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슈퍼스타k7 탈락 후보 미틴스미스 중식이 밴드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슈퍼스타k7 천단비 자밀킴 케빈오 마틴스미스 중식이 밴드

 

슈퍼스타k7 천단비 최대 수혜주인 이유는 

 

슈퍼스타k7 4라운드가 시작되기 전 사전투표에서 3라운드에서 천단비의 활약으로 천단비가 1위를 달리고 있다.

 

천단비는 사전 인터넷 투표에서 33%를 기록했다.

 

천단비의 뒤를 이어 자밀킴 28% 케빈오 20% 마틴스미스 11% 중식이 밴드 8%를 기록했다.

 

3회에서 중식이 밴드는 중식이 다운 맛이 없었다.

 

그래서 탈락위기에 처했고 4회에서 인터넷 사전투표에서 5위를 기록했다.

 

꾸준히 1위를 달리고 있던 자밀킴 또한 전혀 자밀킴 다운 맛도 없었고 케빈오의 경우는 원곡까지 무시하는 모습을 보여 3위로 추락하였다.

 

사실 사전투표에서 3라운드에서 떨어진 클라라홍을 지지하는 네티즌 여론이 천단비로 이동하여 천단비가 3위에서 1위로 올라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그래서 슈퍼스타k7  4라운드를 예측해보자면 슈퍼세이브로 올라온 마틴 스미스가 또다시 탈락할  것이 유력하고 사전투표에서는 꼴찌를 한 중식이 밴드가 유력한 탈락후보가 아닐까?

 

 

 

 

슈퍼스타k7(슈스케) 4라운드에서는 심사위원 4명의 명곡을 선정하고 이들 심사위원들이 출연자과 조합을 보여준다.

 

천단비는 백지영과 자밀킴은 김범수 케빈오는 성시경 마틴스미스와 중식이 밴드는 윤종신과 한조를 이뤘다.

 

자밀킴은 김범수의 집밥을 선택했고 김범수는 자밀킴을 어드바이스를 하였다.

 

자밀킴의 경우 처음에는 특이한 발성과 호흡 등으로 새로운 유형의 가수라고 생각할 수가 있다. 

 

하지만, 슈퍼스타k7의 경우 자신만의 특화된 곡을 들고 나오는 것이 아니고 결선까지 올라가는 동안 똑같은 방식의 음색은 쉬이 지루해지고 식상해진다.

 

이는 자밀킴의 문제 뿐만 아니라 중식이 밴드도 같은 식상함을 준다. 슈퍼스타k7에서 생방송까지 올라오는 동안 수 많은 곡을 불러야 한다.

 

이는 일반 가수가 몇번의 싱글앨범을 내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더군다나 1주일이나 2주일에 한곡을 소화시켜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작용을 한다.

 

그래서 선곡이 잘못되면 다음 라운드에 지장을 초래한다.

 

물론 팬심이 많이 작용을 해서 상위에 랭킹이 된다면 탈락군에 들지는 않지만, 다음 라운드가 진행 될 수록 사전 투표에 반영이 된다.

 

하지만, 팬심이 많은 출연자가 보다 유리한 국면인 것은 사실이다.

 

실제 슈퍼스타k7은 노래를 잘하는 가수를 뽑은 시스템이 아니다 실력과는 상관없이 인기스타를 뽑는 오디션 프로일 뿐이다.

 

이전 글에서도 언급했듯이 슈퍼스타k7에서 심사위원들의 평가가 50%를 반영한다고 말하고 있지만, 제작진이 말한 50%는 객관적이지도 과학적이지도 수학적이지도 않다. 단지 자신들의 주장일 뿐이다.

 

심사위원들의 점수는 1위와 꼴찌 5위 간에 변별력 자체가 없다. 그래서 심사위원들이 점수는 아무런 의미도 없다.

 

이들이 심사위원간에 점수차도 없을 뿐만 아니라 이들 이 준 점수간의 비율도 극히 미미할 수 밖에 없다. 심사위원 점수는 사전 인터네서 10%보다 못한 변별력을 가지고 있어서 사전투표를 넘을 수도 없다.

 

예를 들어 모든 심사위원들이 100점을 준다면 500점이 되고 꼴찌에게 50%을 준다면 250점이 된다.

 

이들 간에 250점의 커다란 간격이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비율로 따진다면 10%에 5%차이로 사전 투표 30%와 5%차이를 극복하지 못한다

 

그런데도 심사위원들은 출연자들간에 점수간 변별력을 주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자신들의 권리행사도 조차 못하고 있다.

 

그러니 당연히 사전투표에 의해서 탈락자를 쉽게 예측할 수 있다.

 

슈퍼스타k7에서 가장 커다란 수혜주는 생방송 결전전에 나서기전  내밀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겉보기에는 아프다는 핑계로 자진하차한 박수진의 대타로 결정된 천단비가 아닐까?

 

기회가 주어진다고 모두 잡는 것은 아니다 준비되어 있지 않는자는 아무리 많은 기회를 준다고 다 자신의 것으로 만들지는 못한다.

 

그런 의미로 천단비는 박수진으로 인한 기회를 잘 잡았고 충분히 보여주지 않았을가?

 

 

[TV&ETC] - 배설장군 명량 김한민 감독 고소 정당한 이유 박정희 독립군 김무성 아버지 김용주 독립군처럼 황당한 이유는 육룡이 나르샤 이인임 이인겸 된 이유 반면교사

 

[TV&ETC] - 강용석 스캔들 여자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인정한 결정적 이유 모해위증죄 죄수의 딜레마 때문 이유는 강용석 디스패치 도도맘 남편 번호사 등 반격 강용석 부인 이혼 요구 안하는 진짜 이유는

 

[TV&ETC] - 슈퍼스타k7 케빈오 트리뷰트 최악이었던 이유는? 차리리 허밍 하던지

 

[TV&ETC] - 슈퍼스타K7 박수진 탈락 반전 천단비 합류 슈퍼스타K7 박수진 top10 거부한 석연찮은 이유는 슈퍼스타k7 언플 끝은 슈스케 박수진 심사평 열정 없다?

 

[TV&ETC] - 슈퍼스타k7 자밀킴 케빈오 의견갈린 이유는 슈퍼스타k7 미끼상품 길민세 중식이밴드 이용법 슈퍼스타k7 시청자 궁금증 유발작전 실패 이유는? 꿩사냥 본적도 없나보다

 

[TV&ETC] - 슈퍼스타k7 홍대 아이유 곽푸른하늘 곰팡이 슈퍼스타k7 맞지 않는 이유는 슈퍼스타7k 천단비 곽푸른하늘 예고할만 했네

 

[TV&ETC] - 슈퍼스타k7 길민세 길민지 유탄 맞은 윤종신 이유는 슈퍼스타k7 길민세 길민지 남매 노이즈 마케팅 끝은 나락인 이유는

 

[TV&ETC] - 슈퍼스타K7 길민세 논란 부추킨 슈퍼스타K7 길민세 노이즈 마케팅 도넘어 바판받아 마땅한 이유 길민세 길민지 남매 이슈 중심 슈퍼스타k7 기획?

 

[TV&ETC] - 슈퍼스타K7 김민서 여성 우승후보? 슈퍼스타K7 중식이 밴드 촌스락 품지 못하는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kdzdsyygijfs?74210 BlogIcon 겨울비 2016.06.09 04: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7 05:06
Yesterday43
Today15
Total12,309,85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