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한국 미얀마 아쉬운 이유는

 

울리 슈틸리케 한국 미얀마 왜 부상중 손흥민 이청용 기성용 석현준 유럽파 불렀을까?

 

한국은 세계 피파 랭킹 48위이고 미얀마는 피파 랭킹 161위로 한국과는 상대가 되지 않은 팀전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왜 한국 슈틸리케감독이 유럽파들을 모두 불렀는지 의문시 되고 있다.

 

물론, 토끼를 사냥하더라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하지만,

 

압도적인 전력차에서 부상 중 회복을 하고 있는 손흥민과 이청용를 부른 합리적인 답변은 되지 못하고 있다.

 

충분히 유럽파를 빼고 유럽파들이 현지에서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주어야 하는 것이 마땅하지 않았을까? 

 

실제 유럽에서 한국을 오가다 보면 기내에서 정상적이지 못한 움직임으로 인해서 컨디션이나 부상이 약화될 수도 있다.

 

실제 손흥민의 경우 2대 0으로 앞선 후반에 교체하는 것도 바람직 스런 것은 아니다.

 

손흥민은 후반 교체 투입되었지만, 이청용은 출전기회조차 잡지 못하고 다시 비행기를 타고 유럽으로 가야했다. 

 

석현준의 경우는 후반 41분에 이재성과 교체 투입되었다.

 

 

한국 미얀마 전에 전력을 다해야 할 만큼 팀원들 간에 실력차가 있는 것도 아니다.

 

설령 1진과 2진 사이에 경쟁력에 차이가  있다면 국내파를 더욱 활용해서 레벨업 시켜야 할 필요성도 있다. 

 

  

한국 미얀마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예선 G 5차전 축구 예선 경기에서 슈틸리케 새로운 신성으로 떠오른 전북현대의 이재성이 전반 17분 기성용의 패스를 받아 왼발 슈팅으로 미얀바의 골문을 열었다.

 

전반 23분에 황의조가 얻은 페널티킥을 장현수가 실축해서 아쉬움을 주었다.

 

전반 29분에는 지동원의 크로스를 구자철이 헤딩슛으로 연결해 한국 미얀마전에서 앞서 가나갔다.

 

한국은 후반 황의조를 빼고 손흥민을 투입했고 손흥민은 2번의 어시스트를 하며 손흥민의 존재감을 주는데는 문제가 없었다.

 

후반 36분 손흥민의 크로스는 장현수가 헤딩으로 골문을 열었다. 정현수는 전반 패널틱킥 실수를 만회할 수 있었다.

 

후반 40남태희와 손흥민의 21 패스에 이은 남태희의 골로 한국은 미얀마에 완승을 할 수 있었다.

 

[TV&ETC] - 세모자 성폭행 사건 진실 쉽게 판단할 수 있는 방법은 세모자 성폭행 사건 경찰 무대응 무능 사건 키워

 

[스포츠] - 프리미어 12 이용규 이대호 홈런 역전 한국 도미니카 만만치 않은 이유는 일본 멕시코 꼴찌의 반란?

 

[스포츠] - 프리미어12 한일전 오타니 쇼헤이 한국 압살 이유는 박병호 오타니 쇼헤이 공략 자존심

 

[스포츠] - u-17 월드컵 이승우 한국 벨기에전 원맨팀 아닌 원팀 장결희 부상 아쉬운 이유는 한국 벨기에전 중계

 

[이슈앤] - 박근혜 지지율 여론조사 황당한 이유는 박근혜 지지율 의심받는 진짜 이유는 북한 김정은 지지율 100% 나올껄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4 03:09
Yesterday50
Today2
Total12,307,172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