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국정화 고시 박근혜 황교안 황우여 반민주적 작태 역사 기록될것

 

도올 김용옥 교과서 국정화  반대 이유 박근혜 교과서 국정화 고시 강행 이유는

 

도올 김용옥은 손석희 jtbc 뉴스룸에 출연해서 현재 박근혜정부가 역사를 국정교과서로 만들려는 음모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도올 김용옥은 고대사에 대해서는 논란을 가지고 있지만,

 

근현대사에 대해서 국정교과서는 자유민주사회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박근혜가 국정교과서를 하려는 목적은 박정희 구하기에 불과하다는 식으로 단견했다.

 

살제 박근혜는 역사교과서를 본적도 없다.

 

박정희에 대한 박정희를 위한 교과서를 만들기 위한 꼼수에 불과하다.

 

도올 김용옥은 국정교과서를 반대하는 측은 명확한 이유가 있다.

 

하지만, 찬성하는 측은 단순히 박근혜가 하기 때문에 찬성한다고 말한다.

 

살제 국정교과서를 찬성하는 측은 박근혜를 지지하는 층에서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국정교과서 찬성의 다수는 재대로된 교육을 받지 않은 50대 60대 이상 층이다.

 

이들은 재대로된 교육을 받은 적도 없다.

 

그리고 이들은 당시 독재체제에서 일방적으로 방송과 언론을 통해서 주입식 교육을 받은 세대다.

 

이들이 국정교과서와 자유발행제나 검인증 교과서에 대한 차이점을 알고 있지도 않는다.

 

그러니 박근혜는 일방적인 세뇌를 해야만 교육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러니 역사를 국정교과서로 만들어 주입해야 한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역사 국정교과서는 북한 등 독재국가에서나 가르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도 않고 국정교과서가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을 시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도 않다.

 

 

단지 박정희 박근혜가 하니 옳다고 생각하는 것 뿐이다. 이들에게는 생각할 주체적인 영혼이 없다

 

하지만, 일정한 교육을 받고 지식을 깨우친 세대들은 역사를 국정교과서로 가르치면 안 된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국정화 고시 강행으로 박근혜 황교안 황우여는 역사에 기록될 것이 자명해 졌다.

 

이들이 반헌법적인 작태는 독재국가에서도 보기 드물지 않을까?

 

 

[TV&ETC] - 배설장군 명량 김한민 감독 고소 정당한 이유 박정희 독립군 김무성 아버지 김용주 독립군처럼 황당한 이유는 육룡이 나르샤 이인임 이인겸 된 이유 반면교사

 

[이슈앤] - 박근혜 지지율 여론조사 황당한 이유는 박근혜 지지율 의심받는 진짜 이유는 북한 김정은 지지율 100% 나올껄

 

[이슈앤] - 고영주 이사장 도넘는 폭주 원조빨갱이 딸 박근혜 좋아할까? 보수 노무현 공산주의자면 고영주 이사장 파시스트 기회주의자 쓰레기 일뿐 확신 주진우 고영주 이사장 개 비교 모욕 개에 사과..

 

[이슈앤] - 김무성 딸 마약 혐의 벗을수 없는 이유는 조선일보 김무성 딸 김현경 마약 물타기 구하기 나선 이유 있었네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3 05:00
Yesterday39
Today2
Total12,305,19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