없거나 할 것이다.

 

하지만, 두번째 스무살 작가는 최근 최지우의 인물 성격을 만드는데 실패한 것이 아닐까?

 

최지우는 첫번째 스무살 이후 독립선언을 하려고 하지만, 최지우이상윤의 도움으로 대학생활을 영위하였고 대학을 자퇴한 후에도 독립을 꿈꾸지만 여전히 이상윤이 없으면 못하는 캐릭터로 만들어 버렸다.

 

그리고 두번째 스무살 마지막 회가 되었는데 최지우는 여전히 이상윤이 자신만을 바라봐 주기를 바라는 마음 뿐이다.


두번째 스무살 최종회에서 타입캡슐을 쓰고 난 후 다시 지우고 글을 남긴다.

 

최지우이상윤의 고백을 거절한 이유가 들어 있지 않을까?

 

20년 후에 돌아온 최지우이상윤은 타임캡슐을 열어본다. 이상윤 20년 동안 한결같이 최지우와 함께였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앞으로 계속 같이 있고 싶다는 말을 피력한다.

 

최지우가 지운 내용에서는 최지우의 읾이 아닌 지켜보고 싶은 사람이라는 함축적인 말이 들어 있다.

 

이상윤최지우의 할머니가 죽고 난 후 타임캡슐을 열어본다. 그리고 다시 묻어 놓는다.

 

최지우와 함께 다시 올 날이 있을 것이라는 미련을 간직하고 말이다.

 

최지우이상윤이 자신의 타임캡슐을 봤다는 사실을 알고 이상윤에 다가가 나는 너가 보고 싶었고 미칠 것 같았다고 말한다. 조금 쌩뚱 맞은 최지우의 사랑고백이다.

 

최지우가 남긴 지켜보고 싶은 사람이 의미하는 바는 같이 있고 싶었다는 뜻일 지도 모른다.

 

최지우정수영에게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 것이라며 말하는 순간 최지우이상윤을 첫사랑으로 받아 들였다는 것이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어린 날 자신의 마음속에서 이상윤이 있었지만, 최원영을 만나고 난 후 사랑은 변했다..

 

그리고 최지우이상윤을 사랑했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다.

 

일반적인 여론조사에서 남자는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여자는 첫사랑에 대한 기억은 뒷사랑으로 잊어버린다는 통계가 있다. 여자에게 마지막 사랑이 사랑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말이다.

 

이를 두번째 스무살 작가는 남자의 대변인으로 이상윤을 선택했고 일반적인 여자에 최지우에게 인격을 부여했다.

 

두번째 스무살 최원영최지우에게 당시 너무나 어린 나이에 실수를 했다고 그리고 너무나 감당할 수 없었다며 피하고 싶었다고 말을 한다.

 

당시 23최원영의 나이는 너무나 어린 나이라고 할 수 도 있지만, 최원영처럼 행동하지는 않는다.

 

박효주는 미국 여행을 가기전에 최원영이 있는 유배대에 최원영을 찾아간다.

 

박효주최원영은 갈치조림집에 간다. 그리고 최원영은 자신은 갈치조림을 싫어한데 박효주가 갈치조림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매주왔다고 말한다.

 

마찬가지로 박효주최원영이 팥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팝빙수를 계속 먹었다고 말한다.

 

서로에 대한 배려가 있었지만, 사랑에서 배려는 참으로 난감할 때가 있다. 최지우최원영을 사랑해서 자신의 모든 꿈을 포기할 만큼 말이다.

 

물론 배려가 없는 사랑은 좋은 결말을 보기는 힘들다. 배려란 상대에 대한 존중으로부터 시작한다.

 

일방적인 배려가 나쁜 것이지 않을까? 일방적인 배려는 희생으로 포장되기 일 수 이지만 말이다. 어느순간 배려와 희생은 배신으로 돌아온다.

 

어쨌든 두번째 스무살은 솔직한 사랑을 이야기를 하고 있다.

 

두번째 스무살은 누군가 첫사랑을 잊지 못해 혼자 살면서 이혼을 한 후에도 키다리 아저씨처럼 도와주고 사랑해줄 남자가 있다는 환상 만큼 여자들에게는 크래식한 환타지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상윤과 최지우의 사랑에서 최지우의 사랑법은 너무나 이기적인 사랑법이 아닐까??

 

그렇지만, 두번째 스무살 초반 튀는 스토리에서 후반 너무나 진부한 스토리 전개에 비해서 시청률이 높게 나온 것이 아닐까?  .

 

물론, 두번째 스무살은 첫사랑 환상에 대한 대리만족을 보여주고 있지만 말이다.

 

 

 [TV&ETC] -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차승원 나영석에 발끈 화낸 이유는 삼시세끼 마늘 생강 초간단 다듬기 비법은 삼시세끼 박형식 속아주기?

 

[TV&ETC] -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멀리한 진짜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박효주 사랑찾기 두번째 스무살 마지막회 최지우 이상윤 비밀 밝혀질까?

 

[TV&ETC] -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최원영 나너 좋아해 직격탄 첫번째 사랑 찾기? 두번째 스무살 박효주 최원영 죽이고 싶은 이유 두번째 스무살 사랑 할줄 모르는 사람들 사랑 찾기? 두번째 스무..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최원영 나쁜 XX 용서 안되는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최원영 최지우 사랑 집착 사육 이유는

 

[TV&ETC] -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보면 심쿵 이유 모른다?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반등 할까?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심쿵 첫번째 사랑 비정상 증거 이유는

 

[TV&ETC] -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최지우 소중함 몰랐던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또 사랑 메신저?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불꽃 케미 두번째 스무살 시청률 상승 원인

 

[TV&ETC] -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엇갈린 사랑찾기 이유는?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손나은 광합성 숨은 뜻은? 두번째 스무살로 돌아간 설래는 풋사랑 힐링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