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슈퍼스타k7 자밀킴 케빈오 천단비 슈퍼스타될 수 없는 이유는

 

슈퍼스타k7 자밀킴 떨어진 결정적 이유는 케빈오 천단비 전입가경

 

 

슈퍼스타k7 자밀킴 케빈오 천단비가 남은 상태에서 결승선을 남겨두고 있다.

 

슈퍼스타k7 사전 투표에서 자밀킴 37% 케빈오 31% 천단비 31%로 박빙의 승부를 예고 하고 있다.

 

슈퍼스타k7 결승전을 앞둔 준결승에서 시청자 리퀘스터 곡을 선곡해서 1차전을 하고 2차전은 이전 슈퍼스타k(슈스케) 멤버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결승전을 한다.

 

슈퍼스타k7은 이미 노래자랑 대회는 지났다 슈퍼스타k가 말하듯이 스타를 뽑는 대회이지 가수를 뽑는 대회는 아니다.

 

그런 면에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한 자밀킴이 유리하고 그밖에 케빈오와 천단비가 박빙을 기록하게 되지만, 아무래도 자밀킴과 천단비의 대결이 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하지만, 장래성으로 봤을 때 케빈오가 자밀킴이나 천단비보다는 유리한 국면에 있지 않을까 케빈오의 경우 싱어송라아터로서 스스로 앞길을 개척해 갈 수 있다.

 

하지만 천단비의 경우 노래만으로 승부를 해야하는 단점이 있고 천단비와 맞는 곡을 만나지 못한다면 천단비는 이전보다는 인지도 상승로 무명 때 보다는 나은 활동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슈퍼스타k(슈스케)에서 잊혀진 가수나 가수가 아닌 다른 연예쪽으로 방향을 전환할 수 밖에 없다.

 

그만큼 천단비에게는 일반적인 스타로서는 부족한 것은 사실이다.

 

반면에 자밀킴의 경우 팬덤으로 일정한 수준에서 유지할 수 밖에 없다.

 

그렇지만 이전 슈퍼스타k에서 배출한 가수들 처럼 슈퍼스타까지는 되지 못하지 않을까한다.

 

1번 주자로 나선 자밀킴은 있다 없으니까를 부르고 있지만, 여전히 가사전달력에서는 낙제점이다.

 

백지영의 경우 지밀킴은 특이한 음색으로 지루할 수 있지만,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었다며 94점 최고점을 주었다. 

 

케빈오는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을 들고 나왔지만, 전혀 노래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한다.

 

그리고 너무나 곡이 처지고 있고 케빈오는 멋만 부리려 하고 있다. 

 

김범수의 경우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었다며 97점으로 최고점을 부여했다. 

 

백지영은 케빈오가 무심한 듯하게 부른 것이 좋았다면 94점을 주었다.

 

윤종신은 역대 최고의 창의적인 무대였다면 96점을 주었다. 

 

심사위원 점수는 자밀킴 368점 케빈오 383점으로 케빈오가 15점 앞서고 있다.

 

천단비는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로 천단비의 초심처럼 부르겠다고 말했다.

 

분명 자밀킴 케빈오 천단비 중에서 가장 탄탄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천단비다.

 

백지영은 전반에 너무 많은 감정소비를 했다고 말하며 90점을 부여했다. 

 

윤종신은 키도 큰 대형가수가 나왔다며 농담으로 웃겼지만, 경쟁 무대에서는 다른 뭔가 한방이 있어야 한다고 말하며 90점을 부여하고 았다.  

 

천단비는 366점으로 자밀킴과 2점차이로 3위를 기록했다.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울라라 섹션 박광선 천단비를 돋보이게 하는 무대였다.

 

하지만 천단비는 자신를 돋보이고자하는 박광선에 반해서 천단비는 백코러스 버릇이 나온 것이 아닐까?

 

그렇더라도 자밀킴 케빈오 보다는 한층 완숙하고 돋보인 무대임에는 분명하다.

 

자밀킴은 사전투표에서 앞선 팬덤의 힘을 준결승 무대에서 자신 스스로 무너진 것이 아닐까? 

 

솔로 무대에서 무의미한 심사위원 2점차이를 지키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에서 천단비에 뒤쳐질 수 밖에 없었고 결정적인 원인이 되었다.  

 

슈퍼스타k7는 결승이나 예선을 통과하면서 수 많은 노래를 불러야 했다.

 

그래서 이들은 처음에는 특이한 음색이나 강점들이 시간이 지날 수록 식상하고 지루해 질 수 밖에 없다.

 

예전 노래대회의 경우는 단 한곡으로 예선으로 통과하고 난후 20여명 안팎으로 팀을 만들어 한번에 우승자를 가린다.

 

그리고 이 노래들은 지속적으로 유행을 타기도 한다.

 

러니 슈퍼스타k7처럼 일회성으로 지나지 끝나지 않는다.

 

슈퍼스타 k에서만 부른 노래나 각자 가지고 있는 변화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더이상 보여줄 것도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다.

 

슈퍼스타k7처럼 일회성 소비로 너무 많은 정력을 낭비하는 시스템이 슈퍼스타k(슈스케)가 슈퍼스타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역설을 가지고 있고 이게 슈퍼스타k7의 현계일 수 밖에 없다.

 

 

 

 

 

[TV&ETC] - 슈퍼스타k7 천단비 최대 수혜주인 이유는 슈퍼스타k7 탈락 미틴스미스 중식이 밴드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슈퍼스타k7 천단비 자밀킴 케빈오 마틴스미스 중식이 밴드

 

[TV&ETC] - 슈퍼스타k7 심사위원 평가 필요없는 이유는 슈퍼스타k7 자밀킴 케빈오 천단비 팬심 죄우 할 수 밖에 슈퍼스타k7 중식이 밴드 클라라홍 마틴 스미스 탈락 후보자 일수 밖에 없는 이유는

 

[TV&ETC] - 슈퍼스타k7 케빈오 트리뷰트 최악이었던 이유는? 차리리 허밍 하던지

 

[TV&ETC] - 슈퍼스타K7 박수진 탈락 반전 천단비 합류 슈퍼스타K7 박수진 top10 거부한 석연찮은 이유는 슈퍼스타k7 언플 끝은 슈스케 박수진 심사평 열정 없다?

 

[TV&ETC] - 슈퍼스타k7 자밀킴 케빈오 의견갈린 이유는 슈퍼스타k7 미끼상품 길민세 중식이밴드 이용법 슈퍼스타k7 시청자 궁금증 유발작전 실패 이유는? 꿩사냥 본적도 없나보다

 

[TV&ETC] - 슈퍼스타k7 홍대 아이유 곽푸른하늘 곰팡이 슈퍼스타k7 맞지 않는 이유는 슈퍼스타7k 천단비 곽푸른하늘 예고할만 했네

 

[TV&ETC] - 슈퍼스타k7 길민세 길민지 유탄 맞은 윤종신 이유는 슈퍼스타k7 길민세 길민지 남매 노이즈 마케팅 끝은 나락인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5.11.13 02: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7 15:33
Yesterday49
Today24
Total12,307,36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