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라오스전 중계방송 jtbc 단독 중계 문제 해결 다행 이유는
한국 라오스전 나름 재미 있는 이유는
한국 라오스전 중계 방송은 케이블 종편 jtbc 단독 중계로 하고 있다.
이전 jtbc 단독 중계에서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하지만, 한국 라오스 전에서는 인터넷으로 도 불 수 있어서 다행이다.
최근 추세는 방송사에서 하더라도 인터넷 포털이나 방송 사이트인 아프리카를 통해서 다 매체를 활용한다.
하지만 jtbc 단독 중계의 경우 이전에는 그렇지 못했다.
케이블 방송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축구를 시청할 수 있는 시청권을 jtbc가 침해한 측면이 강했다.
남조선 tv라고 비아냥 받는 tv 조선은 중국 무안에서 벌어진 올림픽 대표팀의 경기를 단독 중계하면서 자신들의 방송을 제외하고는 이를 볼 수 있는 방법조차 없었다.
어쨌든 jtbc가 이전 과는 다르게 자사 사이트나 아프리카를 통해서도 볼 수 있도록 한 것은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 수 있다.
글쓴이는 이에 대해 jtbc의 축구 단독 중계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어쨌든 jtbc에서 한국 라오스전 중계방송으로 진행되었는데 경기 초반 경기를 시작하자 마자 석현준이 얻은 패널틱 킥을 기성용이 선취골을 얻어 다득점을 얻을 것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선취골 후 한국은 일방적인 공세를 하였지만 추가골에는 실패했다.
전반 32분
기성용은 국가 대표 80게임에서 7호골 8호골 넣는 수확을 얻었다.
전반 34분 라오스 패널티 박스 오른쪽에서 이재성과 기성용의 패스에서 기성용의 센터링을 손흥민이 패널틱 박스 중앙에서 골로 연결해서 3대 0으로 앞서 나갔다.
한국에서 벌어진 한국 라오스전에서 한국은 8 대 0 대승을 거뒀지만, 라오스는 단순히 수비만 하지 않고 간간히 공격적인 면을 보여주어 한국이 다득점을 하는 계기를 만들어 냈다.
한국은 전반 43분
라오스는 조 최약체이지만, 자기들의 축구를 하려는 노력은 엿 보이고 있다.
[스포츠] - 프리미어12 4강전 일정 이후 프리미어 12 우승상금 wbc와 다른 이유는 프리미어12 한국 쿠바 야구중계 일본 푸에르토리코 중계보는 방법은
[스포츠] - 한국 미얀마 아쉬운 이유는 울리 슈틸리케 한국 미얀마 왜 부상중 손흥민 이청용 기성용 석현준 유럽파 불렀을까?
[TV&ETC] - 응답하라 1988 바둑천재 최택 규빅천재 과한 설정 이유는 응답하라 1988 류준열 김성균 라미란 보다 혜리?
[TV&ETC] - 백종원 3대천왕 국밥 전주국밥 예산국밥 밀양국밥 차이점은 전주콩나물 국밥 밀양돼지국밥
[스포츠] - u-17 월드컵 이승우 한국 벨기에전 원맨팀 아닌 원팀 장결희 부상 아쉬운 이유는 한국 벨기에전 중계